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메뉴
로그인
검색
가이드
언론인
블로그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등록
보도자료
서비스
문의
검색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SaaS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확장 현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파리올림픽
해외여행
휴가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검색
MY
메뉴
보도자료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English
보도자료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보도자료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언론인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가이드
개요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유형
언론홍보 핸드북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블로그
홍보의 모든 것
고객센터
회사 소개
사이트맵
기업 뉴스룸
하이네켄코리아
보도자료
구독하기
하이네켄코리아 보도자료
RSS
80개
2019년 7월 18일
08:54
하이네켄, 150ml 용량의 ‘하이네켄 미니캔’ 첫 출시
세계 최고의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150ml 용량의 ‘하이네켄 미니캔’을 출시했다. 하이네켄 미니캔은 새로움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해 특별 제작된 초소형 사이즈로 이색적인 즐거움을 선사한다. 하이네켄은 최근 모든 각도에서도 하이네켄임을 단번에 인...
2019년 6월 30일
10:15
하이네켄, 여름을 맞아 ‘드래프트케그’ 등 제품 마케팅 강화
세계 최고의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여름을 맞아 ‘하이네켄 드래프트케그(Draught Keg)’ 등 본격적인 제품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28일 전파를 탄 tvN 예능프로그램 ‘강식당2’ 5회에서는 하이네켄 드래프트케그(Draught Keg)가 등장했다. 분식 가게 영업을...
2019년 6월 25일
09:22
하이네켄, 1.5L 용량의 ‘하이네켄 매그넘’ 국내 첫 출시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유통업계가 분주하다. 특히 맥주의 계절이라고도 불리는 여름에는 폭염 특수를 선점하기 위한 주류업계의 움직임이 활발하다. 세계 최고의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은 최근 모든 각도에서도 하이네켄임을 단번에 인지할 수 있는 ‘360 ...
2019년 6월 18일
09:45
하이네켄, 2019년형 ‘360 뉴 패키지’ 출시
하이네켄이 세계 최고 프리미엄 맥주로서의 자부심이 돋보이는 새 옷을 입고 소비자와 만난다고 밝혔다. 하이네켄은 모든 각도에서도 하이네켄임을 단번에 인지할 수 있는 ‘360 뉴 패키지(360 New Package)’ 디자인으로 새롭게 제품을 출시한다. 국내에 출시되는 하...
2019년 6월 10일
09:05
하이네켄, 배우 남주혁과 여름의 모든 순간을 담은 썸머 캠페인 광고 영상 전격 공개
세계 최고의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배우 남주혁과 함께 ‘여름의 모든 순간(Every Summer Moment)’을 담은 썸머 캠페인 광고영상을 선보인다. 하이네켄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일상과 계절의 특별함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즐길 줄 아는 ‘모든 순간’에 하이네...
2018년 11월 19일
15:53
하이네켄, ‘운전하실 건가요? 절대 술 마시지 마세요’ 음주운전 금지 캠페인 전개
월드 와이드한 세계 최고의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소비자들의 건전한 음주 문화를 이끌기 위해 ‘책임감 있게 즐기는 하이네켄(Enjoy Heineken Responsibly)’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연말이 다가오며 잦아지는 술자리와 함께 성숙한 음주 문화의...
2018년 9월 18일
09:53
하이네켄, 이색 선물 하이네켄 추석 패키지 출시
유통업계가 추석을 앞두고 아이스크림 케이크부터 과일청, 맥주까지 다양한 제품군의 선물 세트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센스가 돋보이는 남다른 추석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20대부터 전 연령대가 함께 모이는 추석 연휴에 이색 맥주 세트는 어떨까. 월드와이드한...
2018년 8월 16일
11:41
하이네켄, 2018 비전 캠페인 론칭 기념 온라인 이벤트 진행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이 시작된 가운데 암스테르담에서 탄생해 세계가 즐기는 월드클래스 하이네켄 맥주를 직접 마시러 떠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어떨까. 전세계 No.1 프리미엄 맥주 하이네켄이 월드와이드한 브랜드 가치와 완벽한 맥주의 품질을 적극적으로 알...
2018년 8월 10일
16:20
하이네켄, 2018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공식 후원
맥주 시장뿐 아니라 음악을 포함한 다양한 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브랜드 하이네켄이 ‘음악에 산다(Live Your Music)’ 캠페인의 일환으로 '2018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이하 펜타포트)’의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다. 2017년의 파트너십에 이어 2년째 펜타포트와 ...
2018년 8월 9일
08:00
하이네켄, 슈퍼캔 710mL 대용량 맥주 국내 첫 출시
세계적인 No.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본격적인 바캉스시즌을 맞이해 소비자들의 ‘가심비’를 만족시킬 대용량 사이즈의 슈퍼캔(710mL) 제품을 국내 첫 출시한다. 하이네켄 슈퍼캔(710mL)은 휴대가 간편한 캔 제품으로, 하이네켄 맥주만의 신선함과 깊은 풍...
2018년 8월 2일
11:34
하이네켄, 광안리에 부산 최초 하이네켄 팝업스토어 오픈
세계적인 No. 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본격적인 바캉스시즌을 맞아 부산 최초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무더위 속 휴가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여름을 선사한다. 7월 24일 부산 광안리에 위치한 ‘퍼지 네이블(Fuzzy Navel)'에 전격 오픈한 하이네켄 ...
2018년 7월 3일
09:53
하이네켄, 월드와이드한 하이네켄을 알리는 ‘비전(Vision) 캠페인’ 전개
세계적인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2018 비전(Vision)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873년 네덜란드에서 설립된 이래 145년이 지난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하이네켄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192개국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세계적인 명성과 한결같...
2018년 5월 17일
10:47
하이네켄, ‘2018 리브 유어 뮤직(Live Your Music) 캠페인’ 전개
국내 뮤직 마케팅의 독보적인 선두기업으로 꼽혀온 No.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2018 리브 유어 뮤직(#LIVEYOURMUSIC) 캠페인’을 전개한다. 캠페인을 통해 하이네켄은 일상 속에서 디지털로 음악을 즐기는 고객, 그리고 페스티벌에서 음악적인 경험을 완...
2018년 3월 13일
10:12
하이네켄, UEFA 챔피언스리그 메인 스폰서 기념 ‘셰어 더 드라마’ 프로모션 실시
전 세계 No. 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메인 스폰서로 매년 참가하는 UEFA(유럽축구연맹 Union of European Football Association) 챔피언스리그를 테마로 ‘셰어 더 드라마(Share the Drama)’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스포츠 경기...
2018년 3월 7일
11:12
하이네켄, 혁신적인 카운터탑 생맥주 시스템 ‘하이네켄 블레이드’ 출시
No.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완벽한 하이네켄 생맥주를 최상의 상태로 제공할 수 있는 ‘하이네켄 블레이드(Heineken Blade)’를 출시했다. 한국 시장에 첫 선을 보이는 하이네켄 블레이드는 완벽한 생맥주를 위해 최적화된 혁신적인 카운터탑 생맥주 시스템...
2018년 2월 7일
10:27
하이네켄, 한국 속의 네덜란드 ‘홀랜드 하이네켄 하우스’ 오픈
하이네켄이 강원도 동해안에 위치한 라카이 샌드파인 리조트에 ‘홀랜드 하이네켄 하우스(Holland Heineken House)’를 오픈하여 2월 25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홀랜드 하이네켄 하우스는 NOC(네덜란드 올림픽 위원회)가 주관하고 하이네켄이 운영하는 네덜란드 국...
2017년 12월 20일
08:00
하이네켄, 휘닉스 평창에 ‘하이네켄 라운지’ 오픈
전 세계 No. 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강원도 휘닉스 평창에 ‘하이네켄 라운지(Heineken Lounge)’를 오픈하여 2월 25일까지 운영한다. 하이네켄 라운지는 겨울 시즌 평창을 찾는 고객들에게 윈터 스포츠를 즐기고 난 후의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경험...
2017년 11월 10일
08:25
하이네켄, ‘운전 하실 건가요? 절대 술 마시지 마세요’ 음주 운전 금지 캠페인 전개
전 세계 No. 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은 소비자들의 건전한 음주 문화를 도모하기 위해 ‘책임감 있게 즐기는 하이네켄(Enjoy Heineken Responsibly)’ 캠페인을 진행해 오고 있다. 그 일환으로 올해 하이네켄은 ‘운전 하실 건가요? 절대 술 마시지 마세요(Whe...
2017년 9월 27일
10:36
하이네켄, 환상의 궁합 자랑하는 ‘하이네켄 드래프트 X 시그니처 푸드’ 개최
완벽한 품질의 맥주가 곁들여지면 음식은 더욱 맛있어진다. No.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가을을 맞이하여 최적의 밸런스로 만들어진 하이네켄 드래프트(Draught, 생맥주)와 글로벌 시그니처 푸드를 함께 선보이는 ‘하이네켄 드래프트 X 시그니처 푸드’ 이...
2017년 9월 20일
10:26
하이네켄, 2017 렛츠락 페스티벌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
시원한 바람과 함께 야외 스테이지에서 음악을 즐기는 이들에게 맥주 한 모금은 그 순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준다. 2017년 한 해 동안 No.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은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뮤직 페스티벌에 참여하며 뮤직 마니아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
2017년 8월 29일
08:00
하이네켄코리아, 크래프트 비어 브랜드 ‘몬티스’ 맥주와 ‘인스타 글라스’ 담은 스페셜 패키지 선보여
하이네켄이 새로운 크래프트 비어 브랜드 몬티스(Monteith’s) 맥주 6병과 특별 제작한 맥주 전용잔 ‘인스타 글라스(Insta Glass)’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이네켄이 보유하고 있는 몬티스는 아이피에이(IPA), 페일에일(Pale ale), 블랙(Black...
2017년 8월 18일
08:00
하이네켄코리아, 다크라거 인기로 ‘하이네켄 다크’ 공식 출시
No.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다양한 맥주에 목마른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추어 하이네켄 다크 500ml 캔 제품을 출시했다. 한국 시장에 첫 선을 보인 하이네켄 다크 500ml 캔 제품은 기존 라거 제품과 동일한 알코올 도수 5%로, 고유의 그린 컬러 대신 브라...
2017년 8월 14일
09:34
하이네켄, 그린 스테이지로 락 장르까지 섭렵하며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뜨겁게 마무리
11일부터 13일까지 3일 동안 송도 달빛축제 공원에서 진행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이 열렸다. 올해도 약 8만여명의 관객을 운집한 가운데 No.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공식 파트너로 참여해 ‘하이네켄 그린 스테이지’를 선보이며 행사 현장을 더욱 뜨겁게...
2017년 8월 11일
08:00
하이네켄, 라거맥주와 흑맥주의 강점 결합한 ‘하이네켄 다크’ 출시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다양한 맥주에 목마른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추어 하이네켄 다크 500ml 캔 제품을 출시했다. 한국 시장에 첫 선을 보인 하이네켄 다크 500ml 캔 제품은 기존 라거 제품과 동일한 알코올 도수 5%로 고유의 그린 컬러 대신 브라운 컬러...
2017년 7월 31일
08:50
하이네켄의 장르를 넘나드는 글로벌 뮤직 캠페인,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그린 스테이지로 이어져
No.1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글로벌 뮤직 캠페인 ‘음악에 산다(Live Your Music)’의 일환으로 ‘2017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다. 다양한 음악 장르의 음악 페스티벌과 파트너십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고 있는 하이네켄은 국내 락...
1
2
3
하이네켄코리아
식품 음료
서울
하이네켄은 네덜란드의 프리미엄 맥주회사이다.
이미지
동영상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의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메뉴
닫기
로그인
검색
섹션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