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Vol.16’ 참가

뉴스 제공
한국와콤
2023-12-20 10:06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 www.wacom.com)은 21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SIF) Vol.16’에 참가해 와콤 부스를 운영하고, 방문객 및 구매자 대상 다채로운 이벤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SIF)는 일러스트레이션 분야를 대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 전문 전시회다. 일러스트레이션은 물론 타이포그라피, 그래픽 디자인 등 창작 분야 아티스트들이 참가해 자신의 작품을 알리고 대중과 소통하는 아트 축제다. 와콤은 이번 박람회에 참가해 현장 부스(코엑스 B홀 M-01)를 운영하고, 크리에이터와 디지털아트 입문자를 위한 엔트리 모델부터 프로급 액정 타블렛까지 총망라해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와콤은 이번 행사에서 프리미엄 액정 타블렛인 신티크 프로 패밀리 라인업(17, 22, 27 모델) 대상 할인 이벤트를 마련, 현장 구매 시 최대 5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박람회 기간 동안 매일 제품별 첫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신티크 프로 패밀리 라인업(17, 22, 27 모델)을 처음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신티크 프로 27 굿즈 세트 △와콤원 패밀리 구매자에게는 와콤 원 굿즈 △신티크 프로 패밀리와 와콤원 패밀리를 제외한 와콤 타블렛 첫 구매자에게는 와콤 액정 클리너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와콤 부스 방문객 대상 추첨 이벤트도 마련됐다. 매일 오후 5시 30분까지 현장 부스 방문객에게 응모권을 배부할 예정이며, 오후 6시 와콤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당첨자를 공지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랜덤 추첨 방식으로 제공되며, 경품으로 기프티콘(배스킨라빈스 골라 먹는 27 큐브)이 선물된다.

한편 서울일러스트레이션 와콤 브랜드 부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국와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와콤 소개

타블렛 전문기업인 와콤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펜 타블렛, 액정 타블렛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와콤의 타블렛은 의료 분야 외 교육, 산업/공업 디자인 등의 분야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와콤은 1983년 7월 창립된 기업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에 진출해 있다. 와콤은 ‘자연적인 인터페이스 기술을 통해 사람과 기술을 더 가깝게 한다’는 비전으로 전 세계를 선도하는 펜 타블렛, 디스플레이, 디지털 스타일러스, 전자 서명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와콤의 직관적인 입력 장치의 뛰어난 기술은 디지털 예술, 영화, 특수 효과, 패션 및 디자인을 위한 창조적인 활동에 활용되며, 비즈니스 및 일반 사용자들의 개인 창작 활동에도 사용된다. 와콤은 2004년 4월 한국 현지 법인 한국와콤을 설립, 한국 타블렛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한국와콤 공식 블로그: https://wacomkorea.tistory.com/1712

웹사이트: https://www.wacom.com/ko-kr

연락처

한국와콤 홍보대행
이오스커뮤니케이션스
임혜원 AE
02-3477-64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