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Q, 소비자 패널 서비스 혁신 주도할 전략적 리더십 임명으로 성장 촉진

뉴스 제공
NIQ
2023-12-20 13:20
시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소비자 및 시장 인텔리전스 분야의 개척자적 파워를 보유한 기업 NIQ가 성장을 가속화하고 혁신을 촉진하며 고객 중심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크리스 유잉(Kris Ewing)을 소비자 패널 서비스(CPS) 부문 글로벌 사장으로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경영진 임명은 다양한 채널과 카테고리에 걸쳐 소비자 출처 측정(consumer-sourced measurement)을 확대하여 소비재(consumer-packaged goods, CPG) 산업을 공고히 하는 데 있어 자사의 중추적인 역할을 강화하겠다는 NIQ의 변함 없는 노력에서 나온 것이다. 창립 100주년을 맞이하면서 이루어진 NIQ의 이번 임명은 CPG 산업의 성공을 위해 강력한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가 필수적인 새로운 시대로 소비자 패널 사업을 이끌어 가겠다는 의지를 표명한다.

유잉이 소비자 패널 서비스 부문 글로벌 사장으로 승진한 것은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전례 없는 높은 수준으로 끌어 올리려는 NIQ의 노력을 입증한다. NIQ의 최고운영책임자인 트레이시 매시(Tracey Massey)에게 직접 보고하는 유잉은 소비자 패널 활동의 글로벌 확장을 인도하는 임무를 맡는다. 차별화된 제품 제공, 최첨단 기술, 숙련된 쇼핑객 및 소비자 전문가로 구성된 팀에 강력한 초점을 맞추고 있는 유잉의 리더십은 새로운 업계 표준을 확립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FMCG 업계 출신의 고위급 리더 중 76%가 소비자와 신세대의 행동 변화가 미래 성장을 위한 도전이자 기회라고 말하고 있는 가운데, NIQ는 브랜드가 장기적인 성장을 창출하도록 지원하는 미래 지향적 소비자 인사이트를 제공한다는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는 데 초점을 맞춘다.

NIQ의 소비자 패널 서비스 글로벌 사장인 크리스 유잉은 “이 역동적인 지형에서 리드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야심 찬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발전하고 역량을 강화하는 노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혁신과 성장의 여정의 선두에 서서 우리의 전략이 끊임없이 발전하는 고객과 업계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NIQ는 조직 전반에 걸쳐 소비자 패널 서비스의 발전을 전략적 우선순위에 두고 다음과 같은 일련의 주요 조치를 취하고 있다.

· NIQ 디스커버(NIQ Discover, 2024년 출시 예정)의 역동적인 통합 뷰를 통해 리테일 측정 서비스와 소비자 패널 서비스를 연결하여 고객을 위한 명확성을 개선
·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독일, 호주, 미국, 캐나다에서 주요 표본에 집중된 투자를 통해 글로벌 시장 전반에서 커버리지, 대표성 및 CPS 데이터 품질 강화
· 업계를 선도하는 주제별 전문가의 교육, 워크숍, 생각 리더십을 통해 리테일 측정 및 소비자 패널 인사이트를 활용하여 새로운 성장 경로를 발견할 수 있도록 지원 개선
· 특히 주요 성장 채널과 확장된 옴니채널 커버리지, 카테고리 및 특성에 있어서 더욱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추세 판독 제공

NIQ는 커버리지와 기술에 대한 중요하고 전략적인 투자의 뒷받침을 통해 빠른 속도로 측정을 발전시키고 있다. 미래 지향적 사고 접근 방식을 채택한 이 회사는 실질적인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핵심적으로 중요한 이니셔티브를 정확히 찾아냈고, CPS는 이러한 전략적 추진의 중심 축을 담당하고 있다. NIQ는 소비자 및 시장 인텔리전스 분야에서 인사이트와 혁신을 개척한다는 미션을 꾸준히 지키며, 필적할 수 없는 발전과 혁신적인 업계 영향력이 존재하는 미래로 우리를 이끌고 있다.

NIQ 소개

NIQ는 세계 일류 소비자 인텔리전스 기업으로 소비자 구매 행동에 대한 가장 완벽한 이해를 제공하고 성장을 향한 새로운 경로를 제시한다. 2023년 NIQ와 GfK의 합병을 통해 독보적인 글로벌 영향력을 가진 두 업계 리더가 뭉쳤다. 최첨단 플랫폼을 통한 고급 분석을 통해 제공되는 총체적인 리테일 판독과 가장 포괄적인 소비자 인사이트로 NIQ는 Full View™를 제공한다.

NIQ는 전 세계 인구의 90% 이상을 커버하는 100여 시장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애드번트 인터내셔널(Advent International) 포트폴리오에 속한 회사이다. 웹사이트: NIQ.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nielseniq.com/global/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NIQ
길리안 모셔(Gillian Mosher)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
gillian.mosher@NIQ.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