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B, 2024 재정 가이드 재확인

해당 사이클의 영향력과 장기 지속성에 대해 확신

뉴스 제공
SLB 뉴욕증권거래소 SLB
2024-01-31 17:00
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SLB(뉴욕증권거래소: SLB)는 오늘 자사의 2024년 재정 가이드를 재천명했다.

SLB의 최고경영자인 올리비에 르 푸치(Olivier Le Peuch)는 “최대 원유 생산 및 목표(MSC)를 일일 1300만 배럴(MMBD)로 증산하는 것이 아닌 12 MMBD로 유지하겠다는 사우디 아람코(Saudi Aramco)의 결정을 받아들인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우리는 사우디 아람코와 계속해서 긴밀하게 협력한다. 현재 진행 중인 원유 및 가스 프로젝트는 계속 진행될 것이며, 아직 시작되지 않은 두 오프쇼어 석유 증산만 지연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사우디아라비아가 2024년 크게 성장할 것이라는 전망은 그대로다. 온쇼어 석유 및 확장 중인 가스 시장에 집중된 사우디아라비아 내 우리의 수익 조합과 중동의 다른 나라에서 구축한 독특한 입지를 보면 해당 지역에서 다년간의 성장 사이클은 계속해서 이어질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최근 실적 발표에서 말씀드린 대로 글로벌 에너지 수요는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인 생산이 이번 10년간의 공급을 충족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고려했을 때 2024년과 그 이후 이러한 사이클이 오래도록 영향을 미치며 지속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SLB 소개

SLB(뉴욕증권거래소: SLB)는 균형 잡힌 지구를 위해 에너지 혁신을 주도하는 글로벌 기술 기업이다. 전 세계 100개국 이상에 진출하고 그 두 배에 달하는 국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는 SLB는 석유·가스 혁신, 대규모 디지털 제공, 산업 탈탄소화 및 에너지 전환을 가속하는 새로운 에너지 시스템 개발 및 확대를 위해 매일 노력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sl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 예측 진술에 대한 공지

이 언론 보도 자료에는 미연방 증권법에서 의미하는 바에 따라 ‘미래 예측 진술’, 즉, 과거의 사건이 아닌 미래의 사건에 대한 진술이 나와 있다. 이러한 진술에는 종종 ‘기대된다’, ‘할 수 있다’, ‘추정한다’, ‘의도한다’, ‘예상된다’, ‘할 것이다’, ‘가능성이 있다’, ‘예측된다’ 등의 단어가 포함된다. 미래 예측 진술은 다양한 정도로 확실하지 않은 주제에 대해 다루며 그 예는 다음과 같다. △ SLB의 새로운 기술 및 파트너십의 전개, 예상 이익과 관련된 예측 또는 기대 △ 지속 가능성 및 환경 문제와 관련된 목표, 계획, 예상에 대한 진술 △ 에너지 전환 및 글로벌 기후 변화에 관한 예상 또는 기대 △ 경영 절차 및 기술의 개선. 이러한 진술은 위험과 불확실성을 수반하며 여기에는 다음 예시가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 순 탄소 네거티브 배출 목표 달성 불가능성 △ SLB의 전략, 이니셔티브 또는 파트너십에서 의도한 이익 달성 불가능성 △ 환경 문제를 다루는 법적 또는 규제적 이니셔티브(글로벌 기후 변화의 영향을 다루는 이니셔티브 포함) △ 규제 승인의 시점 또는 승인 여부 △ 작성된, 또는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에 제출한 SLB의 최신 10-K, 10-Q, 8-K 양식에 상술된 기타 다른 위험 및 불확실성. 이 가운데 하나 이상의 위험이나 불확실성이 실현되는 경우(또는 개발 단계에서의 변경에 따른 결과가 나타나는 경우) 또는 회사의 근본적 가정에 오류가 있었던 것으로 입증되는 경우, 실제 결과는 미래 예측 진술에서 언급된 것과 크게 다를 수 있다. 미래 예측 진술은 보도 자료의 발표 일자를 기준으로 한 정보에 국한되며, SLB는 새로운 정보, 미래의 상황 또는 기타 결과와 관계없이 그러한 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도 및 책임이 없다.

웹사이트: https://www.slb.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SLB
미디어 부서
 +1 (713) 375-3407
media@slb.com

조쉬 바이얼리(Josh Byerly)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

모이라 더프(Moira Duff)
외부 커뮤니케이션즈 총괄이사

투자자 관계
+1 (713) 375-3535
investor-relations@slb.com

제임스 R. 맥도널드(James R McDonald)
투자자 관계 및 산업부 수석부사장

조이 V. 도밍고(Joy V. Donming)
투자자 관계 총괄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