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동방사회복지회에 ‘끝전 모으기’ 후원금 전달

참여희망 임직원들의 급여 끝전과 회사 출연금 합해 후원금 1000만원 조성

5년째 이어온 나눔 가치 실현, 이후 더 많은 후원처로 확대할 예정

뉴스 제공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2024-02-01 09:47
서울--(뉴스와이어)--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 대표이사 정윤석)가 ‘신일 끝전 모으기’ 캠페인으로 조성된 1000만원의 후원금을 동방사회복지회(회장 김진숙)에 전달했다.

신일 끝전 모으기 캠페인은 올해로 5년째 이어오고 있는 신일의 대표적인 임직원 참여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한 해 동안 나눔을 희망하는 임직원들의 급여에서 1만원 미만의 끝전을 모으고 이에 회사 출연금을 더해 후원금을 마련한다. 이 후원금은 동방사회복지회가 보호하고 있는 국내 소외아동의 발달 재활 치료비와 긴급 의료비 등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여한 이창수 신일전자 전무는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가 바탕이 되는 끝전 모으기 캠페인은 이제 신일의 기업문화로 정착되고 있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실질적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나눔 활동을 지속하며, 후원처도 점차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회복지법인 동방사회복지회는 1972년 설립된 이래 아동복지사업, 한부모가족지원사업, 장애인복지사업, 지역사회복지사업, 국제개발협력사업, 장학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는 사회복지 전문기관이다.

신일전자 소개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 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 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기업이다. 65년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더 혁신적이고, 더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il.co.kr/

연락처

신일전자
1577-6667

신일전자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은경 과장
02-788-73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