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슨IQ-트랜스유니온, 자체 소매 구매 데이터로 타깃 광고 활성화 협업

뉴스 제공
NIQ
2024-01-18 15:00
시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측정 및 데이터 분석 리더인 닐슨IQ(NielsenIQ, NIQ)트랜스유니온(TransUnion)(NYSE: TRU)의 마케팅 솔루션 비즈니스인 트루오디언스®(TruAudience®)와 계약을 체결하여 닐슨IQ의 소비자 데이터를 잠재고객 모델링을 위한 파트너의 ID 공간과 연결한다고 발표했다. 이러한 협업적 노력은 일상소비재(Fast-moving Consumer Goods, FMCG) 구매에 대한 닐슨IQ의 자사 데이터와 데이터 연결을 위한 트랜스유니온의 아이덴터티 레졸루션(Identity Resolution)을 활용하여 미디어 및 애드테크(AdTech) 회사가 소비자 구매로 정보를 얻은 잠재고객 세그먼트로 영향력 있는 캠페인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제휴는 FMCG에 대한 오프라인 소비자 구매 행동 데이터 활용에 대한 역사적 장벽을 극복한다. 고객들은 닐슨IQ 데이터를 ‘시드 오디언스(Seed Audience)’로 사용하여 인구통계 및 FMCG 구매 행동에 근거한 정확한 유사 세그먼트를 만들 수 있다. 이 협업의 핵심 중요사항은 다음과 같다.

·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Retail Media Networks)에 필적하는 정확한 타기팅: 구매 데이터를 활용하면 미디어 및 애드테크 기업이 오픈 웹을 위한 솔루션을 만들 수 있다.
· 데이터 사용중단까지의 내구성: 거래 데이터는 데이터 사용 중단의 영향을 받지 않으며, 트랜스유니온의 ID 그래프가 제공하는 강력한 오프라인 ID와 함께 사용할 경우 쿠키 및 모바일 광고 ID가 사라질 때 타기팅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 글로벌 규모 및 접근성: 닐슨IQ는 이러한 규모로 데이터를 제공하는 유일한 글로벌 기업이다. 미디어 및 애드테크 기업은 Full View™를 통해 귀중한 퍼스트 파티(first-party) 데이터에 원활하게 액세스하여 잠재고객 타기팅 기능을 혁신할 수 있다.

닐슨IQ의 파트너십 및 신규 업종 부문 수석 부사장 겸 글로벌 책임자인 브렛 존스(Brett Jones)는 “닐슨IQ는 미디어 및 애드테크 회사가 이용할 수 있는 가장 포괄적이고 실행가능한 데이터 통찰력을 통해 FMCG 브랜드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라며 “트랜스유니온과 협력하여 우리 데이터를 미디어 플랫폼과 연결함으로써 우리는 잠재고객 타기팅의 미래를 재정의하고, 개인 정보 보호에 중점을 둔 솔루션을 제공하고, 보다 영향력 있고 성공적인 캠페인을 위한 길을 닦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트랜스유니온의 ID를 사용하여 미디어 회사들은 닐슨IQ 데이터를 ID에 대한 자신만의 시각으로 해결하고 잠재고객 만들기를 시작한다.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Retail Media Networks)로 전환되는 시장에서 이 협업을 통해 미디어 및 애드테크 회사들은 오픈 웹에서 더 높은 실적의 타기팅을 제공할 수 있다.

트랜스유니온의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사업부 수석 부사장인 줄리 클라크(Julie Clark)는 “닐슨IQ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FMCG 마케터와 미디어 회사는 마치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의 퍼스트 파티 데이터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라며 “우리는 함께 관련성, 효과 및 소비자 개인 정보 보호를 우선시하는 미래 지향적인 광고 환경을 형성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닐슨IQ의 확고한 약속과 퍼스트 파티 데이터의 보관 모음에 대한 액세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https://nielseniq.com/global/en/landing-page/media-adtech-hub/ 를 방문하면 된다. 트랜스유니온의 트루오디언스 마케팅 솔루션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려면 https://www.transunion.com/solution/truaudience 를 살펴보면 된다.

NIQ 소개

NIQ는 세계를 선도하는 소비자 인텔리전스 회사로, 소비자 구매 행동에 대한 가장 완전한 이해를 제공하고 새로운 성장 경로를 제시한다. 2023년에 NIQ는 GfK와 합병하여 독보적인 글로벌 영향력을 가진 두 업계 리더를 합쳤다. NIQ는 최첨단 플랫폼을 통한 고급 분석과 함께 제공되는 전체적인 소매 수치와 가장 포괄적인 소비자 통찰력을 통해 Full View™을 제공한다.

NIQ는 전 세계 인구의 90% 이상을 차지하는 100개 이상의 시장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애드번트 인터내셔널(Advent International) 포트폴리오 회사이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NIQ.com을 방문하면 된다.

트랜스유니온(NYSE:TRU) 소개

트랜스유니온은 30개국 이상에서 근무하는 1만2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한 글로벌 정보 및 인사이트 회사이다. 이 회사는 각 개인이 시장에서 신뢰할 수 있도록 대표되도록 함으로써 신뢰를 가능하게 한다. 트랜스유니온은 각 사람에 대한 Tru™ 그림, 즉 세심하게 관리되는, 소비자에 대한 실행 가능한 관점을 통해 이를 수행한다. 인수 및 기술 투자를 통해 이 회사는 핵심 신용의 강력한 기반을 넘어 마케팅, 사기, 위험 및 고급 분석과 같은 영역으로 확장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했다. 결과적으로 소비자와 기업은 더 자신 있게 거래하고 훌륭한 일을 성취할 수 있다. 트랜스유니온은 이를 선한 정보®(Information for Good®)라고 부르며, 이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경제적 기회, 훌륭한 경험 및 개인적 권한 부여로 이어진다. http://www.transunion.com/business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nielseniq.com/global/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NIQ
질리언 모셔(Gillian Mosher)
Gillian.Mosher@NielsenIQ.com

트랜스유니온(TransUnion)
데이비드 블룸버그(David Blumberg)
david.blumberg@transuni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