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인터넷, 이메일 스패머 신고 서비스 NoSpammer 운영

뉴스 제공
마루인터넷
2005-11-22 13:53
서울--(뉴스와이어)--호스팅서비스 전문기업인 마루인터넷은 자사 호스팅 서비스가 이메일 스패머들에게 사용되는 것을 거부할 뿐 아니라 스팸 메일에 첨부된 사진이나 정보 접수 자료가 서비스 되고 있는 호스팅 계정에 대한 신고가 가능하도록 '노스패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노스패머 서비스란 스팸메일 수신자가 nospammer.org를 통해 스팸메일에 첨부된 이미지 자료를 제공하는 도메인 정보를 검색창에 기입하면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스팅 서비스 회사에 스팸메일 신고가 되는 서비스이다.

신고를 접수한 호스팅 서비스 회사는 스팸내용을 확인하고 불법적인 스팸의 경우 해당계정을 약관에 의해 폐쇄 조치한다. 다시말해 '노스패머'란 스팸 메일의 발송뿐 아니라 호스팅 서비스가 스팸 메일에 악용되는 것을 거부하는 시스템이다.

마루인터넷은 자사의 호스팅 브랜드인 마루호스팅, 제로호스팅, 겟호스팅의 DB구축을 완료하였으며 "보다 많은 호스팅 서비스 회사가 '노스패머' 서비스에 참여하고 스팸 메일 수신자들의 자발적인 스팸 신고가 활발 할 때 우리나라 인터넷은 스팸 없는 깨끗한 환경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마루인터넷 개요
마루인터넷은 서버 운영 및 관리를 위한 시스템을 개발하고 호스팅 서비스를 운영하는 전문기업이다. 서버자동화 시스템, 호스팅 서비스 운영시스템, 서버모니터링 시스템, 서버 통합 모니터링 시스템, 서버 접근통제 시스템, 방화벽 운영 시스템 등의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당사는 서버 및 네트워크 자원 운용을 위한 시스템으로 귀사의 Needs를 만족하여 드릴 것을 약속드린다.

웹사이트: http://www.maruinternet.com

연락처

마루인터넷 02-2637-57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