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케어-아이젠파마코리아, 캄보디아 의료비 지원 사업 기념식 성공적 개최
캄보디아 취약계층 100명의 환자에게 새로운 희망 전달
의료 인프라가 부족한 국가, 지역 대상으로 사업 확대 계획
[글로벌케어] 병원이 멀어서 갈 수 없을 땐 우리를 찾아주세요
이에 글로벌케어는 2022년부터 아이젠파마코리아의 후원으로 취약계층 의료비 지원 사업(이하 아이젠 메디컬 서포트)을 진행하고, 매년 바탐방주 내 취약계층 30~50명을 선정해 의료비를 지원하고 있다. 현재까지 약 100명이 넘는 환자에게 새로운 삶의 희망을 전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의료 인프라가 열악해 도움이 필요한 국가·지역의 환자들에게 의료비 지원 사업을 넓혀갈 예정이다.
임대성 글로벌케어 기획조정실장은 “지난 2년 동안 아이젠파마코리아와 글로벌케어는 바탐방주 내에 있는 의료 소외계층에 의료비를 지원해 새로운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돕는데 다방면으로 노력했다”며 “지원받은 가족들과 사업에 도움을 주신 분들과 함께 한 자리에 모일 수 있어 감회가 깊다”고 말했다.
박병철 아이젠파마코리아 미래전략본부장은 “의료 환경 개선은 사회의 안전을 위해 가장 중요한 일로, 회사 비전인 ‘행복’이 건강한 삶에서 비롯된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 많은 의료 지원이 가능하도록 아이젠파마코리아가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젠파마코리아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회사 수익금의 일정 부분을 사회에 환원하는 기업 가치 ‘Society’s Happiness’를 부단히 시행하고 있다. 국내외 소외계층, 장애인 인권, 문화 사업을 위해 18개에 달하는 단체를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저개발국가의 아기와 엄마 살리기, 아이젠스쿨 건축 프로젝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글로벌케어 소개
글로벌케어는 1997년 설립된 국제보건의료 NGO로 ‘모두가 건강한 세상(Health for All)’을 비전으로 삼으며 지구촌 곳곳의 소외된 이웃들이 희망을 꿈꿀 수 있도록 국내외 인도적 지원 및 의료 환경 개선과 보건 사업 지원 등의 국제 개발에 앞장서는 비영리 단체다.
웹사이트: http://www.globalcare.or.kr
연락처
글로벌케어
홍보팀
송희섭
02-6959-03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