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업계 최초 제2의 두바이 초콜릿이라 바이럴되는 ‘스모어’ 초콜릿 출시
GS25, 이달 7일 업계 최초 ‘스모어 초콜릿’ 오프라인 점포에서 판매 개시
지난달 24일, ‘우리동네GS’에서 사전예약 물량 1300개 이상 판매
‘스웨디시 젤리’도 10월 중, 업계 최초 판매 통해 SNS 이슈 상품 선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업계 최초로 이달 7일부터 스모어 초콜릿을 점포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스모어 초콜릿은 두바이 초콜릿 이후 온라인 상에서 가장 바이럴이 많이 되고 있는 초콜릿 디저트 상품이다. 초콜릿 안에 마시멜로우와 크래커가 들어 있어, 부드러운 식감과 크래커의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중량 75g에 가격은 5800원이다.
스모어 초콜릿의 인기는 지난달 24일에 GS리테일 앱 우리동네GS에서 진행한 온라인 사전예약에서도 확인이 됐다. 업계 최초 온라인 사전 예약으로 진행된 행사에서 스모어 초콜릿을 1300개 이상 판매했다.
또한, GS25는 국내 유명 틱톡커가 일명 ‘스웨덴 캔디’로 소개해 연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스웨디시 젤리도 10월 중에 한정 수량을 판매 개시할 예정이다. 스웨디시 젤리는 기존 젤리 대비 마시멜로우나 껌을 연상 시킬 정도로 쫀득하고 질긴 식감이 독특한 상품으로, 천연재료, 식물성 젤라틴으로 제조했다.
GS25는 업계에서 가장 유명한 브랜드 상품을 엄선해, 스웨덴 내 브랜드 순위 1위인 96년 전통 Red Band사의 원조 스웨디시 피쉬 젤리 상품을 10월 단독 판매할 계획이다. 해당 제품은 세계 각지에서 판매되고 있는 물고기 모양의 쫄깃한 식감 젤리로, 직구 등을 통해 소매점에서 5000원 내외에 판매되고 있으나 GS25는 고객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3500원에 판매할 계획이다.
GS25는 SNS에서 가장 핫한 트렌드 상품인 스모어초콜릿과 스웨디시젤리를 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도입하고, 원조 브랜드 상품, 품질 좋은 상품을 공급함으로써 고객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관배 GS리테일 가공식품팀 MD는 “Ditto 소비 트렌드에 따라 SNS에서 인기 높은 상품 상품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GS25는 단순한 추종 상품이 아니라, 고객에게 기존 트렌드에 플러스 알파를 제공할 수 있는 상품 개발을 통해 더욱 고객의 만족을 높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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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도영 매니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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