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움 어센드 컨설턴시, 새로운 수준으로 도약… 2024년 9회째 ‘올해의 감정 기관’ 타이틀 수상

뉴스 제공
Cirium 런던증권거래소 REL
2024-01-31 13:2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항공 분석 기업 시리움(Cirium)의 자회사인 시리움 어센드 컨설턴시(Cirium Ascend Consultancy)가 ‘2024년 에어라인 이코노믹스 에비에이션 100 글로벌 리더스 어워즈(Airline Economics Aviation 100 Global Leaders Awards 2024)’에서 ‘올해의 감정 기관(Appraiser of the Year)’ 상을 받으며 항공기 감정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시리움 어센드 컨설턴시는 이번 수상으로 9회째 이 권위 있는 상을 받는 영예를 안으며 항공 업계에서 선도적인 컨설팅 업체로서의 입지를 강화했다.

더블린에서 열린 그로스 프론티어스(Growth Frontiers) 콘퍼런스에서 수여된 이 상으로 항공 분석 및 컨설팅 분야의 우수성과 혁신을 위한 시리움 어센드 컨설턴시의 굽힘 없는 노력이 인정받았다. 올해의 수상이 특히 의미 있는 이유는 팬데믹 이후 항공 산업의 변화하는 환경을 비롯해 지속적인 전 세계적 도전에 직면한 회사의 역동적인 적응력과 회복력을 반영하고 있기 때문이다.

시리움 어센드 컨설턴시의 글로벌 책임자인 롭 모리스(Rob Morris)는 “9번째로 ‘올해의 감정 기관’ 상을 받은 것은 단순한 영예를 넘어서 우리 팀의 헌신과 노력에 대한 찬사이다. 이번 수상을 통해 고객에게 정확하고 시기적절하며 통찰력 있는 항공기 감정을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헌신이 완벽하게 입증되었다. 복잡하고 급격한 변화로 가득했던 한 해 속에서 이 상은 우수성과 혁신을 향한 끈질긴 추구가 우리를 차별화한다는 사실을 상기시켜 준다. 우리는 30명의 감정인 중 9명이 ISTAT 인증을 받은 팀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랫동안 시리움 어센드 컨설턴시는 항공 분석의 기준을 지속적으로 높이며, 업계의 주요 기업들이 전략을 수립하는 데 귀중한 인사이트를 제공했다. 최첨단 기술과 심도 있는 시장 지식을 결합한 이 회사의 포괄적인 접근 방식은 정확한 평가와 전략적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이 상은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환경 속에서 2024년 항공 시장의 회복과 성장을 위한 시리움 어센드 컨설턴시의 역할을 더욱 강조한다.

시리움 어센드 컨설턴시의 기여는 감정을 넘어 위험 관리, 자산 추적, 지속 가능성 평가 등 항공 분석의 다양한 측면을 포괄한다. CO2 배출량 벤치마킹 및 연료 소비량 분석을 포함한 혁신적인 솔루션은 업계가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로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회사의 헌신을 반영한다.

올해의 수상은 항공 금융에 미친 시리움 어센드 컨설턴시의 큰 영향력도 강조하고 있는데, 회사의 분석은 더 현명한 투자 결정에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이 회사의 데이터와 인사이트는 은행, 보험사, 임대업체 및 기타 금융기관이 위험을 관리하고 기회를 극대화하는 데 가치가 매우 높다는 것이 입증되어 왔다.

2024년 ‘올해의 감정 기관’ 상은 시리움 어센드 컨설턴시의 업적을 기념할 뿐만 아니라 항공업계가 회사에 보내는 신뢰와 확신을 상징하는 것이기도 하다. 즉, 업계를 발전시키는 믿을 수 있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능력을 인정받은 결과이다.

시리움 어센드 컨설턴시와 수상 경력에 빛나는 그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cirium.com/services/ascend/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리움 어센드 컨설턴시 소개

시리움의 사업부인 시리움 어센드 컨설턴시는 상업용 항공업계에서 성공적인 전략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고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장 최고의 지식을 제공한다. 숙련된 컨설턴트 및 분석가로 구성된 글로벌 팀을 통해 시리움 어센드 컨설턴시는 전략적 투자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고 항공업계의 성장을 위한 장을 열어주는 포괄적인 데이터, 전문가 인사이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irium.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시리움(Cirium)
media@ciri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