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혼명족 위한 쉽고 맛있고 건강한 명절 상차림 제안

샘표, 혼명족 겨냥해 유튜버 햄지와 육수, 양념 걱정 없이 쉽고 맛있게 떡국·잡채 등 만드는 법 공유해

‘연두’로 밑국물 내 담백한 떡국 끓이고, ‘새미네부엌 잡채소스’로 10분 만에 먹음직스러운 잡채 만들어

오는 12일까지 ‘새미네마켓’에서 간장, 사골육수, 새미네부엌 잡채소스 등 ‘명절 필수템’ 최대 55% 할인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24-02-02 08:56
서울--(뉴스와이어)--최근 1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명절 문화에 대한 인식이 변화한 가운데, 혼자 연휴를 보내는 이른바 ‘혼명족’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우리맛연구중심 샘표는 1220만 구독자를 보유한 쿡방·먹방 유튜버 햄지와 함께 누구나 쉽고 맛있게 완성할 수 있는 ‘설날 한상 차림법’을 공개했다.

유튜버 햄지는 1월 2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샘표 콩발효에센스 연두와 새미네부엌 소스를 활용해 설 명절 상차림에 빠질 수 없는 떡국, 잡채 등을 손쉽게 만들어 맛있게 먹는 영상을 업로드했다.

햄지는 콩발효에센스 연두로 밑국물을 내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의 떡국을 만들고, 삶은 당면과 볶은 야채에 새미네부엌 쇠고기 야채 잡채소스를 넣고 버무려 10분 만에 잡채를 완성했다. 끓여낸 떡국과 찰떡궁합인 아삭한 오이소박이를 새미네부엌 김치양념으로 뚝딱뚝딱 만드는 모습 역시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 요리에 사용한 콩발효에센스 연두는 복잡한 양념 없이 떡국, 삼색나물 등 다양한 명절 요리를 쉽고 맛있게 완성할 수 있어 이맘 때쯤 명절 특수를 누리는 제품이다. 샘표 자체 집계 결과 연두는 명절 즈음 매출이 평소의 2배 이상 상승한다. 추가 양념 없이 누구나 쉽게 겉절이, 물김치, 잡채 등을 완성할 수 있는 새미네부엌 김치양념과 반찬소스 역시 설을 앞두고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콩발효에센스 연두와 새미네부엌 소스 인기에 힘입어 샘표는 2월 12일까지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설 기획전을 진행한다. 샘표 간장, 새미네부엌 잡채소스, 사골 육수 등 설 음식 준비를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제품들을 모은 ‘우리맛 꾸러미’ 등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샘표는 혼자 명절을 보내거나 요리가 익숙하지 않은 사람도 즐겁게 요리해 명절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햄지와의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추가 양념 없이 쉽고 맛있고 건강한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샘표 제품으로 풍성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홍보대행
신시아
박준영 매니저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