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박막례 3탄 ‘푸짐한 소곱창 전골’ 론칭

뉴스 제공
GS리테일 코스피 007070
2024-02-26 09:44
서울--(뉴스와이어)--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2월 27일(화) 오후 5시 35분 TV 홈쇼핑을 통해 ‘박막례 푸짐한 소곱창 전골’을 론칭한다.

소곱창 전골은 12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박막례 할머니가 약 40년 전 식당을 하던 시절 운영하던 메뉴다. 박막례 유튜브 채널에는 따로 레시피 영상을 올린 적이 없기 때문에 할머니의 소곱창 전골은 이번에 론칭하는 상품을 통해서만 맛볼 수 있다.

김치, 게장에 이어 소곱창 전골까지 상품 라인업을 확대한 박막례 할머니는 이연복, 김동완과 함께 명실상부 GS샵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지난해 11월 말에 론칭해 두 달간 운영한 간장, 양념게장이 주문기준 약 9억원, 데이터 홈쇼핑 채널 GS마이샵에서만 운영하는 포기김치, 열무김치가 약 4억원 등 짧은 운영 기간에도 불구하고 약 13억원의 주문 금액을 기록하며 높은 인기도 입증하고 있다.

이번에 준비한 소곱창 전골은 엄선한 소 곱창과 깐양, 100% 국내산 우거지에 박막례 할머니만의 특별 비법이 담긴 양념과 육수로 구성한 상품이다. 곱창은 특히 양파, 생강, 황기, 청주 등 할머니만의 노하우를 사용해 잡내를 제거했으며 전골 육수는 구수한 맛을 한층 살리기 위해 쌀가루와 사골육수를 사용했다.

상품은 총 8팩으로 구성됐으며 한 팩 무게는 800g, 건더기만 200g 이상으로 푸짐하다. 조리 방법은 해동 후 내용물을 냄비에 붓고 5분 내외로 끓이면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함께 제공하는 우동 면을 넣어 소 곱창 우동 볶음으로 즐기거나 낙지와 새우 등을 넣어 낙곱새 메뉴로도 활용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식사 후 참기름, 김가루, 치즈, 날치알 등을 넣어 다양한 볶음밥으로 식사를 마칠 수 있다.

박막례 할머니는 “편(팬)들 새해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 먹이고 싶어서 준비했다”며 “우동이랑 라면 사리를 꼭 넣어서 먹고, 볶음밥은 먹지 않으면 손해니 꼭 해 드시라”고 당부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서주희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