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드리언 청의 WEMP 재단, 어린이 정신 건강 지원 위해 네이키드 하트 프랑스와 손 맞잡다

‘더 칠드런 볼(The Children Ball) - 모든 어린이가 행복한 세상, 무한한 마음의 밤’ 자선 행사 2024년 3월 21일 로즈우드 홍콩서 개최

뉴스 제공
K11 그룹
2024-01-31 17:00
홍콩--(뉴스와이어)--K11그룹 에이드리언 청 회장이 설립한 WEMP 재단(The WEMP Foundation)과 네이키드 하트 프랑스(Naked Heart France)가 전 세계 어린이 정신 건강 문제를 지원하기 위한 중요한 기금을 마련하기 위한 자선 행사 협력을 발표했다.

2024년 3월 21일 로즈우드 홍콩에서 ‘더 칠드런 볼(The Children Ball) - 모든 어린이가 행복한 세상, 무한한 마음의 밤’이 개최된다. 더 칠드런 볼(The Children Ball)은 WEMP 재단의 설립자인 에이드리언 청과 네이키드 하트 프랑스의 나탈리아 보디아노바 아르노가 공동 주최한다. 두 선구자는 모든 어린이를 위한 포용적인 세상을 만든다는 공동의 사명 아래 지리적 경계를 허물고 있다.

아동의 정신 건강은 전반적인 웰빙에서 매우 중요하지만 종종 간과되는 측면이며, WEMP 재단과 네이키드 하트 프랑스는 이 분야에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깊이 헌신하고 있다. 이 두 단체가 힘을 합쳐 자폐 스펙트럼 장애 및 특수 교육 요구 등 아동의 정신 건강 문제에 영향을 받는 가족이 이해와 수용, 지원을 받는 세상을 만들어 모든 아동에게 더 밝은 미래를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에이드리언 청은 “홍콩에서 네이키드 하트 프랑스와 함께하는 첫 번째 더 칠드런 볼을 개최해 우리 사회에서 가장 헌신적이고 인정이 많은 사람들이 한자리에 모이게 돼 기쁘다. 이 행사는 우리의 성과를 기념할 뿐만 아니라 우리가 봉사하는 사람들의 삶을 지속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도록 힘을 실어준다. 후원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잊지 못할 축하와 너그러움의 밤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네이키드 하트 프랑스의 나탈리아 보디아노바 아르노는 “자폐증에는 경계가 없다.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은 어느 나라, 어느 가정에서나 태어날 수 있다. 하지만 증거 기반 지원 프로그램 역시 모든 지역에서 똑같이 효과적이다. 우리가 힘을 합치면 아동의 정신 건강을 우선시하고 아동과 그 가족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는 커뮤니티를 만들 수 있다. 이 의미 있는 노력에 모두가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며 열정을 드러냈다.

더 칠드런 볼은 참석자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어린이 정신건강 이니셔티브를 위한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고안된 다양한 활동과 체험으로 구성된다. 참석자들은 후원, 테이블 판매, 직접 기부 등 다양한 형태의 자선 기부를 통해 이러한 중요한 노력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며, 당일 밤에는 라이브 경매가 진행된다. 또한 라이브 엔터테인먼트와 공연도 준비돼 있어 모두에게 매혹적이고 기억에 남는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이 행사를 통해 모든 어린이가 자유롭게 자신의 무한한 잠재력을 발휘하고 세상에 자신만의 빛을 발할 수 있는 세상을 모두가 꿈꿀 수 있을 것이다.

더 칠드런 볼 팀은 플래티넘 스폰서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독점 뷰티 스폰서인 겔랑(Guerlain, 창의적인 대담함과 노하우의 유산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뷰티 브랜드), 중화권에서 게임 및 숙박 리조트를 개발·소유·운영하는 선도적인 기업인 MGM 차이나 홀딩스의 회장인 팬시 호(Pansy Ho), 밀워키 산업용 장비, 료비(Ryobi) DIY 공구, 후버 플로어케어 청소용품 등 강력한 브랜드를 보유한 무선 전력 장비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인 테크트로닉 인더스트리(Techtronic Industries, TTI), 예술·디자인·럭셔리 분야의 선도적인 경매회사인 옥션 파트너 필립스(Auction Partner Phillips)가 이번 행사를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해준 데 대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

후원 문의 또는 테이블 판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wempfoundation.org/the-children-ball) 또는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의 삶에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들어가는 WEMP 재단과 네이키드 하트 프랑스에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 인스타그램에서 @wempfoundation과 @nakedheartfrance를 팔로우해 갈라에 대한 최신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WEMP 재단(The WEMP Foundation) 소개

WEMP 재단은 홍콩 최초의 비영리 단체로 소외계층 아동과 가족의 정신건강을 위해 헌신하고 있다. 어린이, 부모, 학교, 지역사회를 하나로 모으는 다각적인 협업 플랫폼으로, 지속 가능한 개발 프로젝트와 이니셔티브를 통해 어린이와 청소년의 정신 건강을 육성하고 지원하며, 그들이 미래 사회를 긍정적으로 이끌어갈 수 있는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탄탄한 기반을 마련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네이키드 하트 재단(Naked Heart Foundation) 소개

네이키드 하트 재단은 슈퍼모델이자 자선사업가인 나탈리아 보디아노바 아르노가 2004년에 설립한 자선단체다. 그 이후로 이 재단은 2만4700명의 특수 아동 및 청소년을 지원했다.

K11 그룹 소개

K11 그룹은 홍콩에 기반 두고 글로벌 문화 커머스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K11 MUSEA, 11 SKIES 및 K11 Art Malls 외에도 그룹은 K11 ATELIER, K11 ARTUS 및 K11 Select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K11 KULTURE ACADEMY 및 K11 Future Taskforce와 같은 교육 플랫폼과 함께 홍콩 비영리 단체인 K11 Art Foundation 및 K11 Craft & Guild Foundation을 통해 문화적 풍요로움을 키우고 있다. 뉴월드그룹의 CEO 겸 K11 그룹 회장 에이드리언 청(Adrian Cheng)은 쇼핑과 문화를 결합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창조한 혁신적인 CEO로 미술, 음악, 건축 환경, 디자인 등 다양한 요소를 그룹 비즈니스에 접목해 새로운 혁신 모델을 구축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k11.com

연락처

K11그룹
PR 담당
이명진 메니져
이메일 보내기

문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