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유스호스텔-제이스아카데미, 청소년 국제 교류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뉴스 제공
서울유스호스텔
2023-12-28 15:57
서울--(뉴스와이어)--서울유스호스텔(원장 최종태)이 12월 28일(목) 제이스 아카데미(대표 정성원)와 청소년 국제 교류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서울유스호스텔은 서울특별시가 설립하고 한국스카우트연맹이 운영하는 청소년 특화 수련시설로 한국을 방문하는 전 세계 청소년들과 도심 속의 자연을 찾는 가족들, 각종 세미나와 행사를 개최하는 단체들을 위한 숙박 및 연회 시설을 갖췄고, 명동과 N서울타워 등 서울 명소와 가까워 최고의 접근성을 자랑한다. 올해 여성가족부와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에서 주관한 ‘2023년 청소년 국제교류 지원사업’에 선정돼 4개국 약 60명의 청소년과 지구촌 협력 강화를 위한 K-FOOD 국제 교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제이스 아카데미는 1999년 호주 시드니에서 설립된 한국-호주-일본 전문 유학원으로, 호주 뉴사우스웨일스(NSW)주 정부 공립학교 공식 지정 유학원이다. 청소년 대상 전문 국제 교류 프로그램 기획·개발과 함께 1대1 맞춤 유학 서비스, 비즈니스 스쿨, 언어 연수 및 국제 청소년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 기관은 △청소년 국제 교류 프로그램에 대한 모집 홍보 및 교육 △서울시 여행객 지원 △시설 이용 지원 및 할인 등 청소년 국제 교류를 지원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최종태 서울유스호스텔 원장은 “다국적으로 교육 사업을 운영하는 제이스 아카데미와 업무협약을 맺게 돼 기쁘다. 제이스 아카데미의 훌륭한 국제 교류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 기관이 추구하는 여행 청소년의 지원이 이뤄지길 기대하고, 서울유스호스텔 시설을 이용하는 부분이 제이스 아카데미에 많은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서울유스호스텔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eoulyh/
서울유스호스텔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eoulyouthhostel/

웹사이트: http://www.seoulyh.go.kr

연락처

서울유스호스텔
창의활동팀
최성은
070-7099-16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