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I 월드와 시리움, 세계 선두의 공항 서비스 품질 프로그램을 강화하기 위한 획기적인 데이터 협업 작업에 협력

파트너십은 고객 경험 데이터의 정확성 및 신뢰성 보장을 위한 ACI 월드의 노력을 강화

뉴스 제공
Cirium 런던증권거래소 REL
2023-12-17 10:40
몬트리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ACI 월드(Airports Council International World)와 항공 데이터 분석의 세계 선두업체인 시리움(Cirium)은 세계 선두의 공항 고객 경험 측정 및 벤치마크 프로그램인 공항 서비스 품질(Airport Service Quality, ASQ) 프로그램의 강화를 위한 획기적인 협력 작업에 착수했다.

ASQ 프로그램의 방법론은 공항 트래픽을 가장 정확하게 표현하는 정밀성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응답자 샘플링 평가에서 항공편 데이터베이스가 차지하는 중요한 역할을 인식한 시리움은 ASQ 방법론을 지원하는 항공편 참조 데이터베이스 역할을 하여 ASQ 프로그램의 정확도 및 신뢰성 강화를 지원하게 된다. 시리움의 코어 플랫폼은 연간 3,500만 이상의 항공편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며 전 세계 정기 항공편의 97%를 포괄한다.

항공 업계의 다른 프로그램과 달리 ASQ 프로그램은 공항에서 여행자로부터 여행 당일 직접 수집한 만족도 설문조사를 통한 실시간 조사를 기반으로 한다. 이 프로그램의 자료는 고객 경험 부분에서 승객들이 선택한 전 세계 최고의 공항에게 수여되는 ASQ 어워드 선정에 사용된다.

ACI 월드 사무총장 루이스 펠리페 데 올리베이라(Luis Felipe de Oliveira)는 “95개국 400여 참여 공항을 통해 전 세계 여행자 절반 이상이 ASG 공항을 통과한다. 이는 프로그램의 관련성과 인기뿐만 아니라 승객 경험에 대한 공항들의 노력을 잘 반영하고 있다. 항공 데이터 분석의 글로벌 리더인 시리움과의 협력은 합리적인 결정이다. 두 조직 모두 데이터의 정확성과 방법론 및 분석의 철저함으로 잘 알려져 있기 때문이다. 시루움의 항공편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하는 것은 ASQ 프로그램의 운영 측면을 강화해 줄 뿐만 아니라 항공 산업 내의 협력적인 성장과 혁신의 기반을 조성해 준다”고 말했다.

시리움 최고경영자 제레미 보웬(Jeremy Bowen)은 “ACI 월드와의 파트너십은 전 세계 항상 산업에 동급 최고의 데이터 및 분석을 제공하고자 하는 우리의 의지를 보여주고 있다. 업계는 이미 우리의 광범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스케쥴 데이터에 의존하고 있지만 ACI 월드와의 파트너십은 ASQ 프로그램을 통해 더 확장된 범위를 제공하고 참여 공항과 여행자 모두에게 큰 혜택을 선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ACI 소개

전 세계 공항의 교역 협회인 ACI(Airports Council International)는 ACI 월드, ACI 아프리카, ACI 아시아태평양·중동, ACI 유럽, ACI 라틴아메리카·카리브해 및 ACI 북미로 구성된 연합 조직이다. 정책 개발의 주요 단계에서 공항의 이익을 대표하는 ACI는 안전하고 효율적이며 환경적으로 지속 가능한 글로벌 공항 운송 시스템을 보장하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2023년 1월 현재 ACI는 171개국 1925개 공항에서 운영되는 712개 회원사를 지원하고 있다.

시리움 소개

시리움은 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항공 분석 데이터 출처이다. 시리움은 수십 년간의 업계 경험과 결합한 강력한 데이터 및 분석을 통해 항공사, 공항, 여행사, 항공기 제조업체 및 금융 기관 등이 운영을 개선하고 매출을 늘리며 고객 경험을 향상하는 정보에 입각한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한다.

시리움은 전문가 및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정보 기반 분석 및 의사 결정 도구의 글로벌 공급업체인 RELX의 일부이다. RELX PLC의 주식은 런던(REL), 암스테르담(REN) 및 뉴욕(RELX) 증권 거래소에서 해당 티커 기호로 거래된다.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링크드인에서 시리움 소식을 팔로우하거나 www.cirium.com을 방문할 수 있다.

편집자 주

1.추가 정보: ACI 공항 서비스 품질(ASQ) 프로그램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71489/en

웹사이트: https://www.cirium.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ACI 월드
사브리나 게리에리(Sabrina Guerrieri)
커뮤니케이션 이사
+1 514 373 1254
mediarelations@aci.aero

시리움
조 호크(Joe Hawke)
커뮤니케이션 이사
media@ciri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