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리스트 김효정, 2024 도전한국인 신년회서 ‘이제 나만 믿어요’ 첼로 연주

대한노인회 김호일 회장, 첼리스트 김효정에게 덕담

서울--(뉴스와이어)--1월 11일 서울 용산구 대한노인회중앙회(회장 김호일) 강당에서 도전한국인(상임대표 조영관) 신년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도전한국인 총재인 대한노인회 김호일 회장을 비롯해 도전한국인 임원단과 도전한국인상 수상자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 축하 공연은 제11회 도전한국인 신인스타상을 받은 첼리스트 김효정이 맡았다. 김효정은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를 첼로로 연주해 행사에 참석한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짧은 공연이 끝난 뒤 참석자들은 첼리스트 김효정에게 큰 박수를 보냈고, 청룡의 해를 맞아 도전과 열정을 다짐하는 젊은 첼리스트를 응원했다.

특히 대한노인회 김호일 회장은 첼리스트 김효정에게 2024년 청룡의 해 신년 덕담을 전했다. 김 회장은 “새해 복 많이 받고, 갑진년 청룡이 승천하듯 스타가 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는 덕담을 전했고, 김효정은 정중하게 감사를 표했다.

첼리스트 김효정은 “도전한국인 신년회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2024년에는 도전한국인 선배들을 본받아 더 열심히 노력해 세상에 아름다운 음악을 들려드리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첼리스트 김효정이 연주하는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 첼로 연주: https://www.youtube.com/watch?v=kHGkcGm0c-M

◇ 첼리스트 김효정

· 서울예고 졸업, 서울대 기악과 재학 중 도독
· 독일 쾰른 국립 음대 학사 졸업
· 독일 쾰른 국립 음악대학원 석사 과정(master) 만장일치 최고점 졸업
· 유튜브 ‘CelloTV’ 채널 운영
· 김효정나눔클래식하우스 대표

음악연습실 김효정나눔클래식하우스 소개

김효정나눔클래식하우스는 서울 광진구 아차산역 선화예중고 앞에 자리한 음악 연습실이다. 첼리스트 김효정이 대표, 오현경이 원장을 맡고 있다. 선화예중, 선화예고 입시 및 음대 입시 준비생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으며 피아노 레슨, 바이올린 레슨, 첼로 레슨, 성악 레슨을 하는 유명 강사들도 자주 찾고 있다. 야마하 그랜드피아노 연습실 및 방음 부스 연습실 등 연습에 필요한 시설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anumclassic.com

연락처

음악연습실 김효정나눔클래식하우스
오현경 원장
02-3436-58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