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에디슨® 조직검사 시스템으로 세계 최초 환자 치료

미국 최고 센터, 혁신적인 조직검사 간 치료 프로그램 출시

뉴스 제공
HistoSonics
2024-01-07 12:59
미니애폴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비침습적 에디슨® 조직검사 시스템(Edison® Histotripsy System) 제조업체인 히스토소닉스(HistoSonics)(www.histosonics.com)가 오늘 로체스터 대학 의료 센터의 환자가 세계 최초로 표적 간 종양 치료를 받았다고 발표했다. 이는 최근 FDA 드 노보(De Novo) 허가에 따라 에디슨 시스템을 활용한 치료 방법이다. 같은 주에 클리블랜드 클리닉(Cleveland Clinic)은 조직검사를 활용해 간 종양으로 고통받는 초기 환자를 치료했다. 히스토소닉스의 영상 유도 음파 치료 시스템은 독점 기술과 고급 영상을 사용해 정밀하고 제어 가능한 비침습적 맞춤형 치료를 제공한다. 조직학술의 과학은 집중된 소리 에너지를 사용해 세포 이하 수준에서 표적 조직을 기계적으로 파괴하고 액화시키는 제어된 음향 캐비테이션을 생성한다.

12월 18일 이식과 과장인 로베르토 에르난데스-알레한드로(Roberto Hernandez-Alejandro MD) 박사, 외과 및 이식과 부교수 토미야마 코지(Koji Tomiyama MD) 박사와 그 팀은 최초로 에디슨을 사용해 대장에서 발생하는 재발성 간 종양으로 고통받는 환자의 간 조직 분리술을 시행했다. 에르난데스-알레한드로 박사는 “간 종양 환자에게 조직 절단술을 적용할 수 있는 가능성은 엄청나다”며 “표적 간 종양을 파괴함으로써 조직검사는 환자의 건강 악화 단계를 낮추고 수술적 절제와 이식을 위한 연결의 기회를 열어준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초기 시험에서 가장 흥미로운 발견 중 하나는 혈관과 혈류의 보존으로, 이는 독특한 결과이며 간 치료의 새로운 시대를 열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클리블랜드 클리닉의 최소 침습 간 수술 원장인 C.H. 데이비드 권(David Kwon) 박사와 그의 팀은 화학 요법에도 불구하고 간으로 전이된 원발성 대장 질환 환자에 대한 초기 시술을 수행했다. 권 박사는 “초기 경험에서 조직 절단술이 다른 치료 옵션보다 덜 침습적이며 환자들이 시술 후 통증이 없다고 보고한 것으로 미루어 봤을 때 조직 절단술 이점의 잠재력이 높다는 것을 발견했다”고 전했다. 권 박사, 페데리코 아우세조(Federico Aucejo) 박사, 김재근(Jaekeun Kim) 박사가 이끄는 클리블랜드 클리닉팀은 다양한 질병의 간종양 환자 3명을 치료한 바 있다.

의료 책임자인 조 허먼(Joe Herman MD) 박사는 “우리의 목적은 항상 환자의 삶에 의미 있는 변화를 가져오는 것”이라며 “표준 임상 실습의 일환으로 환자의 간 종양을 치료하기 위해 비침습적 조직 절단술을 최초로 제공한 로체스터 대학교 메디컬 센터 및 클리블랜드 클리닉과 협력하는 것은 지속적인 임무를 지원하는 것과 같다”고 강조했다. 히스토소닉스는 핵심 직원을 교육하고 미국 전역에서 12개 이상의 첫 번째 파트너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과정에 있다. 당사는 독점 기술의 새로운 작용 메커니즘이 치료 부위의 신속한 회복 및 재흡수를 비롯해 환자에게 상당한 이점을 제공한다고 믿는다. 히스토소닉스의 플랫폼은 의사에게 현존하는 방식과 달리 지속적인 실시간 시각화 및 제어를 통해 조직 파괴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로체스터 대학교 메디컬 센터 조직검사 및 간 수술팀에 대한 자세한 정보: 로체스터 대학교 메디컬 센터 간 수술 및 이식

클리블랜드 클리닉 간 수술팀에 대한 자세한 정보: 클리블랜드 클리닉 간 수술 및 이식

에디슨® 시스템은 조직검사를 통한 절제 불가능한 간 종양의 부분적 또는 전체 파괴 등 간 종양의 비침습적 기계적 파괴를 위해 고안됐다. FDA는 특정 질병이나 상태의 치료에 대해 에디슨 시스템을 평가하지 않았으며, 신장 응용 분야에 에디슨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은 연방법에 따라 연구용으로 제한된다.

히스토소닉스 소개

히스토소닉스는 집중 초음파를 사용해 원치 않는 조직과 종양을 기계적으로 파괴하고 액화하는 새로운 작용 메커니즘인 조직절제학을 활용하는 비침습적 플랫폼과 독점적인 음파 빔 요법을 개발하는 비상장 의료기기 회사이다. 당사는 현재 미국 및 일부 글로벌 간 치료 시장에서 에디슨 시스템을 상용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신장, 췌장 등과 같은 다른 장기로 조직절제술 응용을 확장하고 있다. 히스토소닉스는 미시간주 앤아버와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77964/en/

웹사이트: https://histosonic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히스토소닉스(HistoSonics)
조시 킹(Josh King)
글로벌 시장 접근 부문 부사장
+1 608.332.8124
Joshua.king@histosonic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