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관장, 속빛 끌어올리는 항산화x스킨케어 앰플 ‘화애락 글로우 부스터’ 출시

항산화 3중 포뮬러 홍삼, 비타민 C, 코엔자임Q10으로 몸 속 활력 채우고, 피부건강 신소재 로즈마리추출물에 히알루론산 더해 피부까지 탄탄하게

서울--(뉴스와이어)--KGC인삼공사 정관장의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화애락’이 하루 한 병으로 항산화와 피부를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화애락 글로우 부스터’ 신제품을 출시했다.

몸속 항산화 코어를 끌어올려 에너지를 채울 수 있는 3중 항산화 포뮬러와 피부건강 신소재 로즈마리추출물등복합물과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이중복합제형 제품이다. 하루에 한번, 앰플 한 병과 2개의 캡슐을 섭취하면 되며 앰플은 세븐베리맛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고 캡슐은 목 넘김이 편안한 작은 크기로 설계됐다.

화애락 맞춤 기술로 완성한 항산화 3중 포물러는 정관장 홍삼의 응축된 힘으로 항산화를 케어하고, 비타민 C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며, 코엔자임Q10으로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피부케어를 위한 특허 받은 피부 건강 기능성 개별인정 원료인 로즈마리추출물등복합물은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고, 히알루론산은 피부 수분 장벽을 세워 보습에 도움을 준다.

코로나19 이후 피부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 이너뷰티 시장은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건강기능식품협회에 따르면 히알루론산, 콜라겐 등의 피부건강 건강기능식품 시장 비중은 2019년 2.7%에서 2022년 5.8%로 두 배 넘게 성장했다. 화애락은 여성 건강에 특화된 솔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여성 전문 브랜드’로 이너뷰티 트렌드 대응하고자 ‘화애락 글로우 부스터’ 신제품을 선보였다.

‘정관장 화애락’은 1990년부터 이어온 6년근 홍삼의 여성 건강 연구를 바탕으로 2003년 론칭한 여성 전문 브랜드로 20년 넘게 꾸준히 사랑받으며 여성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이끌어왔다.

여성들에게 순간마다 생생하게 빛나는 순간을 선사하고자 하는 정관장 화애락은 런칭 기념으로 ‘화애락 글로우 부스터’ 구매 시 해피글로우데이 폭죽 카드도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한편 ‘화애락 글로우 부스터’는 카카오 선물하기, 네이버 스토어와, 정몰, 마켓 컬리 등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 제품을 만날 수 있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화애락은 여성 건강에 특화된 솔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며 여성 전문 브랜드로 지난 20년 간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여성 건강 맞춤형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gc.co.kr

연락처

KGC인삼공사
홍보실
이오미
02-3484-66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