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B 및 나보스, 시추 자동화 솔루션 도입 확대 위한 협력 발표

자동 시추 솔루션 업계의 리더들이 자사 플랫폼을 통합하여 생태계 간에 더 큰 유연성과 상호 운용성을 제공함

뉴스 제공
SLB 뉴욕증권거래소 SLB
2024-01-17 08:55
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SLB(뉴욕증권거래소: SLB)와 나보스 인더스트리(Nabors Industries)(뉴욕증권거래소: NBR, 이하 ‘나보스’)가 석유 및 가스 사업자와 시추 계약업체를 위한 자동 시추 솔루션 도입을 확대하기 위한 협력을 오늘 발표했다. 이 계약은 고객들이 두 회사의 시추 자동화 애플리케이션과 굴착 작동 시스템을 원활하게 통합하여 유정 공사 성과와 효율성을 개선하도록 해줄 것이다.

새로운 통합을 통해 고객은 더 광범위한 시추 자동화 기술 제품군을 이용하고, SLB의 PRECISE™ 또는 나보스의 SmartROS® 굴착 작동 시스템 중 하나에서 기존 굴착 제어 시스템과 장비를 활용하는 더 큰 유연성을 누릴 수 있다.

SLB의 유정 건설 부문 사장인 헤수스 라마스(Jesus Lamas)는 “시스템 통합 병목 현상은 시추 자동화의 글로벌 도입을 가로막는 주요 장애물”이라며 “나보스와 우리가 협력함으로써 전 세계 E&P 고객과 시추 계약업체는 Neuro™ 자율 방향 시추를 포함한 고성능 시추 기능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나보스 기술 및 서비스 담당 수석부사장인 수보드 삭세나(Subodh Saxena)는 “이는 업계의 협업을 통해 업계 전반에 걸쳐 자동 시추 솔루션 도입의 장벽을 허물 수 있음을 보여준 좋은 예시”라면서 “SLB와 팀을 이루어 특정 솔루션을 서로에게 제공하고 나보스의 굴착 장비를 넘어 나보스 디지털 솔루션의 설치 기반을 계속 확장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SLB 소개

SLB(뉴욕증권거래소: SLB)는 균형 잡힌 지구를 위한 에너지 혁신을 추진하는 글로벌 기술 기업이다.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전 세계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거의 두 배나 많은 국적을 대표하는 직원을 보유한 회사로서 석유 및 가스 혁신, 대규모 디지털 제공, 산업 탈탄소화, 에너지 전환을 가속하는 새로운 에너지 시스템 개발 및 확장을 위해 매일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slb.com

나보스 인더스트리 소개

나보스 인더스트리(NYSE: NBR)는 에너지 산업을 위한 첨단 기술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제공업체이다. 15개국 이상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나보스는 인력, 기술 및 장비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안전하고 효율적이며 책임감 있는 에너지 생산을 제공하는 솔루션을 배포해 왔다. 나보스의 목표는 특히 시추, 엔지니어링, 자동화, 데이터 과학 및 제조 분야의 핵심 역량을 활용하여 에너지의 미래를 혁신하고 저탄소 세계로의 전환을 지원하는 것이다. 나보스와 나보스의 에너지 기술 리더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www.nabors.com

미래예측진술에 관한 주의 사항

이 보도 자료에는 미국 연방 증권법이 의미하는 ‘미래예측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즉, 과거 사건이 아닌 미래에 대한 진술이다. 이러한 진술에는 흔히 ‘기대한다’, ‘일지도 모른다’, ‘할 수 있다’, ‘추정한다’, ‘의도한다’, ‘예상한다’, ‘할 것이다’, ‘잠재적이다’ 및 기타 유사한 단어가 포함된다. 미래예측진술은 SLB의 신기술 배포 및 파트너십의 예상되는 이점에 관한 예측 또는 기대, 지속 가능성 및 환경 문제와 관련된 목표, 계획 및 예상에 대한 진술, 에너지 전환 및 지구 기후 변화에 대한 예측 또는 기대, 운영 절차 및 기술의 개선과 같이 다양하며 불확실한 사안을 다룬다. 이러한 진술은 순 마이너스 탄소 배출 목표를 달성할 수 없음, SLB의 전략, 이니셔티브 또는 파트너십의 의도된 이점을 인식할 수 없음, 지구 기후의 영향을 다루는 이니셔티브를 포함하여 환경 문제를 다루는 입법 및 규제 활동 변화, 규제 승인 및 허가의 시기 또는 수령,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접수되었거나 제출된 SLB의 가장 최근 양식 10-K, 10-Q 및 8-K에 자세히 설명된 기타 위험 및 불확실성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위험과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는다. 이러한 위험이나 기타 위험 또는 불확실성 중 하나 이상이 구체화되거나 또는 그러한 전개의 결과가 변경되거나 기본 가정이 잘못된 것으로 판명되는 경우 실제 결과는 미래예측진술에 반영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이 보도자료의 날짜만을 기준으로 유효하며 SLB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기타 결과로 인해 그러한 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도나 의무가 없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80586/en

웹사이트: https://www.slb.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SLB 미디어
모이라 더프(Moira Duff)
대외 커뮤니케이션 담당 디렉터
+1 (713) 375-3407
media@slb.com

나보스 미디어
브라이언 브룩스(Brian Brooks)
+1 (281) 775-4370
brian.brooks@nabors.com

SLB 투자자
제임스 R. 맥도날드(James R. McDonald)
투자자 관계 및 산업 부문 수석부사장

조이 V. 도밍고(Joy V. Domingo)
투자자 관계 담당 디렉터
+1 (713) 375-3535
investor-relations@slb.com

나보스 투자자
윌리엄 C. 콘로이(William C. Conroy)
+1 (281) 775-2423
william.conroy@nabors.com

카라 K. 피크(Kara K. Peak)
+1 (281) 775-4954
kara.peak@nabor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