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코, HIRO와 함께 무한한 혁신을 통한 미래 스마트시티 방향성 제시

HIRO, 바이코 팟캐스트서 엣지 컴퓨팅과 혁신 응용 사례에 대해 논의

뉴스 제공
바이코 나스닥 VICR
2024-01-31 11:51
앤도버, 메사추세츠--(뉴스와이어)--혁신적인 고성능 전력 모듈 분야의 선도기업 바이코(Vicor)와 엣지 컴퓨팅 분야의 선두주자 HIRO가 ‘파워링 이노베이션’ 팟캐스트를 통해 병원, 스마트 시티 등의 핵심 응용 분야에서 엣지 컴퓨팅(EC) 시스템을 통한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의 구현 방법에 대해 논의했다.

팟캐스트 출연진은 HIRO의 프레드 뷔닝(Fred Buining) CTO와 바이코 마케팅 담당 부사장인 데이비드 크라카우어(David Krakauer)이다. 청취자는 이번 에피소드를 통해 병원, 스마트 시티 등 핵심 응용 분야에서 급성장 중인 엣지 컴퓨팅 기술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네덜란드 기술 전문 업체인 HIRO는 새로운 스마트 시티 설계·교육 개혁·의료 발전에 박차를 가하는 확장 가능한 소형 엣지 컴퓨팅 기술을 지원한다. HIRO는 현재 고성능 엣지 마이크로 데이터 센터(EMDC)를 개발하고 있다. EMDC는 온프레미스 빅데이터·AI 처리를 안정적으로 지원하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인프라와 기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EMDC는 1.5kW~500kW 수준의 전력을 소비하는 컨테이너형 플랫폼으로, 크기는 신발 상자 정도에 불과하다. EMDC는 종류·수량에 관계없이 모든 CPU, GPU, FPGA, NVMe(비휘발성 메모리 익스프레스)를 통합한다. 또한 완전한 전고체 모듈식으로 냉각 전용 시스템을 필요로 하지 않으며 유지 관리 빈도를 최소화할 수 있다.

프레드 뷔닝 HIRO CTO는 팟캐스트에서 “EMDC의 고효율성 덕분에 운영 중인 스마트 공장의 에너지 소비량을 약 57% 절감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EMDC 사용의 이점과 현재 HIRO에서 참여 중인 각종 프로젝트와 사업에 관해 설명하고, EC 분야의 핵심 요소와 최근 사용 실태도 언급했다.

바이코의 파워링 이노베이션 팟캐스트는 스포티파이·애플 뮤직·구글 팟캐스트 등 모든 주요 팟캐스트 플랫폼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팟캐스트 청취자들은 까다로운 전력 문제와 새로운 전동화 아이디어, 획기적인 전력 아키텍처 및 실질적인 전력 설계 문제 해결에 이르기까지 전력 산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HIRO-MicroDataCenters 소개

네덜란드 기술 전문 업체인 HIRO는 혁신적인 고성능과 안정성을 모두 갖춘 엣지 인프라(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스마트 서비스형 엣지 환경을 구현하고자 한다. 엣지 마이크로 데이터 센터(EMDC)는 열악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작동하고 현대 응용 분야에서 요구하는 속도와 성능을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확장성이 뛰어난 소형 엣지 컴퓨팅 리소스다. HIRO의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이코(Vicor Corporation) 소개

바이코는 고성능 전력 모듈 분야의 리더로, 소스에서 POL(point-of-load)까지 최고의 밀도와 효율성을 제공하는 모듈식 전력 시스템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분배 아키텍처, 변환 토폴로지 및 패키징 기술의 선두주자로 전력 모듈의 밀도, 효율성 및 전력 공급 기능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다. 바이코는 기업용 및 고성능 컴퓨팅, 산업 장비 및 자동차, 항공 우주 및 방위 분야 등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바이코의 다양한 솔루션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IRO-MicroDataCenters 홈페이지: https://hiro-microdatacenters.nl

웹사이트: http://www.vicorpower.com

연락처

바이코 홍보대행
트윈트랙스
강동산 매니저
02-318-73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