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C, 넷딜리전스와 파트너십 체결해 사이버 위험 완화 및 사이버 보험 생태계 지원

뉴스 제공
CSC
2024-02-13 09:40
윌밍턴, 델라웨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엔터프라이즈급 도메인 등록기관이자 도메인 보안, 도메인 이름 시스템(DNS) 및 디지털 브랜드 위협 완화 분야의 세계적 리더인 CSC가 사이버 보험 업계를 위한 사이버 위험 대비 및 대응 솔루션 분야의 리더인 NetDiligence®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CSC는 이제 넷딜리전스의 eRiskHub®에서 새롭게 개발된 ‘침해 전(pre-breach)’ 카테고리: 브랜드 보호 및 도메인 보안 분야에서 사이버 보험사, 브로커 및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공급업체가 됐다.

CSC의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사이버 보험사, 브로커, 고객은 동일하게 사이버 위협과 온라인 브랜드 남용에 맞서 기업을 선제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넷딜리전스 사장인 마크 그라이지거(Mark Greisiger)는 “사이버 보험 리더들이 선호하는 공급업체에게 사이버 보안 격차를 해소하고 기업이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은 필수적”이라며 “우리가 CSC의 도메인 보안 및 디지털 브랜드 보호 솔루션을 eRiskHub 플랫폼에 도입하게 돼 매우 기쁜 이유는 피싱, 비즈니스 이메일 침해, 랜섬웨어와 같은 위험과 사이버 위협을 해결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우리 사용자들에게 제공할 것이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압도적인 대다수 기업이 비즈니스에 대한 더 큰 위험 관리 계획의 일부여야 하는 도메인 보안 태세를 간과하고 있다. 여러 브랜드를 운영하는 기업은 포트폴리오 내에 수백, 수천개의 도메인이 있는 경우도 많으므로, 브랜드를 모방해 혼동을 일으킬 정도로 유사한 도메인뿐만 아니라 존재할지도 모르는 침해되거나 하이재킹된 도메인 또는 하위 도메인까지 신속하게 탐지하고 비활성화할 수 있어야 한다.

CSC의 디지털 브랜드 서비스 부문 사장인 마크 칼란드라(Mark Calandra)는 “세계 최고의 엔터프라이즈급 도메인 등록기관인 CSC는 도메인 위협, 온라인 브랜드 및 DNS 남용, 사기를 신속하게 탐지해 치명적인 사이버 공격으로 이어지는 사기성 또는 침해된 도메인에서 기업을 보호한다”며 “eRiskHub에 포함됨으로써 사이버 보안 태세를 최적화하고자 하는 사용자의 워크플로 내에서 우리의 서비스가 직접 노출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eRiskHub 내에서 CSC의 솔루션은 디지털 브랜드 보호, 도메인 등록기관 서비스, 사기 방지 등 세 가지 서비스 범주로 분류된다. ‘침해 전’ 브랜드 보호 및 도메인 보안 솔루션에 액세스하려면 eRiskHub를 방문하면 된다. 또한 2월 12일 오전 11시 30분에는 CSC의 디지털 브랜드 서비스 최고기술책임자 이합 쉬라임(Ihab Shraim)과 AXA XL의 북미 사이버 사고 대응팀 그웬 쿠즈딕(Gwenn Cujdik)이 회복력을 향한 길(Pathways to Resilience) 패널, 도메인 보안: 문제의 근원에서 사이버 보안을 해결하기(Domain Security: Addressing Cybersecurity at the Source of the Problem)에서 발언한다. CSC에 직접 문의하려면 cscdbs.com을 방문하면 된다.

CSC 소개

CSC는 포브스 글로벌 2000(Forbes Global 2000) 및 100 Best Global Brands®를 위해 선정된 신뢰 받는 보안 및 위협 인텔리전스 제공업체로 기업 도메인 이름, 도메인 이름 시스템(DNS), 디지털 인증서 관리, 디지털 브랜드 및 사기 방지 부문에 주력한다. 글로벌 기업들이 보안 태세에 막대한 투자를 함에 따라 DomainSecSM 플랫폼은 이 기업들이 기존 사이버 보안 감독을 이해하고 온라인 디지털 자산과 브랜드를 보호하도록 돕고 있다. CSC의 독점 기술을 활용해 기업들은 보안 태세를 공고히 해 온라인 자산 및 브랜드 명성을 표적으로 삼는 사이버 위협 벡터에서 보호하고, 막대한 수익 손실을 피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CSC는 온라인 브랜드 모니터링 및 집행 활동을 결합한 온라인 브랜드 보호 기능과 함께 특정 도메인을 겨냥한 방화벽 외부의 다양한 위협에 대한 다차원적 보기를 제공한다. CSC의 솔루션에는 피싱 공격의 초기 단계에서 피싱을 퇴치하는 사기 방지 서비스가 포함된다. 미국 델라웨어 윌밍턴에 본사가 있는 CSC는 1899년 이래 미국, 캐나다,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역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CSC는 고객이 있는 어디에서든 비즈니스를 수행할 수 있는 글로벌 기업이며, 우리가 제공하는 모든 비즈니스에서 전문가를 채용해 작업을 완수한다. 웹사이트: cscdbs.com

넷딜리전스 소개

NetDiligence®는 사이버 위험 대비 및 대응 서비스를 전문으로 한다. 사이버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경험을 쌓은 넷딜리전스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혁신적인 사이버 위험 관리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보험 업계에 제공하는 업체이다. 여기에는 QuietAudit® 사이버 위험 평가, eRiskHub® 사이버 위험 관리 포털, 공인 Breach Coach® 프로그램, 고위 관리자가 사이버 사고에 대한 조직의 대응을 계획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설계된 보안 호스팅 솔루션인 Breach Plan Connect®이 포함되며, 회사 시스템이 손상된 경우 편리한 접속과 대체 통신 수단을 위한 무료 모바일 앱도 제공한다. 넷딜리전스는 연간 사이버 클레임 연구(Cyber Claims Study)를 발표하고 있으며, 필라델피아, 캘리포니아, 토론토, 플로리다, 런던, 버뮤다에서 전통적으로 사이버 리스크 서밋(Cyber Risk Summit) 콘퍼런스를 개최하고 있다. 웹사이트: NetDiligence.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scglobal.com/cscglobal/hom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CSC
W2 커뮤니케이션(W2 Communications)
조이슨 체리안(Joyson Cherian)
CSC@w2com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