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기업고객 특화’ DGB biz SKYPASS 카드 출시

뉴스 제공
DGB대구은행
2024-01-17 11:37
대구--(뉴스와이어)--DGB대구은행(은행장 황병우)은 기업 해외출장 증가 추세에 따라 항공 마일리지 적립 신상품 카드 ‘DGB biz SKYPASS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DGB biz SKYPASS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카드 이용에 따라 대한항공 마일리지 또는 법인 크레딧을 적립할 수 있는 기업고객 전용 신용카드다.

짙은 블루 계열의 컬러가 묵직한 느낌을 주는 카드 디자인은 DGB대구은행을 상징하는 푸른색 계열로 신뢰감을 표현했으며 전년도 출시된 ‘DGB 스카이패스 카드 v2’와 이어지는 캐리어 모티브로 여행과 비행기가 자연스럽게 연상되는 세련된 느낌을 주고자 했다.

마일리지 적립형과 법인크레딧 적립형으로 출시되는데 기명 법인카드 사용을 통해 개인 SKYPASS 계정에 마일리지가 적립되는 적립형과 법인등록번호 기반으로 적립되는 법인 크레딧 적립으로 구분된다.

‘마일리지 적립형’은 개인사업자 회원, 소기업 법인회원에게 국내 가맹점 이용 금액 1500원당 1마일리지, 해외 가맹점 이용 금액 1500원당 2마일리지가 적립된다. 소기업을 제외한 ‘법인 지정카드 회원’에게는 국내와 해외 가맹점 이용 금액 3000원당 1마일리지가 적립되며 공통적으로 여행자보험서비스를 제공한다.

‘법인 크레딧 적립형’은 법인 공용카드 회원에게 국내와 해외 가맹점 이용금액 3000원당 1법인 크레딧을 적립해주며, 여행자보험서비스를 제공한다. 적립된 법인 크레딧은 법인소속 임직원들의 대한항공 보너스 항공권 구매 또는 좌석 승급 구매에 이용 가능하다.

연회비는 마일리지 적립형과 법인크레딧형 모두 1만원이며, 국내전용과 국내외겸용 동일하다.

웹사이트: http://www.dgb.co.kr

연락처

DGB대구은행
홍보부
박종희 부부장
053-740-20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