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톤 네트웍스, 보안 서비스 에지 솔루션 현황 보고서에 포함

힐스톤 네트웍스 ZTNA 솔루션, 애널리틱스 기업의 SSE 개요에 포함됨

뉴스 제공
Hillstone Networks
2023-12-14 13:40
샌타클래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사이버 보안 솔루션의 선도적 공급업체인 힐스톤 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가 2023년 4분기 보안 서비스 에지 솔루션 환경 보고서(Security Service Edge Solutions Landscape Report)에 포함됐다. 이 포레스터 보고서(Forrester Report)는 앱과 데이터에 제로 트러스트 액세스를 제공하고 원격 인력을 보호하기 위해 배포되는 보안 서비스 에지(Security Service Edge, SSE) 솔루션의 시장 환경에 대한 개요를 제공한다. 이 보고서는 시장 정의, 비즈니스 가치, 시장 성숙도, 역학 관계, 주목할 만한 벤더, 인기 사용 사례, 사용 사례별 기능, 확장 사용 사례에 대한 벤더 포커스 등의 주요 측면에 초점을 맞춘다.

힐스톤 네트웍스의 최고기술책임자 겸 공동 설립자인 팀 리우(Tim Liu)는 “SSE 솔루션은 점점 더 확장되는 네트워크 에지의 보안 격차라는 실제적 문제를 해결한다”며 “힐스톤 ZTNA 솔루션은 SSE 제품의 일부로 제로 트러스트 보호 기능을 통해 하이브리드 또는 원격 근무 인력에 필요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에지에서 클라우드까지 배포에 관계없이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를 보호한다”고 설명했다.

원격 및 하이브리드 근무 모델이 증가함에 따라 기존의 네트워크 경계는 그 효과가 줄어들고 있다. CISO는 온 캠퍼스 네트워크, 지사, 직원의 집, 심지어 공용 모바일 네트워크에 이르기까지 기업 자산에 대한 다중 위치 액세스를 보호해야 하는 임무를 맡고 있다. 하이브리드, 모든 디바이스, 어디서나 액세스라는 이런 어려운 조건을 충족하기 위해 힐스톤의 에지 솔루션 제품군에는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접속(zero-trust network access, ZTNA) 기술이 포함돼 있다. ZTNA를 사용하면 조직은 사용자의 위치에 관계없이 액세스 보안을 확보할 수 있어서 오늘날의 분산된 인력 특성에 잘 맞게 애플리케이션 워크로드,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및 원격 액세스를 보호해준다.

힐스톤의 ZTNA 솔루션은 선도적인 첨단 방화벽 플랫폼을 기반으로 구축되며, 사용자 및 디바이스 신원을 기반으로 세분된 접속 권한을 부여하는 기능, 지속적인 디바이스 태세 확인을 제공해 권한을 정확하게 적용할 수 있게 해주므로 이상적인 SSE 솔루션이다.

힐스톤 ZTNA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힐스톤 네트웍스 소개

힐스톤 네트웍스는 사이버 보안 분야의 리더로서 에지에서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 모든 규모의 기업에 모든 워크로드에 걸쳐 깊고 폭넓은 보호를 제공한다. 힐스톤 네트웍스의 통합 사이버 보안 접근 방식은 전 세계 2만6000개 이상의 기업에 커버리지, 제어 및 통합을 제공한다. https://www.hillstonenet.kr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hillstonene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힐스톤 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
후저야오(Zeyao Hu)
+1 4085086750
inquiry@hillstonen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