오뚜기, 소비자중심경영 체계 구축 위한 선포식 개최
12일, 오뚜기 중앙연구소서 소비자중심경영 구축 위한 선포식 진행, 임직원 등 200여 명 참석
소비자 의견 처리 속도·서비스 질 개선, 꾸준한 제품 개발 통한 품질 경쟁력 강화 등 실천 서약
최근 기업의 경영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권익 향상을 위해 이행하는 것이 중요 이슈로 대두되면서, 이에 발맞춰 오뚜기는 최고 경영자를 포함한 전 임직원에 이르기까지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활동을 목표로 하고 이에 대한 실천의지를 다지기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열린 선포식에는 오뚜기 함영준 회장, 황성만 사장을 비롯한 주요 임직원 및 관계자 200여 명이 참석해 행사를 빛냈다. 행사는 △황성만 사장의 선언문 낭독 △한국장애인소비자연합 이병돈 회장의 축사 △소비자중심경영 선포 △최고고객책임자(CCO) 임명 △소비자중심경영 실천서약 선언 △폐식 및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오뚜기는 선언문을 통해, 소비자 의견을 적극 수용하고 이를 처리하는 속도와 서비스 질 개선, 소비자 관점에서의 제품 개발 및 개선을 통해 품질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의지를 강조했다. 특히 오뚜기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 신뢰를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ottogi.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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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두위 차장
02-2010-07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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