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두피 케어 브랜드 끌리, 롯데 온라인 면세점 입점

끌리, 온라인 면세점 시작으로 신규 유통 채널 확대

롯데 면세점 입점 발판으로 ‘K-뷰티’ 신흥 강자로 발돋움 기대

뉴스 제공
에스아이
2024-04-11 13:08
부천--(뉴스와이어)--하이엔드 헤어 케어 솔루션 브랜드 ‘끌리(qlee;covalent)’가 지난 8일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끌리(qlee;covalent)는 ‘탈모 완화는 두피 건강에서부터 시작된다’는 이념을 바탕으로 과학 교사였던 윤수인 에스아이 대표가 만든 브랜드다. 제품 기획 단계부터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마음을 담아 자극적인 화학 성분을 최소화하고, 두피와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과 배합, 제조법을 연구한 끝에 ‘끌리 스칼프 샴푸’와 ‘끌리 앰플 트리트먼트’가 탄생했다.

이번에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된 ‘끌리 스칼프 샴푸’와 ‘끌리 앰플 트리트먼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탈모 증상 완화 인증을 받은 기능성 화장품으로 살리살릭애씨드, 판테놀, 멘톨 성분이 함유됐다.

‘끌리 스칼프 샴푸’는 세포 자생력을 높이는 EGF (SH-올리고펩타이드)와 두피, 모발에 수분을 더하는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건조로 인한 가려움, 비듬, 각질 등 두피 고민과 탈모 증상, 잦은 시술로 손상돼 윤기 없는 푸석한 모발이 고민인 사람들에게 도움을 준다.

특히 ‘끌리 앰플 트리트먼트’는 헹군 후 잔여물로 모공이 막히는 것을 방지하고자 실리콘 성분을 배제하고,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했으며, 하이드롤라이즈드 케라틴과 7종 단백질(아미노산 복합물)을 함유해 두피와 모발 본연의 컨디션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윤수인 에스아이 대표는 “끌리는 한두 번 사용만으로도 차이를 느낄 수 있도록 제품력에 진심을 담아 만들었다.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면서 “롯데 온라인 면세점을 시작으로 글로벌 진출에도 박차를 가해 더 많은 두피, 헤어 고민을 가진 소비자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현재 끌리는 롯데 온라인 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서 기존 면세가에 30% 추가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일반 구매 고객은 온라인 자사몰 및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끌리는 이외에도 국내외 유통망을 확장해 더 많은 소비자와 만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에스아이 소개

에스아이는 헤어케어 브랜드 ‘끌리(qlee;covalent)’를 운영하고 있으며, 두피와 모발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끌리 스칼프 샴푸’와 ‘끌리 앰플 트리트먼트’를 개발해 판매하고 있다. 이 제품들을 통해 두피 문제와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일상 속에서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유지할 수 있게 지속적으로 연구개발하고 있다.

연락처

에스아이
윤수인
070-7543-28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