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콤 웹앨범 ‘아이모리’ 광고 모델 선정

서울--(뉴스와이어)--내 얼굴이 광고에 떴어요!

데이콤(대표 정홍식 www.dacom.net)은 자사 웹앨범 서비스인 ‘아이모리(www.imory.co.kr)’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18일까지 진행한 <떴다! 내 얼굴! 광고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이벤트에서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6명의 앨범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앨범의 주인공들은 매일 1명씩 순차적으로 아이모리 서비스 메인 페이지와 인터넷 포탈 베너광고의 모델로 활약하게 된다.

태어난 지 9개월 된 은렬이의 사진을 올려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경기도 안산시에 거주하는 김병득씨는 "소중한 첫 아기 모습을 간직할 수 있는 웹앨범 서비스를 찾던 중 지인을 통해 알게 된 ‘아이모리’를 이용해보니 그 동안 단순히 PC에 쌓여있었던 사진을 예쁘게 정리/보관할 수 있어서 좋고 생각지도 않던 광고의 주인공으로도 활약하게 돼 또 한번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기쁘다" 고 말했다.

데이콤은 이번 선정된 6명에게 디지털카메라도 증정하며,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PSP(2명), MP3플레이어(5명), 앨범북 상품권(30명) 및 할인권(100명), 사진 인화권(참가자 전원) 등도 증정한다.

한편 데이콤은 숨겨진 짝맞추기 게임을 즐기면서 참여하는 <게임 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펼친다. 자신의 사진을 게임판에 올린 후 사진 아래 숨어 있는 같은 글자를 모두 찾으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에게는 디지털카메라(1명)와 MP3플레이어(2명), 앨범북 상품권(150명) 및 할인권(500명), 문화상품권(100명), 사진무료인화권(그 외) 등이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역시 이달 말까지 펼쳐지는 <링크서비스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노트북PC(1명), PSP(2명), MP3플레이어(10명), 앨범북 상품권(100명), 사진 인화권(그 외) 등을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dacom.net

연락처

데이콤 홍보팀 권명진 대리 02-2089-6610 017-334-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