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씨케이디 개런티드, 러시아·인도·유럽 본격 진출 시작…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발돋움

3년차 국내 브랜딩 효과에 힘입어 글로벌 시장 진출 활발히 진행

뉴스 제공
종근당건강
2024-02-15 10:18
서울--(뉴스와이어)--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건강을 바르다’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씨케이디 개런티드)’가 일본과 대만, 홍콩에 이어 러시아와 인도 화장품 시장에도 본격적으로 진출을 시작하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K-뷰티가 다시 활기를 되찾으면서 한류 열풍에 힘입어 한국 화장품이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은 2024년 화장품 수출 전망을 2023년 85억달러에서 6% 증가한 90억달러로 예측하며, 대(對)중국 수출 감소에도 불구하고 다른 지역으로의 수출 증가로 호조세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해 글로벌 시장 진출에 청신호가 켜졌다.

종근당건강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현재 미국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인 ‘아마존’과 일본 버라이어티숍 ‘로프트’ 등 오프라인 1000여 개 매장에 입점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는 러시아와 중앙아시아는 물론 인도를 포함한 서남아시아에서도 케이제이에이치앤비, 유니콘코스메틱 등 대형 유통업체와 신규 총판 계약을 체결했으며, 일본의 경우 대형 멀티숍 ‘돈키호테’와도 2024년 상반기 입점을 확정하면서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글로벌 주요 제품 유통망을 집중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히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저분자 300 괄사 목주름크림’을 비롯한 레티노콜라겐 라인 인기 제품 7종에 대해 유럽의 화장품 등록 시스템인 CPNP (Cosmetic Products Notification Portal) 등록을 완료해 앞으로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스페인 등 유럽 지역에도 진출함으로써 수출국을 다변화할 예정이다.

조영한 종근당건강 화장품사업부장은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제품들은 종근당건강만의 독자적인 포뮬러와 콜라겐, 비타민 등 주요 건강기능식품 성분을 기반으로 만든 우수한 효능을 자랑하는 제품들로, 글로벌 소비자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며 “미주와 유럽, 러시아와 인도, 일본 등 해외 시장에서도 씨케이디 개런티드가 추구하는 건강한 피부를 위한 성분 및 효능에 대한 집착과 노력이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인기 제품들은 올리브영, 대형 마트(이마트 트레이더스, 코스트코 등), 면세점(신세계, 인천공항), 온라인(쿠팡, 네이버, 카카오 등) 및 자사 공식몰(https://ckdcos.com)에서 만날 수 있다.

종근당건강 소개

‘건강을 바르다’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씨케이디 개런티드)’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증명된 피부건강기능 성분과 독자적인 피부 과학이 결합된 신개념 ‘피부건강기능화장품’ 브랜드다.

씨케이디 개런티드: https://ckdcos.com/

웹사이트: http://www.ckdhc.com/home

연락처

종근당건강 홍보대행
보도진
신옥주 주임
070-7712-781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종근당건강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