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기업의 일하는 방법...‘2005 글로벌 리더십 페스티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2005 글로벌 리더십 페스티벌’이 오는 12월 2일 그랜드힐튼 호텔 (구 스위스그랜드 호텔)에서 성대하게 개최된다.

한국리더십센터(www.eklc.co.kr, 대표 김경섭) 주최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전문적인 조직화의 창시자(Founder of Professional Organizing)’로 세계적 명성을 얻고 있는 스테파니 윈스턴이 주제강연한다.

스테파니 윈스턴은 경영자들과 전문가들이 최고가 되기 위해 간단하면서도 강력한 조직화(Organization)의 방법과 전략을 다룬 ‘성공하는 CEO들의 일하는 방법’ 저자이다. 또 시그나(CIGNA), 골드만삭스(Goldman Sachs) 등 수많은 조직의 경영자들을 컨설팅한 인물이다.

스테파니는 디지털 정보시대에 넘쳐나는 정보와 이메일, 서류의 홍수 속에서 고민하고 있는 한국의 CEO, 임직원들에게 자료와 업무의 우선 순위를 올바르게 결정하고 생산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실질적인 툴을 제공할 계획이다. 실제 세계 최고 경영인들을 컨설팅하며 정보, 시간, 업무의 체계적인 관리 노하우를 연구한 스테파니는 이번 강연에서 현재의 환경에서 최고 경영자들이 업무의 효율성을 현저히 높일 수 있는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방안을 전수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 경영학계의 대가로 불리는 윤석철 교수(서울대 명예교수,한양대 석좌교수)가 ‘선진국 진입을 위한 리더십의 방향’ 에 대해 기조강연을 한다. 이와 함께 잭 웰치(前 GE CEO), 칼리 피오리나(前 휴렛팩커드 CEO), 루디 줄리아니(前 뉴욕 시장), 마커스 버킹엄(갤럽 부사장, ‘강점 혁명’의 저자), 리차드 브랜슨(버진 그룹 회장), 스티븐 코비(‘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 저자), 말컴 글레드웰(‘The Tipping Point’ 저자) 등 세계 유명 리더들이 한 자리에 모여 진행했던 2005 Luminary Series를 위성 강연으로 함께 한다.

한국리더십센터는 우리 사회가 당면하고 있는 정치, 경제, 사회 등 여러 분야의 과제들을 해결하는 가장 중요한 열쇠 중 하나가 성품과 역량을 갖춘 리더들을 만들어 가는 것이라는 문제 의식을 갖고 해마다 글로벌 리더십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Leading To Greatness’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위대한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노력하는 많은 경영자들에게 통찰력을 제시하는 것에 목적을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klc.co.kr

연락처

한국리더십센터 홍보팀장 김명미 02-2106-4185/017-337-7937
㈜윈컴PR 차장 차미경 02-508-7238 / 016-309-673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