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Q, 혁신을 주도하고 업계 최고 인재 육성할 NIQ 연구소 공개

최고제품책임자 트로이 트랭겐, CPG 산업 전반에서 혁신을 이끄는 NIQ 연구소 책임

2024년 GenAI 기반 ‘NIQ Ask Arthur’ 출시로 NIQ 패스트트랙 혁신

뉴스 제공
NIQ
2023-12-14 14:45
시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데이터 및 분석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NIQ가 NIQ 연구소(NIQ Labs)를 설립했다. 이는 전략적 M&A를 통해 인수한 최고 인재와 역량의 집단적 가능성을 활용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획기적인 이니셔티브이다. 성능을 향상하는 투자를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강화하겠다는 NIQ의 사명에 따라 혁신 강자로 떠오른 NIQ 연구소는 업계가 당면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창의적인 제품과 솔루션의 미래를 개척할 준비가 됐다. 2년 동안 NIQ는 고객 문제를 해결하고 성장 경로를 확장하기 위해 소비자 쇼핑 패턴의 풀뷰(Full View™)를 구축하기 위한 새로운 데이터 및 기능의 운영 투자에 10억달러 이상을 투자했다. NIQ 연구소는 투자와 함께 생성형 AI(GenAI) 및 권위 있는 데이터 과학을 기반으로 상세한 시장 인사이트와 예측 분석을 제공하는 직관적인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도구를 사용해 광범위한 데이터 자산을 활용한다.

NIQ 연구소의 도입과 함께 당사는 디스커버(Discover) 플랫폼에 통합될 혁신적인 GenAI 기반 도구인 ‘NIQ Ask Arthur’라는 신규 도구도 공개했다. 이 혁신적인 솔루션은 AI 지원 글로벌 검색과 KPI 및 상시 분석을 기반으로 한 맞춤형 권장 사항을 제공한다. 보고서 내에서 AI가 생성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NIQ Ask Arthur는 복잡한 데이터 해석을 단순화하고 정보에 입각한 의사 결정을 가능케 한다. 자체 대화형 AI 기능은 심층적인 조사가 가능하며 사용자에게 방대한 데이터 세트를 안내하고 실행 가능한 정보를 제공한다. NIQ Ask Arthur는 데이터 중심 의사결정을 재편하고 최첨단 분석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NIQ의 노력을 보여주며, 오늘날 역동적인 환경에서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끄는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을 전망이다. NIQ 연구소의 설립을 통해 NIQ Ask Arthur는 데이터 안전을 보장하고 빠르게 발전하는 신흥 기술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모델과 도구를 활용한다.

NIQ의 최고제품책임자인 트로이 트랭겐(Troy Treangen)은 “NIQ Ask Arthur 도입은 NIQ 연구소와 디스커버 플랫폼에 있어 매우 흥미로운 이정표”라며 “이 최첨단 GenAI 기반 도구는 데이터 혁신과 탐색에 혁명을 일으키고 사용자에게 AI 기반 글로벌 검색과 통찰력 활용 방식을 재정의하는 맞춤형 권장 사항을 제공한다”며 “NIQ Ask Arthur는 최고 수준의 분석 솔루션을 제공하고, 복잡한 데이터를 단순화하며, 의사 결정자에게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자 하는 당사의 노력에 대한 도약을 의미한다. 이는 단순한 도구 이상이다. 데이터 중심 의사결정의 미래를 형성하고 오늘날 역동적인 비즈니스 환경에서 혁신을 위한 NIQ의 헌신을 보여주는 게임 체인저이다”고 강조했다.

NIQ 연구소는 각 인수에는 전문적이고 기술적인 자원이 풍부하다는 사실을 인식하는 데 기원한다. NIQ 직원의 역량을 활용하고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NIQ 연구소는 뛰어난 전문 기술을 보유한 약 400명의 엔지니어, 데이터 과학자 및 기술자로 구성된 그룹을 꾸릴 예정이다. 이 인재들은 최첨단 기술 솔루션을 통해 내부, 산업 및 고객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집중하는 NIQ의 전담 혁신 엔진 역할을 하게 된다. 그들은 NIQ의 광범위한 사업 운영에 종사하는 약 3000명의 엔지니어와 약 700명의 데이터 과학자와 작업한다.

NIQ의 CEO인 짐 펙(Jim Peck)은 “민첩한 기업가 정신을 바탕으로 하는 NIQ 연구소는 AI와 최신 기술을 활용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며 “당사의 핵심 목표는 NIQ 생태계 내에서 확장 가능한 혁신을 촉진하는 것”이라고 강조하고 “이는 곧 데이터 거버넌스에 대한 약속이다. 즉, 데이터 무결성과 보안을 우선시해 AI 활용을 위한 안정적인 기반을 갖추고 전례 없는 업계 혁신을 조성할 수 있다. 당사 특유의 맞춤형 접근 방식은 조직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고 데이터 일관성을 보장하며 이해관계자의 이익을 보호하도록 설계됐다. NIQ의 솔루션을 통해 기업은 불일치를 줄이고 오류를 최소화하는 한편 데이터 가치를 향상할 수 있다. 투명한 프로세스와 비용 효율적인 조정은 고객이 데이터 기반 환경에서 혁신과 성장을 촉진할 수 있게 지원한다”고 밝혔다.

트로이 트랭겐이 이끄는 NIQ 연구소 리더십 팀은 자비에 파콘(Xavier Facon), 마크 플린(Mark Flynn), 존 포레즈(John Forese), 데이터 임팩트(Data Impact) 공동 창립자 루도빅 갈렌(Ludovic Gallen), 다나 제임스(Dana James), 데니스 마두라(Dennis Madura) 및 폭스인텔리전스(Foxintelligence) 창립자 겸 CEO 에드워드 나티(Edouard Nattee)의 전문성으로 한층 강화됐다. 그들의 다양하고 광범위한 기술력은 NIQ 연구소를 획기적인 성과의 시대로 이끄는 원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역동적인 팀은 다음과 같은 5가지 중추적 기둥을 중심으로 작업에 집중하는 혁신적인 컨설팅 접근 방식을 적용하게 된다.

· 생성형 인공지능(GenAI): GenAI는 약 700명의 데이터 과학자의 지원을 받아 NIQ 생태계 내에 AI 생성 기술을 배포하는 데 전략적으로 집중한다. AI 및 기계 학습 분야에서 NIQ가 20년 동안 쌓아온 폭넓은 입지에 기반한 GenAI의 도입은 클라이언트 성공을 촉진하기 위해 프런트엔드 기능 강화를 목표로 하는 새로운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복잡한 사업 환경을 이해하는 데 있어 고객이 지능적이고 상황에 맞는 지원을 추구할 수 있도록 NIQ의 GenAI 분야는 고객이 성공을 위해 실행 가능한 전략을 실행할 수 있게 안내하는 필수 솔루션을 제공한다.
· 글로벌 전자상거래: NIQ 연구소는 글로벌 전자상거래 측정 및 구매자 분석 분야에서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개척한다. 팀은 고급 소비자 iOS 및 Android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중점을 두고 측정 방법론을 재정의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해당하는 앱은 단순한 데이터 수집을 넘어 복잡한 처리 및 심층 분석을 탐구해 전례 없는 업계 표준을 확립한다.
· 제품 속성: NIQ 연구소 내에서 제품 코딩 분야는 광범위한 경험을 활용해 혁신을 주도하는 전문가가 이끈다. 이러한 리더십은 ‘제품 인사이트’를 초석으로 추적된 제품의 옴니 측정 및 활성화에 대한 NIQ의 독자적인 관점을 통합해 꾸준하 성장을 보장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한다.
· 소매/전자소매 미디어: NIQ 연구소의 비전 있는 이니셔티브는 고급 기술과 전략적 인사이트를 결합해 소매 환경을 재정의한다. 이러한 리더십은 탁월한 소비자 참여를 보장하고 기업이 청중과 소통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제공한다. 소매 미디어 원칙은 영향력 있는 브랜드 가시성과 고객 중심 결과를 위한 데이터 기반 전략을 채택해 광고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한다.
· 예측 통찰력: NIQ 연구소는 전략적 지침에 따라 AI 기능을 통합하여 솔루션과 분석을 강화하고 있다. 이 이니셔티브는 GenAI를 활용해 소비자 설문 조사를 혁신하고, 선구적인 분석을 도입하며, 방대한 데이터 저장소의 인텔리전스를 활용하여 NIQ가 예측 통찰력의 혁신과 효율성의 최전선에 서는 것을 목표로 한다.

NIQ는 인공 지능(AI)과 기계 학습(ML)을 혁신적으로 활용해 90여 국가의 소매 및 제조 업체 고객의 역량을 강화하고 140만 개 이상의 매장에 영향을 미치는 한편 수조 개의 기록을 처리해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도출해 낸다. 당사의 민첩성과 신속한 배포 전략은 놀라운 기술 발전을 촉진했다. 지난해 NIQ의 디스커버 플랫폼은 2023년 1월 2500명의 사용자에서 현재 71개국 4만 명의 사용자로 급증하는 놀라운 성장을 보였으며 NIQ의 광범위한 기술 확장을 증명했다. 기술을 신속하게 배포하고 사용자 참여를 강화하며 글로벌 입지를 구축하는 이러한 능력은 기술 산업에서 NIQ의 비할 데 없는 민첩성과 혁신을 돋보이게 했으며, 이러한 발전은 다양한 산업, 채널 및 제품 전반에 걸쳐 인사이트를 가속하고 전례 없는 규모로 정보를 도출해 내는 속도를 높여 풀뷰(Full View™)를 제공한다.

NIQ 연구소와 그 획기적인 작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NIQ의 AI 허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NIQ 소개

NIQ는 소비자 구매 행동에 대한 가장 완벽한 이해를 제공하고 성장을 위한 새로운 경로를 제시하는 세계 최고의 소비자 인텔리전스 회사이다. 2023년 NIQ는 GfK와 결합해 비할 수 없는 글로벌 연결성을 갖춘 두 업계의 리더를 한데 모았다. NIQ는 최첨단 플랫폼을 통한 고급 분석으로 제공되는 전체적인 소매 정보와 가장 포괄적인 소비자 통찰력과 함께 풀뷰(Full View™)를 제공한다.

NIQ는 어드벤트 인터내셔널(Advent International) 포트폴리오 회사로 100개 이상의 시장에서 운영 중이며 전 세계 인구의 90% 이상을 대상으로 한다. 웹사이트: NIQ.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nielseniq.com/global/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NIQ
질리언 모셔(Gillian Mosher)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
gillian.mosher@NIQ.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