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 모멘트, 기업공개 주가 발표

뉴스 제공
Perfect Moment Ltd. 뉴욕증권거래소 PMNT
2024-02-11 09:1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키복, 아우터웨어, 수영복 및 액티브웨어 제품군에 패션과 기술적 성능을 결합하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퍼펙트 모먼트(Perfect Moment Ltd.)(Perfect Moment)(NYSE American: PMNT)가 오늘 인수 할인 및 발행 비용을 제외하기 전에 약 800만달러의 총 수익금을 위해 보통주 133만4000주를 주당 6달러의 공모 가격으로 하는 기업공개 주가를 발표했다. 또한 퍼펙트 모먼트는 인수 할인을 뺀 공모 가격으로 초과 할당(있는 경우)을 충당하기 위해 보통주 최대 20만100주를 추가로 매입할 수 있는 45일 옵션을 인수자에게 부여했다.

회사는 수익금을 운전 자본, 영업 및 마케팅 활동, 일반 및 관리 문제를 포함한 일반적인 기업 목적으로 사용하려고 한다.

주식은 2024년 2월 8일 NYSE American에서 ‘PMNT’라는 기호로 거래를 시작할 것으로 예상된다. 공모는 2024년 2월 12일에 마감될 것으로 예상되며 관례적인 마감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싱크에쿼티 앤 레이디로 앤 컴퍼니(영국)(ThinkEquity와 Laidlaw & Company (UK) Ltd.)가 이 공모에 대한 공동 북러닝 매니저(book-running manager) 역할을 하고 있다.

주식과 관련된 Form S-1상의 등록 명세서가 증권거래위원회(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 SEC)에 제출되어 효력이 있다고 선언되었다. 이 공모는 사업설명서를 통해서만 이루어지고 있다. 최종 사업설명서 사본은 싱크에쿼티(ThinkEquity)(주소: 17 State Street, 41st Floor, New York, New York 10004)에서 구할 수 있다. 최종 사업설명서는 SEC에 제출되며 http://www.sec.gov 에 있는 SEC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 자료는 판매 제안 또는 구매 제안의 권유를 구성하지 않으며, 그러한 제안, 권유 또는 판매가 해당 주 또는 관할권의 증권법에 따라 등록되거나 자격이 부여되기 전에는 불법이 될 주 또는 관할권에서 이러한 증권을 판매해서는 안 된다.

퍼펙트 모먼트 소개

퍼펙트 모먼트는 스키복, 아우터웨어, 수영복 및 액티브웨어 제품군에 패션과 기술적 성능을 결합하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퍼펙트 모먼트는 스스로 생각하기에 여성, 남성 및 어린이를 위한 패션, 형태, 기능 및 재미의 조합을 특징으로 하는 의류와 제품을 만든다.

퍼펙트 모먼트 브랜드에 대한 아이디어는 1984년 프랑스 샤모니에서 프로 스키 선수이자 익스트림 스포츠 영화 제작자인 티에리 도나르(Thierry Donard)가 프리라이드 스키어와 서퍼로 구성된 자신의 팀을 위한 의류를 만들기 시작하면서 탄생했다. 도나르는 자신의 경험을 이용하여 품질, 스타일 및 성능을 특징으로 하는 디자인을 만들어 자신의 선수들이 완벽한 스키 주행 또는 완벽한 웨이브 라이딩을 성취할 수 있도록, 즉 그 “완벽한 순간”을 성취할 수 있도록 했다. 고성능 소재와 대담한 인쇄 및 색상을 결합하는 그의 디자인은 프리라이드 스키어와 서퍼로 구성된 그의 팀에서 영감을 받았다. 오늘날 이 브랜드는 기능성 의류와 개성적 디자인이라는 풍부한 유산을 계속 이용하고 있다. 복고적 영감을 받은 생생하고 대담한 컬러 팔레트는 고기능 패브릭을 보완하여 여성, 남성 및 어린이를 위한 패션, 형태, 기능 및 재미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perfectmoment.com 에서 알 수 있다.

전망적 진술

이 보도 자료에는 상당한 위험과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는 ‘전망적 진술(forward-looking statements)’이 포함되어 있다. 이 보도 자료에 포함된 역사적 사실에 대한 진술을 제외한 모든 진술은 전망적 진술이다. 본 보도 자료에 포함된 전망적 진술은 ‘예상하다’, ‘믿다’, ‘숙고하다’, ‘할 수도 있다’, ‘추정하다’, ‘기대하다’, ‘의도하다’, ‘추구하다’, ‘~일 수 있다’, ‘~일 수도 있다’, ‘계획하다’, ‘잠재적’, ‘예측하다’, ‘예상한다’, ‘목표하다’, ‘목표로 하다’, ‘해야 한다’, ‘~할(일) 것이다’, ‘~할 것이다’와 같은 단어 또는 이러한 단어 또는 기타 유사한 표현의 부정어를 사용하여 식별할 수 있지만, 모든 전망적 진술에 이러한 단어가 포함되어 있는 것은 아니다. 전망적 진술은 퍼펙트 모멘트의 현재 예상을 기반으로 하며 예측하기 어려운 내재된 불확실성, 위험 및 가정의 영향을 받는다. 또한 특정 전망적 진술은 정확한 것으로 입증될 수 없는 미래 사건에 대한 가정을 기반으로 한다.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은 증권거래위원회(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에 제출된 공모와 관련된 최종 사업설명서의 ‘위험 요인(Risk Factors)’ 섹션에 더욱 완전하게 설명되어 있다. 이 발표에 포함된 전망적 진술은 이 날짜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퍼펙트 모먼트는 관련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당 정보를 업데이트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perfectmoment.com/en-us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퍼펙트 모먼트(Perfect Moment Ltd.)
press@perfectmomen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