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노펙스,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ESG 경영수준 평가 최고등급 획득

ESG 경영수준 평가 최고등급(S) 획득을 통한 RE100 참여 첫 발걸음 시작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조직 강화를 통한 탄소배출 Net-Zero 실천 본격화

뉴스 제공
시노펙스 코스닥 025320
2024-01-16 09:16
화성--(뉴스와이어)--시노펙스가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한 ESG 공급망 경영수준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S등급을 획득했다. 이러한 평가 결과는 융복합 산업의 선두주자로서 ‘인류와 지구의 지속 가능한 미래’라는 모토를 기반으로 기업의 존재 목적을 지속가능경영과 사회적 책임에 발판을 두고 강력한 ESG 경영 실천에 심혈을 기울인 결과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최초 ESG 경영수준 평가에서 S등급을 받은 것은 매우 이례적인 결과라고 관계자는 설명하고 있다.

시노펙스는 현재 보유 중인 ISO 14001(환경경영 시스템) 및 ISO 45001(안전보건 경영시스템) 인증을 기반으로 효율적인 관리는 물론 추가로 ISO 37301(준법 경영시스템)을 획득해 동시에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룰 수 있는 토대를 구축할 계획이다.

향후에도 시노펙스는 강력한 ESG 경영 실천을 통해 미래성장을 위한 신경영 모델을 구축하고, 사회적 가치 창출에 앞장설 수 있는 기업으로 발돋움해 Global 사회 요구에 부응, 지속가능 경영을 실천하는 모범 기업으로 거듭 자리매김 하고자 한다는 당찬 포부도 밝혔다.

특히 동남아시장을 필두로 한 인도네시아 최초 PVDF 멤브레인 필터 방식의 찌아씀 정수장 가동을 통한 식수 공급과 사회공헌 차원에서 베트남 사업장 관내 지역 동토 유치원에 기증한 정수시스템 보급, 기존 화석연료를 사용해 물을 끓여 마시는 대신 당사의 막여과(수처리시스템) 방식 정수시스템으로 탄소배출 양을 상당수 줄일 수 있는 파키스탄 정수 공급 프로젝트 참여 등을 널리 확대해 명실 상부한 ESG 실천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그 책임과 소임을 다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synopex.com

연락처

시노펙스
IR팀
최원철 프로
031-379-77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