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트론, 인도네시아로 ‘아쿠아디스+’ 용적 수량계 생산 확대

배송 과정을 간소화하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은 줄이면서 동아시아 시장에 더 나은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Itron, Inc. 나스닥 ITRI
2024-01-24 14:15
리버티 레이크, 워싱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유틸리티와 도시의 에너지 및 물관리 방식을 혁신하고 있는 기업인 아이트론(Itron, Inc.)(나스닥: ITRI)이 아이트론 아쿠아디스+(Itron’s Aquadis+) 용적 수량계 생산을 동남아시아로 확대하고 있다. 프랑스에서도 제조되는 이 측정기는 이제 인도네시아 치카랑에 위치한 아이트론의 제조 시설에서 제조될 예정이다. 아쿠아디스+ 수량계 제조를 아시아로 확장함으로써 아이트론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베트남,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및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태평양 국가에서 증가하는 아쿠아디스+ 수량계 수요를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쿠아디스+ 용적 수량계는 수량 측정 시 매우 효율적이고 정확도를 최대화하는 장기적인 성능 측정기임이 입증됐다. 아쿠아디스+는 스마트 측정을 지원하므로 유틸리티 업체는 편의에 따라 사이블(Cyble) 통신 모듈을 원활하게 장착할 수 있다. 측정기는 정확성을 유지하도록 설계됐으며, 청소가 용이하고 작동 신뢰성이 보장된다. 아쿠아디스+는 수명 기간에 낮은 유량에서도 높은 정확도로 유틸리티 수익을 보호할 수 있다는 것이 다양한 이점 중 하나이다.

아이트론은 인도네시아 시설에서 측정기 제조를 시작함으로써 아쿠아디스+를 통해 고객 서비스와 지속 가능성을 향상시키고 있다. 이 시설에서는 이미 연간 200만 개의 아이트론 수량계를 제조하고 있으며, 연간 생산량을 350만 개까지 늘릴 수 있다. 아쿠아디스+를 아이트론의 아시아-태평양 고객과 더 가까운 곳에서 생산함으로써 가격 적응성은 향상하는 한편 수량계 배송과 관련된 환경적 영향은 줄일 수 있다.

아이트론의 APAC 영업 담당 부사장인 폴 넬슨(Paul Nelsen)은 “동남아시아에서 아쿠아디스+ 수량계를 제조하는 것은 이 지역 고객에 대한 아이트론의 약속을 강화하는 것과 같다”며 “이는 수도 계량기 배송 및 서비스의 더 빠른 처리 시간을 달성하기 위한 중요한 단계로, 화물 비용은 줄이고 현지 요구 사항에 신속하게 대응하며 ASEAN 자유 무역 지역을 완전히 활용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아이트론 디바이스 솔루션(Device Solutions)의 수석 부사장인 저스틴 패트릭(Justin Patrick)은 “전 세계적으로 2000만 개 이상의 아쿠아디스+ 용적 수량계가 설치돼 있는 가운데 현지 생산을 통해 배송 여정을 크게 줄여 고객의 배송 시간을 단축하는 한편 운송과 관련된 환경적 영향은 최소화된다”며 “이 용적 수량계는 다양한 설치 시나리오에 대한 정확성, 신뢰성, 적응성을 보장한다. 또한 이 계량기는 설치할 때나 고객이 스마트 계량기로 전환할 때 디지털화를 가능하게 한다. 아쿠아디스+ 수량계 제조 위치를 아시아까지 확장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아이트론 소개

아이트론은 100여 개국에서 유틸리티와 도시가 지역사회에 중요 인프라 솔루션을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당사의 스마트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서비스, 계량기 및 센서 포트폴리오는 고객사가 서비스 제공 대상을 위해 전기, 가스 및 수자원을 보다 잘 관리할 수 있게 돕는다. 고객의 성공을 위해 고객과 협력함으로써 당사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삶의 질을 개선하고 안전을 보장하며 웰빙을 증진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아이트론은 자원이 더욱 풍부한 세상을 만드는 데 전념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itron.com

Itron®은 Itron, Inc.의 등록 상표이다. 모든 타사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이며 여기에서 사용된 모든 상표는 명시적으로 언급되지 않는 한, 아이트론과 타사 간의 관계를 암시하거나 내포하지 않는다.

추가 자료

· 링크트인: https://www.linkedin.com/company/itroninc
· 트위터: https://twitter.com/ItronInc
· 뉴스룸: www.itron.com/company/newsroom
· 블로그: https://blogs.itron.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tr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이트론(Itron, Inc.)
앨리슨 말라한(Alison Mallahan)
기업 커뮤니케이션 부문 수석 관리자
509-891-3802
PR@Itron.com

데이비드 민스(David Means)
투자자 홍보 이사
737-242-8448
Investors@itr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