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오차이, 집에서 손쉽게 즐기는 중화요리 소스 신제품 2종 출시
차오차이, 일상의 식재료로 동파육, 고추잡채 등 고급 중화요리 만들 수 있는 소스 인기에 라인업 확대
130℃ 직화 솥에서 볶아 불맛 가득한 130직화간짜장, 사천 피센 두반장으로 깔끔한 매운맛 살린 시추안짜장
집에 있는 재료로 8분이면 고급 중화요리 완성… 29일까지 네이버 스토어에서 차오차이 신상 위크 진행
차오차이는 조리 과정이 번거롭고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것은 물론 제대로 맛을 내기 어렵다는 이유로 외식, 배달에만 의존했던 중식을 집에서도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브랜드다. 특히 차오차이 요리 소스를 이용하면 동파육, 고추잡채, 몽골리안 비프 등 고급 중식당에서나 맛보던 메뉴들을 집에 있는 재료들로 맛있게 요리할 수 있어 반응이 뜨겁다.
신제품 ‘차오차이 130직화간짜장소스’는 중식당에서 먹는 듯한 불향 가득한 간짜장 맛으로 사랑받는 레토르트 제품 ‘차오차이 130직화간짜장’을 더 푸짐하게 요리해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진한 춘장 맛과 고소함을 극대화하기 위해 130℃ 직화 솥에서 회전하며 볶아내어, 살아있는 불맛을 느낄 수 있다. 돼지고기를 볶다가 소스와 함께 채소를 넣고 마무리하면 8분 만에 중식당에서 맛보던 고소하고 진한 풍미의 간짜장을 완성할 수 있다.
‘차오차이 시추안짜장소스’는 사천요리 특유의 얼얼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매콤함을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사천요리의 혼’으로 불리는 ‘사천 피센 두반장’을 사용해 감칠맛 깊은 매운맛을 살렸다. 돼지고기와 양파, 애호박 등 집에 있는 재료들로 8분이면 이국적이면서도 우리 입맛에 꼭 맞는 사천짜장을 만들 수 있다.
차오차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3일부터 29일까지 1주일간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신상위크도 진행한다. 신제품과 함께 차오차이 베스트 인기 상품인 동파육 소스와 고추잡채 소스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1월부터는 이마트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 또는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 등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차오차이는 소스 덕분에 고급 중화요리를 집에서 간편하게 요리해 맛있게 즐긴다는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짜장소스를 추가로 선보였다며, 8분이면 외식 같은 집밥 요리를 완성할 수 있는 차오차이 소스로 집에서도 제대로 된 맛있는 중화미식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 홍보대행
신시아
박준영 매니저
02-743-27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