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메뉴
로그인
검색
메뉴
검색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가이드
언론인
블로그
AI 보도자료 작성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문의
보도자료 등록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SaaS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인공지능
클라우드 서비스
확장 현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해외여행
휴가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검색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최신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상장기업
English
AI 보도자료 작성
산업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주제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지역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가이드
개요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유형
언론홍보 핸드북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언론인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회사
블로그
회사 소개
고객센터
보도자료 등록
사이트맵
한국화장품
보도자료
구독하기
한국화장품 보도자료
RSS
98개
2014년 9월 30일
10:09
회오리 팩트 열풍의 중심, ‘필앤커버 골드리프팅팩트’ 인기
요즘 가장 핫한 화장품을 만나 볼 수 있는 곳은 바로 홈쇼핑이다. 여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제품을 가장 발 빠르게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기 있는 제품을 TV를 통해 바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홈쇼핑의 회오리 팩트 원조로 불리며 가장 인...
2014년 5월 29일
10:55
한채영 팩트로 여배우 같은 피부 연출 ‘필앤커버’ 인기
‘한채영 팩트’로 유명한 ‘필앤커버 VC콜라겐 라인팩트’가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탄력 있는 무결점 피부를 자랑하는 배우 한채영이 즐겨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필앤커버 VC콜라겐 라인팩트’는 실제 나이에 비해 어려보이는 효과로 여배우들 ...
2014년 1월 29일
12:01
입소문으로 더 유명한 꿀금필러팩트, 고객들의 호평으로 100억 돌파
론칭 후 수 차례 완판 매진 행렬 중인 필앤커버 시즌3 꿀금필러팩트는 이미 지난 1월 24일, 필앤커버 특집 방송에서 15,079세트를 판매하며, 약 11억의 매출을 올리며 그 저력을 과시했다. 지난 24일 홈쇼핑에서 진행된 특집전 방송에서 15,079세트의 판매고를 올리...
2013년 6월 27일
11:33
한국화장품 ‘아이스 필러팩트 50’, CJ오쇼핑 론칭방송 완판
3중 회오리 필러 커버시스템으로 유명한 한국화장품의 ‘필러팩트’ 시즌2가 론칭방송에서 매진 사례를 기록해 소비자들은 물론 업계에서도 비상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한채영 팩트’, ‘박정수 팩트’로 불리며 대한민국 대표 피부미녀들을 위한 제품으로 인기를 끌...
2013년 6월 14일
10:39
한국화장품, ‘필앤커버 아이스필러팩트 50’ 런칭
뜨거운 열기로 가득한 여름은 피지분비량도 많아지는 시기로 메이크업에 더욱 신경 써야 할 계절이다. 자칫하면 피부가 꺼지고 늘어져 보이는 것은 물론이고, 확장된 모공이 화장 때문에 도드라져 보인다거나 화장이 뭉쳐 피부결 연출이 쉽지 않은 경우가 많다. 이번...
2013년 4월 5일
10:51
한국화장품, 3중 스월 파운데이션 필앤커버 필러팩트 출시
봄을 맞아 섀도우, 블러셔, 립스틱, 파운데이션 등 기분을 전환하고 화장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신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하지만 장기적인 경제불황으로 소비자가 쉽게 지갑을 열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51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한국화장품(대...
2006년 11월 14일
13:58
한국화장품, 고3수험생을 위한 메이크업 강좌 진행
11월 16일! 수능이 끝나면서 고등학교 생활을 끝내는 듯한 시간. 대학이나 사회진출의 과정이면서 나이로도 19~20세로 성인의 시기에 접어드는 시기. 의식뿐만 아니라 외모에서도 성인으로서의 모습가꾸기가 필요한 시간. 고3 여학생들에게 있어서는 성인의 출발점이...
2006년 11월 8일
18:51
한국화장품, 예화선 신제품 출시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직판전용 한방브랜드 예화선에서 세럼과 크림제품 출시 2년만에 스킨,로션,아이크림을 새롭게 추가로 출시하였다. 예화선은 2004년에 처음 출시된 브랜드로 산삼부정근추출물과 십전대보단 등 천연 한방소재를 주원료로 하여 웰빙 ...
2006년 10월 17일
16:01
뷰트리, 건강식품 ‘에스뷰티 복합비타민’ 출시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건강식품 브랜드 ‘뷰트리’에서 여성호르몬 분비 촉진을 도와주어 여성들의 건강한 삶과 활기찬 생활을 도와 주는 건강식품 “에스뷰티 복합비타민”이 출시되었다. 여성들의 호르몬 분비가 불균형해 질 경우20대 여성들에게는 갑작스럽...
2006년 9월 25일
14:19
한국화장품 ‘산심 결 트윈케익’ 색조 신상품 출시
2006년 7월에 새롭게 출시된 산심 색조라인은 자연채(自然彩)를 주제로 한 제품으로,자연채는 (氣)와 색(色)을 이용하여 본연의 피부 색감 그대로 자연스럽고 섬세하게 표현해 주는 한방 색조화장품을 의미한다. 7월에 베이스와 파운데이션 출시에 이어 9월에 트윈케...
2006년 9월 13일
16:18
한국화장품, 추석 화장품 선물세트 출시
이번 추석에는 평상시에 마음만 앞서고, 인사드리지 못했던 부모님이나 친지어른들께 따뜻한 정과 실속을 담은 화장품세트를 선물로 전해 보자. 주는 이의 따뜻한 마음과 받는 이의 실속이 더해져 더욱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해 보자.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에...
2006년 9월 11일
19:31
한국화장품 ‘山心’ 일본 백화점에 진출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프리미엄 한방브랜드 ‘산심’이 일본시장에 진출하였다. 지난 9월 9일 일본 동경에 있는 유락초 세이브백화점 2층 ‘스킨케어 월드’관에 한방화장품의 대표브랜드로 산심이 입점하여 판매를 시작하였다. 첫날 판매에서 총 매출액 91만...
2006년 9월 7일
17:25
한국화장품 기능성브랜드 A3F on 에서 남성 전용제품 출시
남성들의 미에 대한 욕구가 날로 커져가면서 남성들 또한 기능성화장품에 대한 욕구가 강하게 일고 있다. 한국화장품의 기능성 전문브랜드 A3F[on]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미백과 주름개선 등의 기능을 살린 남성 전용제품을 개발하였다. ― 브랜드 컨셉 고기...
2006년 8월 30일
13:14
한국화장품 ‘산심’ CF 스토리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프리미엄 한방브랜드 산심이 영화배우 이미숙을 모델로 하여 8월 2차 CF 촬영을 끝내고, 8월말부터 CF 방영을 시작하였다. 동양적인 단아함과 서양의 세련미를 두루 갖춘 이미숙은 세월이 빗겨간 듯한 아름다움을 보여주면서, 고급스...
2006년 8월 24일
18:10
한국화장품, 이뎀 클리어C 인텐스 앰플 출시
한국화장품 직판 브랜드 '이뎀'에서 미백효과와 기미,주근깨가 생기는 것을 막아주며 피부저항력을 강화시켜 피부를 맑게 만들어 주는 신상품이 출시되었다. 1제와 2제로 이루어져 2step 앰플로 이루어져 여름에 지친 피부에 영양을 듬뿍 줄 수 있으며 전연령층 사용...
2006년 8월 18일
11:01
한국화장품, 템테이션 셀 코엔자임 Q10 클렌징 출시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 템테이션 브랜드에서 [템테이션 셀 코엔자임 Q10 클렌징]제품 라인이 새롭게 출시되었다. 지속적인 웰빙트렌드와 clean에 대한 욕구,소비양극화에 따른 중저가 제품 수요 증대로 인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고, 코엔자임Q10과 셀레늄 성...
2006년 8월 7일
16:03
칼리 비타6 볼륨 마스카라 출시
입체적인 얼굴 표현을 위해 눈매를 강조하는 아이 메이크업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마스카라의 특징이 볼륨감으로 나타나는 추세이다.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칼리 색조제품에서는 선명한 눈매 연출을 위한 마스카라 제품 칼리비타6 볼륨 마스카라 ...
2006년 8월 4일
14:26
바캉스 후 피부관리 요령
바캉스를 다녀온 후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울긋불긋 하거나 후끈거리는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이다. 자외선에 노출되어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주고 피부를 진정시키는 케어를 해주는 것이 가장 필요하다. 무리한 선탠으로 껍질이 벗겨지거나 물집이 생겼을때는 잡...
2006년 7월 21일
11:22
한국화장품, 오션 이드라 에센셜 앰플 출시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힐링워터 해양화장품 오션에서 건조한 피부에 사용 즉시 촉촉함과 세포내 수분 함량을 원천적으로 증가시키고 피부색을 개선시켜 주는 보습 집중 프로그램인 오션 이드라 에센셀 앰플(용량;5.5ml×10개, 가격:120,000원)이 새롭게 출...
2006년 7월 18일
14:59
한국화장품 여름이벤트 행사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 이 여름 시즌을 맞아 7월말부터 8월까지 금강산해수욕장,청풍리조트,보광휘닉스파크,에서 ‘A3F[on] Enjoy Summer 체험서비스’행사를 진행한다. 7월 21일부터 23일까지 금강산 해수욕장 행사를 시작으로 청풍리조트,보광휘닉스파크 야외...
2006년 7월 10일
14:46
‘산심 윤베이스’ 색조 신상품 출시
컨셉 : 2006년 7월에 새롭게 출시된 산심 색조라인은 자연채(自然然彩)를 주제로 한 제품으로,자연채는 (氣)와 색(色)을 이용하여 본연의 피부 색감 그대로 자연스럽고 섬세하게 표현해 주는 한방 색조화장품을 의미한다. ♧윤(潤)베이스(1호-연홍색,2호-금색 각30ml,...
2006년 6월 22일
17:04
명방선 미채 파우더팩트 신상품 출시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시판용 한방브랜드 명방선에서 ‘미채 파우더팩트’ 색조제품이 출시되었다. 한방화장품의 시장 성장과 함께 한방제품의 사용연령대가 낮아지고 내츄럴한 메이크업 트렌드 지속으로 가볍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원하는 니즈가 강해짐...
2006년 6월 13일
16:40
A3F[on] 워터리 프레시 크림 출시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기능성 전문 브랜드 A3F[on]에서 피부 수분 공급에 대한 소비자 니즈에 맞춘 워터리 프레시 크림을 출시하였다 ▶ A3F[on] 워터리 프레시 크림(Watery Fresh Cream) (55ml, 38,000원대) 워터리 프레시 크림은 젤 성상의 블루빛 크림으...
2006년 6월 7일
16:05
한국화장품, 월드컵응원 홍보 이벤트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이 6월 월드컵 진행기간 동안에 한국화장품 본사 앞에서 월드컵응원 홍보 행사를 진행한다. 10일(토)에는 12시부터 저녁 7시까지 청계천 문화마당 행사에 월드컵 승리기원 이벤트 행사를 곁들여 진행하고, 13일(화) 토고전에는 저녁 5시...
2006년 6월 7일
15:23
뷰트리 씨엘에이(CLA) 출시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뷰트리’에서 과체중으로 고민하는 성인들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뷰트리 씨엘에이CLA가 출시되었다. 뷰트리 씨엘에이(CLA)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효과로 국내 식약청 개...
2006년 5월 19일
18:07
한국화장품, ‘컨티뉴HM 스팟 플래시 에센스’ 출시
20대의 피부와 30대 이상의 피부에는 분명히 차이가 있다. 노화에도 단계가 있기 때문이다. 주부들의 최대 고민은 단연 칙칙한 피부와 탄력을 잃은 얼굴이다. 피부의 자체기능을 활성화하는 집중적인 관리가 필요한 중년의 여성에게 필요한 제품이 새롭게 출시되었다...
2006년 5월 3일
15:47
한국화장품과 함께 하는 청계천 문화 행사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6일(토) 한국화장품 본사 앞에서 문화 행사를 진행한다.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린이와 함께 청계천을 찾는 시민들에게 휴식처를 제공하고 다양한 행사를 통해 가족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문화프로그램으로...
2006년 4월 21일
17:02
뷰트리, ‘헬코7플러스 혼합유산균’ 출시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뷰트리’에서 가족의 위와 장을 지켜주는 “헬코7플러스 혼합유산균”건강식품을 출시하였다. ‘헬코7플러스 혼합유산균’은 생명과학 130년의 세계적 명성의 크리스챤 한센사 ‘유산균 9종’과, 위 건강에 해를 입히는...
2006년 4월 12일
14:52
명방선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한방브랜드 ‘명방선’이 출시 2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아름다움의 지혜’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부터 12월까지 이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월별 테마 이벤트와 웰빙 체험 프로그램 ‘구룡사 템플스테이...
2006년 4월 4일
16:25
한국화장품, 템테이션 셀 코엔자임 Q10 출시
지난 15년간 여성의 아름다움을 지켜오며 사랑을 받아 온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템테이션 브랜드에서 코엔자임Q10성분과 셀레늄 성분을 주컨셉으로 한 탄력라인을 새롭게 출시하였다. 1993년 Temtation(유혹)이란 브랜드 네이밍으로 처음 탄생된 이후 한국...
2006년 3월 30일
15:26
A3F[on] 포어 매니지 세럼 CF Story
한국화장품의 기능성 브랜드 A3F[on]의 새로운 얼굴 최지나씨가 출연한 CF가 화제가 되고 있다. 3월 중순부터 TV를 통해 방영되고 있는 A3F[on]의 CF는 A3F[on]의 신제품 포어 매니지 세럼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 탤런트 김남주씨가 A3F[on]의 모델일 때부...
2006년 3월 23일
15:20
한국화장품, 템테이션 릴랙스 내츄럴 티 출시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 템테이션 브랜드에서 [템테이션 릴랙스 내츄럴 티]바디제품 라인이 새롭게 출시되었다. 지속적인 웰빙트렌드에 따라 자연주의 바디제품 수요가 증가되며 다양한 바디제품이 출시되고 있는 추세로 바디 제품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
2006년 3월 13일
20:02
A3F[on] 포어 매니지 세럼 신상품 출시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기능성 전문 브랜드 A3F[on]에서 성인 여성의 최대 고민중 하나인 모공케어를 위한 신제품이 새롭게 출시되었다. ▶ A3F[on] 포어 매니지 세럼(Pore Manage Serum) (40ml, 50,000원대) 한국 성인 여성의 화장품 사용이 이제는 각질, ...
2006년 3월 3일
14:18
한국화장품, A3F[on] 새 모델 최지나씨로 결정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은 기능성화장품의 대표 브랜드인 A3F[on]의 2006년 모델을 최근 영화,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최지나로 1년 전속계약을 맺었다. 최지나는 조각같은 이목구비에 도시적이고 고급스러우면서 쉬크한 이미지로 A3F[on]의 브...
2006년 2월 28일
11:46
오션 마이크로 포어 세럼 츨시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힐링워터 해양화장품 오션에서 피부노화와 더 불어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모공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모공전문 세럼이 새롭게 출시되었다. 늘어진 모공은 타이트하게 해 주고, 피부의 번들거림을 최소화시켰으며 피부의 촉촉함...
2006년 2월 13일
15:23
한국화장품 A3F[on] 선크림 출시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기능성 전문 브랜드 A3F[on]에서 레저용과 어린이 전용 선크림이 새롭게 출시되었다. 5일제 근무 확산으로 레저 활동이 많아지면서 자외선에 노출되는 시간이 많아져 자외선차단 기능이 강화된 레저용 전용선크림과, 성인들에 비해 피...
2006년 2월 7일
16:52
칼리 S/S 메이크업 신상품
한국화장품 칼리 S/S 메이크업 신상품 ◈ 칼리 비타 6 크리스탈 립스틱 (3.5g/16,000원) 색상 > 8호 스위트 아프리콧 / 9호 핑크 베이지 촉촉하게 발리며 크리스탈처럼 빛나는 글로스 타입 비타민 함유 립스틱 <제품특성> 1.비타민 메이크업 건조해지기 쉬운 입술에 ...
2006년 2월 3일
12:32
2006 칼리 S/S 메이크업
따스한 햇살과 부드러운 바람이 피부를 깨우는 봄. 2006년 칼리 S/S 메이크업은 솜사탕처럼 달콤한 분위기와 여유로운 느낌으로 자연과 조화된 메이크업 트랜드를 제안한다. 소녀의 발랄함과 여인의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칼리 봄 메이크업은 화사한 컬러의 ‘Spring S...
2006년 1월 11일
18:17
한국화장품, 한방화장품 선물세트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이 민족의 명절 구정을 맞아 한방화장품 특별기획세트를 구성하였다. 한방비누, 가죽장갑을 내장하는 등 이전의 기획세트보다 더욱 알차게 구성하였고, 단품 기획세트에는 고객들이 많이 찾는 동일라인의 다른 한방 제품들을 내장시킴...
2006년 1월 9일
16:58
한국화장품, 산심 CF 스토리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프리미엄 한방브랜드 산심이 영화배우 이미숙을 모델로 하여 지난 12월 촬영을 끝내고, 1월초부터 CF 방영을 시작한다. 동양적인 단아함과 서양의 세련미를 두루 갖춘 이미숙은 세월이 빗겨간 듯한 아름다움을 보여주면서, 고급스러운...
2006년 1월 2일
16:58
신개념의 무스타입 여성청결제 ‘이너후레쉬 데이’ 출시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에서 10가지의 한방성분이 함유된 무스타입 여성청결제가 새롭게 출시되었다. 여성 냉대하, 부인병 및 살균에 좋은 10가지 한방성분(인진쑥,작약,당귀,고삼,상백피,감초,익모초,백출,저근피,천궁)이 함유되어 여성의 외음부를 위생적이고...
2005년 12월 8일
14:17
한국화장품, 이미숙과 산심 모델 계약
한국화장품(주)(대표이사 김두환)은 12월 7일 한방화장품의 대표브랜드 山心의 전속모델로 이미숙과 계약을 체결하였다. 이미숙은 한국화장품의 산심에 1년 전속모델로 활동하게 되며 산심-CF를 비롯한 잡지,미용지 등에 산심의 대표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모델료는 ...
2005년 11월 16일
16:51
한국화장품, 갈레닉 블랑쉬쌍 출시
“도자기처럼 하얗게 빛나는 피부를 위해 새로 태어난 블랑쉬쌍 ” 블랑쉬쌍 라인은 여성의 최대고민인 “색소침착”으로부터 벗어나 영원히 깨끗하고 투명하고자 하는 피부의 꿈을 실현하게 하는 갈레닉 브랜드의 피부과학 제품이다. 도자기 같이 순백의 하얀 피부를 위...
2005년 11월 10일
12:10
한국화장품 이벤트팀, 고3 수험생을 위한 미용강좌 시작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 이벤트팀의 메이크업아티스트들이 고3 수험생을 위한 ‘메이크업 미용강좌’를 진행하기 위하여 고등학교를 찾아간다. 수능이 끝나고 대학진학이나 사회진출을 준비하는 고3 수험생들을 찾아가 그간의 스트레스를 풀어주고, 사회 초년 생...
2005년 11월 4일
08:46
초겨울 환절기, 피부보습과 주름예방
가을인가 싶더니 어느덧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겨울로 접어드는 시기. 아침과 한낮의 일교차가 심해지면서 감기가 극성을 부리고 있다. 피부도 각질이 쉽게 일어나고 수분이 부족해지는 계절이다. 특히 피부수분의 발란스는 주름과 관련 있는 중요한 사항이다. ...
2005년 10월 17일
16:55
칼리, SK-텔레콤과 공동으로 홈페이지 이벤트 진행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20대 전용브랜드 “칼리”가 홈페이지에서 [칼리(CALLI)를 찾아라!]라는 제목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20일부터 11월 20일까지 한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한국화장품 온라인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SK-텔레콤 회...
2005년 10월 11일
08:40
한국화장품, 청계천 문화마케팅 지속 실시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은 10월 10일 오전 8시부터 9시까지 김두환 대표이사를 비롯한 본사,연수원 전임직원이 참가한 가운데 [청계사랑Clean Campaign]을 진행하였다. 청계천 오픈과 함께 청계천의 새로운 문화공간 조성과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하는 문화마케...
2005년 10월 2일
14:48
한국화장품이 함께 한 청계천 새물맞이 행사
한국화장품, 청계천 새물맞이 행사에서 더욱 빛났다. 1958년 복개된 이후 지하로 숨어 들었던 청계천의 모습이 서울시의 2년 3개월의 공사 끝에 제모습을 찾으면서 10월 1일부터 3일까지 많은 시민들이 참가한 가운데 “청계천 새물맞이”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9월 30...
2005년 9월 29일
13:50
한국화장품, 오션 에센스 스킨커버 출시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에서 파운데이션류중 간편성과 커버력을 동시에 추구하는 스킨커버 유형을 라인-업 하여 높은 커버력과 얇게 착 붙으면서 스킨케어까지의 기능을 겸비한 스킨커버 신상품을 출하하였다. 방판전용 브랜드 오션에서 출시된 오션 에센스 스...
2005년 9월 26일
17:18
한국화장품, 가을 대학축제 행사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 이벤트팀이 9월에 홍익대를 비롯하여 경원대등 대학교 가을축제 행사를 통하여 홍보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젊음을 상징하는 대학축제 기간에 맞춰 한국화장품 이벤트팀이 현장을 방문하여 미용강좌와 이벤트 등 다양한 재미와 함께 필요...
2005년 9월 16일
16:05
‘쥬단학 뷰티매니저’로 거듭난다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 방판사업부에서는 방문판매원의 네이밍을 기존 ‘뷰티플래너(Beauty Planner)’에서 쥬단학 뷰티매니져(Beauty Manager)로 변경하였다. 이번 네이밍 변경은 1962년 창립 이후 미의 전령사 “쥬단학 아줌마”로 통하던 판매인들의 명칭이 90...
2005년 9월 14일
19:57
한국화장품, 가을 신부 세트 출시
신부들의 행복한 미소가 아름다워지는 가을이 돌아왔다 결혼시즌으로 분주한 가을이다 보니, 화장품업계에선 신부세트의 매출액도 급상승하고 있는 중이다. 행복한 순간을 더욱 행복하게 만들어 주는 신부세트는 인생에 있어서 단 한번 받아보는 선물이니 만큼 신중...
2005년 9월 5일
16:00
한국화장품, 가을 립스틱 신상품 출시
이뎀 립플라워 14호 스타 글로시( 3.5g, 25,000원) 탄력성 있는 젤이 형성되어 가볍고 매끄러운 사용감을 부여한다. 활성성분과 비타민이 함유되어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로 가꾸어 준다. 14호 스타글로시는 핑크계열과 함께 살짝 감도는 브라운컬러가 자연스러운 입...
2005년 9월 2일
12:04
한국화장품, 민족의 명절 한가위 화장품 선물세트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이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아 특별기획세트를 구성하였다. 기존의 기획세트 스타일에서 더욱 업그레이드 하여 미용가방이나 브러쉬세트를 내장하는 등 이전의 기획세트보다 더욱 알차게 구성하였다. 또한 단품 기획세트에는 고객들이 많이...
2005년 8월 25일
19:32
한국화장품, 한가위 빅-이벤트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 방판사업부에서는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풍성한 마음을 담은 한가위 선물세트를 구성하면서 “한가위 빅-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한다. 풍성한 선물세트로 1차 만족을 주고, 이벤트 진행을 통해 재미와 실속을 담은 2차 행운을 ...
2005년 8월 23일
15:25
가을 환절기 피부관리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 가는 환절기 계절이 돌아왔다. 환절기 계절은 그야말로 피부에겐 불청객일 수 있다. 피부의 변화가 두드러지는 가을 환절기엔 가장 많이 일어나는 현상이 각질이다. 피부가 허옇게 일어나고 화장이 들떠 세련되지 못한 이미지를 남기는 각질을 ...
2005년 8월 4일
10:48
2005 오션 가을 메이크업, ‘Time of Innocence’ 제안
2005년 가을 오션 메이크업 트랜드는 피부 그대로의 투명함을 살리고 은은하고 부드러운 눈매와 여성스럽고 사랑스런 입술을 강조한 ‘Time of Innocence’를 제안한다. 패턴Ⅰ인 ‘Time of Passion’ 에서는 섹시한 와인 립스틱으로 여성스럽고 섹시한 입술을 강조하고, ...
2005년 8월 1일
16:24
한국화장품 명방선, `미채에센스 스킨 팩트' 색조 신상품 출시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시판용 한방브랜드 명방선에서 ‘미채에센스 스킨 팩트’ 색조제품이 출시되었다. 한방화장품의 시장 성장과 함께 한방 베이스메이크업 시장도 점차적으로 커져가고 있고, 고기능 한방 메이크업 제품과 편리성을 강조한 멀티 한방화장품...
2005년 7월 27일
08:04
A3F[on] 에이디 인텐시브 퍼밍 세럼 출시
A3F[on] 에이디 인텐시브 퍼밍 세럼 (40ml, 50,000원대) 콜라렌과 E.G.F가 함유되어 느슨해진 피부 조직을 밀도 있고 탄력있게 가꾸어 주는 집중 탄력 관리 세럼.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피부 속 세포도 늙어간다. 노화가 진행되면서 피부 탄력이 저하되는 것의 원인 ...
2005년 7월 25일
13:11
한국화장품 “무더운 여름, 일상생활 스킨케어”
무더운 여름! 낮에는 더위에 쫒겨 몸이 쳐지면서 무기력증에 빠지고, 밤에는 열대야로 잠 못 이루면서 피부는 보이지 않게 거칠어져 간다. 보통때보다 더 신경써야 할 계절인데도 오히려 더 신경쓰지 못하는 계절이 바로 한 여름이다. 무덥고 짜증나는 여름! ...
2005년 7월 20일
14:29
한국화장품, 호텔수영장에서 수영도 하고 피부관리도 받고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이 여름 시즌을 맞아 7월부터 8월까지 이천미란다호텔, 청풍리조트, 보광휘닉스파크, 금강산해수욕장 등에서 ‘Summer Well-Being 페스티발 체험서비스’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7월 15일~17일 이천 미란다호텔 야외수영장에서 시작한 여름 ...
2005년 7월 6일
16:32
한국화장품이 제안하는 ‘썸머 바캉스 메이크업 노하우’
바캉스 계절이 돌아왔다. 너무 기분에 치우쳐 스킨케어나 메이크업을 제대로 하지 않아, 피부는 피부대로 망가지고 물에 묻은 메이크업이 번져 민망스러웠던 기억들 이 한두번쯤은 있을텐데, 한국화장품㈜이 제안하는 바캉스 메이크업 요령을 따라 하면, 올여름 해변...
2005년 6월 27일
16:35
건강기능식품 ‘뷰트리 감마리놀렌산 플러스’ 출시
뷰트리 감마리놀렌산 플러스(500ml×240cap, 130,000원) 감마리놀렌산 플러스는 감마리놀렌산을 함유하는 달맞이꽃 종자유를 주성분으로 하여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며 필수지방산의 공급원이 되어, 체내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성인용 건강기능식품이다. 달...
2005년 6월 7일
16:11
한국화장품 이뎀, 플라워퍼퓸 바디파우더 출시
여름철 땀이 많은 계절에 땀과 피지를 조절하고 보습효과를 줌으로 피부의 보송보송한 느낌을 오랜시간 유지시켜 주는 바디파우더 신제품이 나왔다.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이뎀 브랜드에서 나온 플라워퍼퓸 바디파우더는 세버마제 파우더의 우수한 피지 흡...
2005년 5월 30일
18:56
한국화장품, 여름철 피부 미인 만들기 대작전
100년만의 무더위가 온다고 하다가, 그렇지 않다고 하니 한편으로 안심되기도 하지만 그래도 여름철이라 어느 계절보다 더욱 신경을 써야 할 때입니다. 여름은 어느 때보다 노출이 많아지고 땀과 피지 분비가 원활하게 생성되어 짙은 메이크업 보다 가벼운 메이크업...
2005년 5월 17일
08:20
한국화장품, 여름철 홈케어 필수제품 ‘A3F[on] 바디 필링 솔트’ 출시
▶제품 컨셉 바디 각질에 대한 고민을 갖고 있는 20~30대 여성들을 위한 각질관리 전용 제품. 프리미엄 홈 스파 이후 바디에 관한 피부관리에 관한 관여도가 높은 고객들을 위한 웰빙 바디제품으로 만들었다. ▶바디 필링 솔트(250g, 26,000원대) 제품 특징 바디 필링 ...
2005년 5월 10일
18:47
한국화장품, 생애 처음 맞는 성년의 날-메이크업 제안
스무살…이제 성년이 된 그녀…이제까지 화장을 하나도 하지 않던 소녀도 오늘만은 숙녀로 변신하여 특별한 메이크업을 하고 싶다! 설레는 맘 가득! 스무송이 장미와 향수…그리고 달콤한 키스까지 그녀는 하루종일 행복하기만 하다. 오늘 그녀의 메이크업은 로맨틱하고...
2005년 5월 6일
16:38
새로운 웰빙화장품, 보습전용 식물성 화장품 ‘템테이션’
지난 15년간 여성의 아름다움을 지켜온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템테이션이 라인 확장을 통해 보습전용 식물성 자연화장품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1993년 Temtation(유혹)이란 브랜드 네이밍으로 처음 탄생된 이후 10년이 넘게 장수하고 있는 브랜드로 98년 리...
2005년 5월 2일
13:16
갈레닉 수분라인 신상품 출시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직판브랜드 ‘갈레닉’에서 수분전용 제품이 출시된다. 갈레닉 에센셜 모이스처라이징 케어 제품은 피부 상태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수분공급을 극대화하여 실크보다 더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 주게 된다.특허된 천연 활성성...
2005년 4월 27일
13:45
한국화장품, 5월 가정의 달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화장품 선물세트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기획세트를 구성하였다. 5월 어버이의 날,스승의 날,성년의 날 등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하여, 실속을 살린 풍성한 선물 세트와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강화시킨 고가의 한방브랜드 선물세트등을 선보여 고...
2005년 4월 25일
14:59
웰빙, 로하스(LOHAS) 트렌드에 어울리는 럭셔리-스킨케어
‘잘 먹고 잘 사는 법’이 한반도를 강타하면서 식품뿐만 아니라, 가전제품, 아파트까지 웰빙상표가 붙어 다니더니 이제는 LOHAS의 열풍이 불고 있다. ‘행복’이라는 사전적 의미를 가지고 있는 웰빙(well-being)이 최근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건강한 육체와 정신을 추...
2005년 4월 12일
16:16
한국화장품, 오션 메이크업 색조 신상품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친자연주의 화장품 대명사인 ‘오션’이 작년 기초제품을 업그레이드 하면서 ‘힐링워터 해양화장품’으로 거듭난 데 이어,2005년 색조제품에도 ‘힐링’의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2월부터 리뉴얼하기 시작한 색조제품은 2월의 3품목...
2005년 4월 8일
17:25
한국화장품, 명방선 수함(水含)라인 추가 제품 출시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시판전용 한방화장품 ‘명방선’에서 피부보습 전용라인인 ‘수함(水含) 라인’의 추가제품을 개발하였다. 2004년도 수함크림을 개발한데 이어 이번에 수함에센스와 수함마스크를 추가함으로 보습전용 특화 한방화장품을 구축하였다. 1. ...
2005년 4월 8일
08:55
A3F[on]화이트 출시 이벤트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에서는 지난 3월 출시된 A3F[on]화이트 앤 에이지 출시를 기념하고, 영화같은 CF로 한창 인기를 얻고 있는 김남주의 CF를 통하여 자신이 주인공이 되어 보는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4월 7일부터 5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A3...
2005년 4월 7일
08:48
봄철 외출 전후 스킨케어 & 메이크업
꽃샘 추위도 지나고 이젠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완연한 봄이 돌아왔다. 아울러 자외선, 각질, 건조, 황사 등 피부트러블을 일으키는 많은 불청객으로 인해 피부관리에 가장 신경 써야 할 중요한 시기이기도 하다. 외출 하기 전 꼼꼼한 베이스 메이크업과 자외선 차단...
2005년 3월 29일
11:53
한국화장품, 창립 43주년 기념 1+1 이벤트
1962년 3월 창업 이래 인류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최고 품질의 화장품을 개발하는데 전력을 기울이며 오직 화장품 사업에만 전념해온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ihkcos.co.kr)이 지난 3월 21일날 창립 43주년을 맞이하였다. 한국화장품...
2005년 3월 22일
13:46
A3F[on] 화이트&에이지 CF스토리
2004년도 영화 같은 광고로 주목 받았던 A3F[on]이 또 한편의 CF를 선보였다. 이미 시장에서 최초의 미백과 주름개선의 이중기능성으로 좋은 반응을 보였던 A3F[on]이 신제품 A3F[on] 화이트 앤 에이지의 두 가지 기능을 이번엔 어떤 여자의 영화로 풀어냈을까? 내 ...
2005년 3월 16일
16:34
한국화장품 ‘오션’ 메이크업 신상품 출시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친자연주의 화장품 대명사인 ‘오션’이 작년 기초제품을 업그레이드 하면서 ‘힐링워터 해양화장품’으로 거듭난 데 이어,2005년 색조제품에도 ‘힐링’의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2월부터 리뉴얼하기 시작한 색조제품은 2월의 3품목...
2005년 3월 11일
15:10
흙바람 먼지바람 치명적인 황사로부터 내 피부를 지키자
긴 겨울이 지나고 화사함을 자랑하는 새봄의 계절이 돌아왔다. 제주도에서부터 들려 오는 봄꽃소식에 가슴이 설래기 쉬운 계절. 따사한 햇살과 아름다운 꽃들에 취하다 중국으로부터 날라온 황사에 내 피부 다 망가지기 쉽상! 봄 바람을 타고 서해바다를 넘어 날아오...
2005년 3월 7일
16:30
‘칼리 베리베리 매니아’ 라인 탄생
최근 각종 공해, 자외선, 전자파 등과 같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 보호 개념의 스킨케어 시장이 점차적으로 커져가고 있다.건강한 생활문화를 지향하는 웰빙 열풍에 따라 칼라-푸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여도도 증대되면서 시각적인 감성을 자극하는 칼라풀한 디자...
2005년 2월 18일
08:46
한국화장품 명방선 미백라인 개발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시판전용 한방화장품 명방선에서 미백전용 화장품 ‘설리(雪梨)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한방화장품의 지속적 성장과 한방브랜드의 유통과 채널이 다양화 되고 있는 시장환경에서, 전통 한방제품의 자연친화적인 성분과 기능(미백+주...
2005년 2월 11일
14:35
OSSISN 색조제품에도 ‘힐링’의 새바람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친자연주의 화장품 대명사인 ‘오션’이 작년 기초제품을 업그레이드 하면서 ‘힐링워터 해양화장품’으로 거듭난 데 이어,2005년 새해에는 드디어 색조제품에도 ‘힐링’의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오션의 기본 개념인 ‘힐링워터 해양화장...
2005년 2월 2일
08:49
한국화장품 A3F[on] 화이트라인 전면 업그레이드
한국화장품(주)(대표이사 김두환)에서 미백과 주름의 이중 기능성 컨셉을 더욱 강화시킨 A3F[on] 화이트 앤 에이지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였다. 국내 최초로 주름과 미백의 이중기능성 제품인 A3F[on] White A 라인을 선보이며 화이트닝 시장의 기능성 브랜드로 자리...
2005년 1월 26일
11:28
2005년 봄엔 ‘Spring Mania’가 되자
따스한 햇살과 부드러운 바람이 피부를 깨우는 봄.. 2005년 봄 칼리 메이크업 트랜드는 피부 그대로의 투명함을 살리고 상큼하고 경쾌한 눈매와 발랄한 입술을 강조한 ‘Spring Mania’를 제안한다. 패턴Ⅰ인 ‘매니아 오렌지’ 에서는 밝은 오렌지 립스틱과 투명한 립글...
2005년 1월 21일
15:31
한국화장품, 민족의 명절 구정을 맞이하여 실속 있는 세트 선물로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이 구정을 앞두고 선물세트를 특별 기획하였다.이번 선물세트는 경기침체로 인한 어려운 경제사정을 감안하여 저렴한 가격대이면서도 내장품들이 추가로 포함되어 있어 실속을 더욱 살린 풍성한 선물 세트로 구성되었다. 유통별로 2만원...
2005년 1월 13일
14:49
시안 이드라 릴렉스 마스크, 스트레스에 찌든 남성피부에 완벽한 휴식을 준다
‘시안 이드라 릴렉스 마스크’는 간편한 타입의 시트마스크로 남성의 피부고민을 해결함과 동시에 수분공급과 피부활성 및 유연, 수렴, 진정기능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하여 주는 마스크이다. 안데스 산맥 해발 1500미터의 신의 계곡 “빌카밤바”에서 채취한 빌카구아 ...
2005년 1월 7일
16:39
오션, 휘닉스파크와 공동마케팅 진행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이 2005년 1월부터 보광 휘닉스파크와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 매년 겨울철이면 스키장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와 메이크업서비스를 진행해 온 한국화장품이 이번에는 이벤트뿐만 아니라, 체험마케팅을 위하여 보광 휘닉스파크...
2005년 1월 4일
10:14
한국화장품, ‘뷰트리 셀렌 멀티비타민’ 출시
뷰트리 셀렌 멀티비타민(용량:500mg×120정, 32,000원) 출시일 : 2005년 1월 5일 유 통 : 방판,직판유통 판매 비타민은 우리 몸의 생리기능을 조절해 주는 필수 영양소이다. 하지만,우리 몸에서 합성되지 않아 음식으로 섭취해야 하는데,꼬박꼬박 비타민을 섭취하기란...
2004년 12월 27일
13:19
한국화장품 ‘오션’ 탄생 7주년 기념 이벤트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방판전용 브랜드 “오션”이 탄생 7주년을 기념하여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97년 해양화장품 오션으로 태어나 친자연주의 화장품으로 사랑을 받아오다가 04년도에는 자연의 생명력으로 몸과 마음의 건강,평화,휴식을 추구하는 새...
2004년 12월 10일
08:49
연말연시 파티가 많은 계절, 파티메이크업에 대해
연말연시가 되면 유난히 모임이나 파티가 많아 풀메이크업을 해야 할 기회 역시 많아진다. 아직 파티가 어색하다고? 하지만 이번만큼은 화려한 조명과 흥겨운 음악속에 자신을 조금 더 특별하게 표현해보자. 어차피 평소에는 엄두도 못 내는 스타일링을 마음껏 즐길 ...
2004년 12월 3일
16:04
한국화장품, 실속 있는 세트 선물로 한 해를 마감하세요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이 연말 연시를 맞아 특별 기획세트를 구성하였다. 이번 선물세트는 경기침체로 인한 어려운 경제사정을 감안하여 저렴한 가격이면서도 내장품들이 추가로 들어 있어 실속을 더욱 살린 풍성한 선물 세트와 반면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강...
2004년 12월 1일
14:03
한국화장품, 오션 다시마 마사지 크림 출시
특별한 케어가 필요한 겨울철,스페셜 케어로 영양 마사지를 빼놓을 수 없다. 겨울 영양 마사지에 맞는 탁월한 원료인 다시마. 이를 산뜻한 느낌으로 최적화시킨 오션 다시마 마사지 크림은 미네랄의 보습효과와 정화작용,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 산소를 제거하는 알긴...
2004년 10월 29일
16:28
한국화장품, 수능 끝난 고3을 위한 메이크업 무료 강좌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이 고3 수험생의 스트레스를 날리고 사회초년생으로서 필요한 메이크업과 피부관리 요령, 패션코디 연출법등의 프로그램을 가지고 “고3 수험생을 위한 무료 미용강좌” 대장정에 오른다. 수능이 끝나는 11월 18일부터 12월 방학이 들어가...
2004년 10월 14일
14:48
한국화장품 갈레닉, ‘오피세 세럼&마스크’ 출시
브랜드명 : 갈레닉 제품명 : 오피세 세럼, 오피세 마스크 용량,가격 : 오피세 세럼(30ml, 110,000원), 오피세 마스크(40ml, 95,000원) 유통 : 직판유통 - 갈레닉 오피세 세럼 활성성분인 블루알개 추출물(blue algae extract)과 피브릴린(fibrilline)이 피부내 빠르...
2004년 10월 13일
14:34
한국화장품, 국내최초로 선상 면세점 진출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이 한국과 중국을 오가는 여객선에 국내 최초로 선상 면세점을 입점시켜 10월 9일 입점 오픈식과 함께 제품판매를 시작했다. 화장품 업계는 그동안 국내 공항과 시내 면세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면세제품은 대리점이나 면세점 등에 위탁 ...
2004년 10월 6일
15:35
한국화장품, 오션 다시마 팩 출시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방판 전용 브랜드 ‘오션’에서 다시마 팩이 출시되었다. 피부 긴장감 효과로 모공을 케어해주고 다시마 추출물이 촉촉함과 생기를 부여하는 피부 활력 필 오프 타입의 팩으로 출시되었다. 성인병 예방,다이어트,변비 해소,각질 제거 및...
2004년 10월 1일
16:37
한국화장품, ‘산심’ 보양앰플 출시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산심 브랜드에서 신상품 산심 보양앰플 (용량:3ml*12EA, 250,000원)이 10월에 출시되었다. 한방에서 말하는 ‘첩과 재의 원리’를 응용하여 피부 보양에 효과적인 약재 및 산삼 보양액을 1첩, 2첩, 3첩 각각 함량을 차별화 하여 36일간 ...
2004년 10월 1일
15:51
한국화장품 아데노신 아이크림 CF스토리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주름개선 전문기능성 브랜드인 A3F[on]이 하반기 아데노신 아이크림을 갖고 새로운 CF를 선보였다. 항상 새로운 시도로 화장품 광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던 A3F[on]은 이번에도 새로운 감각으로 눈에 띄는 A3F[on] 아이크림 광...
전체 기업
1
한국화장품
화장품
코스피 003350
서울
http://www.ihkcos.co.kr
화장품 전문업체 한국화장품은 CALLI, A3F[on], OSSION, 산심(山心), IDEM 등 기초화장품과 색조화장품을 비롯 700여종류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의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메뉴
닫기
로그인
검색
섹션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