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 Yonder, 제조 및 공급망 계획 기술 분야의 선두 주자 ‘Flexis’ 인수

BlueYonder, 독일의 기술 제공업체 플렉시스(Flexis) 인수 통해 자동차 및 산업 고객을 위한 제품 확장·강화

뉴스 제공
Blue Yonder
2024-02-19 13:40
스코츠데일, 애리조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인 공급망 솔루션 제공업체인 블루 욘더(Blue Yonder)가 오늘 생산 최적화와 운송 계획 및 실행을 전문으로 하는 유연하고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기술 제공업체인 플렉시스(flexis AG) 인수를 발표했다. 자동차 및 산업용 주문자생산방식(OEM) 부문의 강력한 고객 기반을 보유한 플렉시스는 고도로 구성 가능한 제품과 폭넓은 공급업체들을 보유한 기업들이 복잡한 생산 시설 및 네트워크 구조를 계획하고 최적화할 수 있도록 돕는 블루 욘더의 역량을 강화한다.

블루 욘더의 CEO인 던컨 앙고브(Duncan Angove)는 “다이나믹한 계획과 유연한 주문 배열 및 순서지정(Order Slotting And Sequencing)을 통해 플렉시스의 솔루션은 기업들이 고객들에게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현대 제조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효율적으로 제공한다”라며 “플렉시스의 입증된 솔루션은 세계 유수의 자동차 및 산업용 OEM 브랜드들에게서 신뢰를 받고 있다. 플렉시스의 전문 지식은 (전기)자동차 생산, 디지털 구매 모델 및 향상된 주문 사양 생산(Configure-to-order) 사용자 정의 옵션의 추세로 특징지어지는 오늘날 자동차 산업의 끊임없이 변화하는 요구사항을 완벽하게 충족한다. 플렉시스의 비전과 제품은 블루 욘더 포트폴리오에 주목할 만한 추가 기능이 될 것이며, 주문 배열, 주문 순서지정 및 자세한 스케줄링을 위한 모듈을 이용한 고급 계획 및 스케줄링, 판매 및 운영 계획, 운송 계획, 스케줄링 등을 포함한 계획 및 실행의 전체 주기 내내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고 가치를 더할 것이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고객들은 자신의 고유한 프로세스 내에서 전략적이고 동시에 전술적인 수준에서 수많은 제약조건을 동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기업들이 개별화되는 제품에 대한 생산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전환을 꾀하고 있으며, 제품의 생산을 시작하기 전에 소비자에게 맞춤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방법도 찾고 있다. 플렉시스는 제조업체들이 조립 라인에서 주문을 유연하게 예약하고 순서를 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문 관리 시스템과 통합하여 재고 가용성, 자재 제약, 운송 일정 및 생산 순서에 따라 생산 날짜의 균형을 맞추고 최적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한다.

IDC의 월드와이드 공급망 계획 연구 책임자인 에릭 톰슨은 “IDC는 최근 몇 년 동안 블루 욘더의 공급망 계획에 대한 성장을 주목했다. 이들의 Cognitive 플랫폼과 적응 가능하고 시장에서 입증된 플렉시스 솔루션의 조합은 엔드 투 엔드 공급망의 정교한 운영, 정확성 및 효율성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자동차 제조업체들에게 빠른 ROI를 실현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라며 “플렉시스 인수는 시장에서 블루 욘더의 엔드 투 엔드 포지셔닝을 강화할 것이며 공급망 관리 도구 생태계에 논리적이고 가치 있는 추가 요소이다”라고 말했다.

플렉시스의 주목할 만한 솔루션에는 생산 계획 및 스케줄링, 주문 배열 및 순서지정(Order Slotting And Sequencing, OSS), 운송 용량 계획, 차량 라우팅 및 스케줄링이 포함되며 모두 API 기반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에 기반한다. 이 솔루션은 판매 및 운영 계획, 주문 이행 및 예측, 인력 관리, 물류 관리 및 창고 관리를 포함하는 블루 욘더의 포괄적인 공급망 솔루션을 완벽하게 보완한다.

플렉시스의 CEO인 필립 바이스벵거(Philipp Beisswenger)는 “블루 욘더는 오랫동안 공급망 관리의 선두 주자로 명성을 쌓아 왔으며 세계에서 가장 큰 엔드 투 엔드 플랫폼이라는 비전을 지속적으로 추구한다. 따라서 우리는 경험이 풍부한 팀과 엔드 투 엔드 포트폴리오를 통해 이 사명에 기여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우리의 결합된 기술은 개별 전자상거래 기반 주문부터 줄곧 구성에서 주문 생산 프로세스에 이르기까지, 긴 부품 및 자재 기획까지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엄청난 가치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인수는 지난 3개월 동안 블루 욘더의 두 번째 인수에 해당한다. 2023년 11월에 블루 욘더는 퍼스트 마일과 라스트 마일을 보다 원활하고 지속 가능하며 수익성 있게 만드는 데 중점을 둔 선도적인 기술 기업인 도들(Doddle)을 인수했다. 이러한 전략적 투자는 세계에서 가장 앞선 기술로 구동되는 전 범위의 엔드 투 엔드 플랫폼을 통해 공급망 관리를 혁신한다는 사명에 대한 블루 욘더의 약속을 나타낸다.

블루 욘더 소개

블루 욘더는 디지털 공급망 혁신의 세계적인 리더이다. 글로벌 소매업체, 제조업체 및 물류 제공업체들은 블루 욘더를 활용하여 계획부터 이행, 배송 및 반품에 이르기까지 자신의 공급망을 최적화한다. 블루 욘더의 AI 내장형 상호운용 가능한 공급망 솔루션은 통합 플랫폼과 데이터 클라우드를 통해 엔드 투 엔드 연결되어 비즈니스가 직능 간에 실시간으로 협업할 수 있게 하며, 이는 보다 민첩한 의사 결정, 고객 만족도 향상, 수익성 있는 성장, 보다 복원력 있고 지속 가능한 공급망을 지원한다. 블루 욘더 - Fulfill your Potential™ www.blueyonder.com

‘Blue Yonder’는 Blue Yonder Group,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다. ‘Blue Yonder’라는 이름을 사용하여 이 문서에 언급된 모든 거래, 제품 또는 서비스 이름은 Blue Yonder Group, Inc.의 상표 및/또는 자산이다. 기타 모든 회사 및 제품 이름은 관련된 회사의 상표, 등록 상표 또는 서비스 마크일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blueyonde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블루 욘더(Blue Yonder)
홍보부 연락처
마리아나 리넥케(Marina Renneke)
APR, 선임 글로벌 회사 소통 이사
+1 480-308-3037
marina.renneke@blueyonder.com

로셀라 벤티(Rossella Benti)
EMEA, 회사 소통 이사
+39 335 7849149
rossella.benti@blueyond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