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P 헬스, 캐나다에서 란디올롤 시판 승인 획득

2023-12-14 12:10
빈--(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빈에 본사를 둔 오스트리아 제약회사 AOP 오펀 파마수티컬스(AOP Orphan Pharmaceuticals GmbH, 이하 AOP 헬스)가 2023년 11월 말 캐나다 보건 당국(캐나다 보건부)으로부터 초단시간 작용, 심장 선택적 β1 차단제 란디올롤(Landiolol)에 대한 승인을 획득했다. 이 약물은 심방 세동과 심방 조동을 포함한 상심실성 빈맥(Supraventricular tachycardia) 및 비보상성 동성빈맥(non-compensatory sinus tachycardia) 등 심장 박동이 식별 가능한 원인 없이 급성으로 빨라지는 경우에 이를 치료하기 위한 중환자 치료제로 사용된다. 이번 승인을 통해 특정 그룹의 중환자가 추가 치료 옵션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고, AOP 헬스를 위한 북미 시장 진출의 문이 열렸다.

란디올롤은 이미 유럽연합에서 승인을 받았고 국제 의학 학술대회에서 캐나다 의료계를 대상으로 반복적으로 발표됐다. 캐나다에서 란디올롤은 병원에서만 제공할 예정이다.

AOP 헬스 최고경영자, 마틴 슈타인하트(Martin Steinhart)는 “캐나다에서 란디올롤 승인을 받은 것은 큰 성공이다. 연구 개발 활동을 통해 우리가 중환자 치료 옵션을 확대하는 데 기여했다는 것을 보여주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현지 유통업체
란디올롤은 현지 파트너인 트리메딕 테라퓨틱스(Trimedic Therapeutics Inc.)를 통해 출시되고 유통될 예정이다.

AOP 헬스 코퍼레이트 얼라이언스 이사인 실라 레파스(Csilla Repas)는 “캐나다 의료 부문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진 이해관계자이며 중환자 치료 분야의 전문 기업인 트리메딕 테라퓨틱스는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위해 필요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며 “이 중요한 작업을 위해 트리메딕 테라퓨틱스라는 강력한 파트너를 얻게 되어 기쁘다”고 설명했다.

상심실성 빈맥 정보
상심실성 빈맥(Supraventricular tachycardia)(심방 세동 및 심방 조동 포함)은 심장 질환이 있는 환자와 없는 환자 모두에게서 나타날 수 있다. 이러한 상태는 심장 기능을 손상시켜 심혈관계에 급성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즉각적인 치료가 필요하다. AOP 헬스의 초단시간 베타 차단제는 다른 β1 선택적 베타 차단제와 비교할 때, 혈압을 크게 낮추지 않으면서 효과가 빠르게 시작되며 심박수를 빠르게 감소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정맥 투여 베타 차단제를 사용하는 경우는 급성 및 응급 상황으로 제한되며 만성 심장 부정맥 치료에는 사용되지 않는다.

AOP 헬스 소개
AOP 헬스 그룹은 AOP 오펀 파마수티컬스를 포함한 여러 회사를 통합하며 오스트리아 빈에 본사를 두고 있다(AOP 헬스). AOP 헬스 그룹은 희귀 질환을 위한 종합 요법과 중환자 관리 분야에서 유럽의 선구적인 기업이다. 25년간 이 그룹은 빈에 소재한 본사와 유럽 및 중동 전역의 자회사 및 사무소 그리고 전 세계의 파트너들을 통해 사업을 운영하는 종합 요법 솔루션 제공기업으로 입지를 구축했다. ‘니즈. 과학. 신뢰’라는 슬로건은 다음과 같은 그룹 성공의 토대를 요약한다. 연구 개발에 지속적으로 높은 수준의 투자를 통해 신뢰를 구축하고 모든 이해관계자, 특히 환자와 그 가족, 그들을 치료하는 의료 전문가의 니즈에 대해 일관되고 실용적인 방향을 제시하는 것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70339/en

웹사이트: https://www.aop-health.com/global_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AOP 오펀 파마수티컬스(AOP Orphan Pharmaceuticals GmbH)
DI 이솔데 팔리(DI Isolde Fally)
+43-676-500 4048
Isolde.Fally@aop-healt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