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둥현 정부, 한국 방문해 관광홍보설명회 개최

인생에서 꼭 한 번 가봐야 할 아름다운 관광지 사진과 원주민의 노래와 춤으로 한국의 여행업계 관계자들 놀라게 해

2024-03-28 16:55
타이둥,대만--(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대만을 방문한 한국인 관광객수(2023년)는 60만명을 넘어 대만을 방문한 관광객수 기준 세계 3위의 국가가 되었다. 타이둥현 정부도 관광객 규모에 주목하여 처음으로 한국 서울을 방문하여 관광 홍보 행사를 진행하였고 한국 관광객의 여행특성을 바탕으로 특별히 기획한 여행일정으로 대만 관광상품을 판매하는 한국여행업계 관계자들에게 타이둥의 자연 경관, 문화 풍습, 다양한 맛있는 농산물을 소개하였으며, 매력적인 해외단체여행객의 보조금정책을 소개할 때는 많은 한국여행업계 관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타이둥 현 정부는 2023년부터 한국관광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하기 시작했다. 아시아에서 인기 있는 리얼리티 쇼 프로그램과의 협력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과 연예인을 통해 타이둥의 매력적이고 여유로운 풍경을 아시아 시청자들에게 선보였다. 또한 대만 국제 열기구 축제 기간에는 한국의 여행 인플루언서들을 초청해 열기구 투어를 체험하고 홍보하면서 대만을 찾는 한국 관광객들이 타이둥 또한 대만 필수 여행지 중 하나가 되길 기대하고 있다.

관광홍보설명회 현장에서는 태평양의 웅장함을 보여주는 것 외에도 인생샷을 찍을수 있는 츠샹, 창빈 등 유명IG 핫플레이스 관광지의 풍경들과 함께 타이둥에서 진행하게 될 여러 국제연례행사들(대만국제열기구축제, 국제서핑 대회, 철인3종경기, 가장 아름다운 별하늘축제 등)도 추천하였으며, 한국 관광객들이 특히 좋아할 만한 특색이 있는 카페와 타이둥 현지에서 직접 생산되는 타이마리 커피도 소개하였다.

또한 한국인 관광객들이 대만을 방문할 때 가장 좋아하는 것 중의 하나가 대만의 다양한 고품질의 과일을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는 점인데, 타이둥은 하설망고와 아테모야의 주요 산지인 만큼 이 또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라고 강조하였다. 타이둥의 가장 독특한 원주민 부락 문화 체험은 현장에서 진행된 원주민 의복 체험행사와 멋진 오프닝 공연을 통해 참가한 한국관광업계 관계자들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타이둥현 정부 교통관광발전처 부처장 홍궈친(Hong Guoqin)은 한국 관광객들은 타이베이에서 화롄을 거쳐 타이둥으로 오게 될 경우 대만동반부를 한 번에 여행할 수 있으며, 또한 가오슝에서 입국하면 남회귀선을 거쳐 타이둥까지 도시관광부터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식의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타이동은 한국 관광객들에게 휴식과 재미, 독특한 문화 체험을 제공할 수 있으며, 2024년에는 더 많은 한국 관광객이 타이둥을 방문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16716/en

웹사이트: http://www.taitungcity.gov.tw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타이둥현정부 교통관광발전처(Taitung County Government)
홍지에야(Hong Jieya)
관광레크리에이션 부서장
089-324902
w3047@taitung.gov.t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