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대의 시작… 마일스톤 테크놀로지, 브랜드 트랜스포메이션 발표

업데이트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새로운 장을 여는 마일스톤 테크놀로지

프리몬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IT 서비스 및 디지털 솔루션 부분의 업계 리더인 마일스톤 테크놀로지(Milestone Technologies)는 오늘 새로운 로고와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발표했다. 인정받는 서비스 파트너에서 기술 서비스 부문의 선구적인 혁신 기업으로 거듭난 마일스톤의 여정을 입증하는 이 중요한 변화는 탁월한 클라이언트 서비스와 기술 발전에 대한 뿌리 깊은 헌신을 강조한다.

마일스톤 테크놀로지 최고경영자 사미르 키쇼레(Sameer Kishore)는 “마일스톤은 가능한 것의 경계를 재정의하려는 비전과 지속적으로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목표에 따라 움직인다”면서 “새로운 브랜드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우리의 민첩성과 진보적인 접근 방식을 반영하는 대담한 진전이다. 이 리브랜딩은 단순한 시각적인 변화가 아니라 IT 서비스 분야에서 우리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사람 중심 문화에 대한 우리의 약속을 강화하며 탁월한 기술 중심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움직임이다. 우리의 리브랜딩은 포용적이고 다양한 기업 문화에 대한 우리의 약속을 반영하며, 글로벌 인력의 힘을 활용하여 혁신과 우수성을 주도한다”고 설명했다.

1997년 창립 이래 마일스톤은 지속적으로 IT 업계를 뒤흔들어 글로벌 규모의 기술 배포 및 지원에 혁명을 일으켜왔다. 이번 브랜드 재론칭은 마일스톤의 역동적인 역사를 기념하고, 비즈니스와 기술의 미래를 형성하는 혁신적이고 최첨단 솔루션으로 고객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한 마일스톤의 노력을 재확인하는 것이다.

마일스톤 테크놀로지 소개

마일스톤 테크놀로지는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둔 글로벌 IT 서비스 및 디지털 솔루션 회사로, 1997년부터 혁신적인 IT 및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하여 수백 개의 주요 기업이 전 세계에 기술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 마일스톤은 3000명 이상의 업계 전문가를 고용하고 200곳 이상의 고객사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35개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마일스톤은 창립자 및 경영진과 협력하여 시장 선도 기업에 투자하는 중견 시장 사모펀드 회사인 할리팩스 그룹(The Halifax Group)이 과반수 지분을 소유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마일스톤 테크놀로지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링크트인을 팔로우하면 된다.

할리팩스 그룹 소개

1999년 설립된 할리팩스 그룹은 관리자 및 기업가와 협력하여 시장 선도 기업의 우수한 경영진에 자본을 확충하고 투자하는 사모펀드 회사이다. 할리팩스는 자본 확충, 기업 분할, 경영진 인수를 전문으로 하며 다양한 산업 분야에 투자한다. 이 회사의 본사는 워싱턴 D.C.에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할리팩스 그룹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ilestone.tech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일스톤 테크놀로지(Milestone Technologies Inc.)
안드레아나 아마톤(Andreana Amaton)
510-468-1542
aamaton@milestonetech.com

이 보도자료는 Milestone Technologies, Inc.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