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메뉴
로그인
검색
메뉴
검색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가이드
언론인
블로그
AI 보도자료 작성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문의
보도자료 등록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SaaS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확장 현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파리올림픽
해외여행
휴가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검색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최신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상장기업
English
AI 보도자료 작성
산업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주제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지역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가이드
개요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유형
언론홍보 핸드북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언론인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회사
블로그
회사 소개
고객센터
보도자료 등록
사이트맵
기업 뉴스룸
한국화장품
보도자료
구독하기
한국화장품 보도자료
RSS
98개
2014년 9월 30일
10:09
회오리 팩트 열풍의 중심, ‘필앤커버 골드리프팅팩트’ 인기
요즘 가장 핫한 화장품을 만나 볼 수 있는 곳은 바로 홈쇼핑이다. 여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제품을 가장 발 빠르게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기 있는 제품을 TV를 통해 바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홈쇼핑의 회오리 팩트 원조로 불리며 가장 인...
2014년 5월 29일
10:55
한채영 팩트로 여배우 같은 피부 연출 ‘필앤커버’ 인기
‘한채영 팩트’로 유명한 ‘필앤커버 VC콜라겐 라인팩트’가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탄력 있는 무결점 피부를 자랑하는 배우 한채영이 즐겨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필앤커버 VC콜라겐 라인팩트’는 실제 나이에 비해 어려보이는 효과로 여배우들 ...
2014년 1월 29일
12:01
입소문으로 더 유명한 꿀금필러팩트, 고객들의 호평으로 100억 돌파
론칭 후 수 차례 완판 매진 행렬 중인 필앤커버 시즌3 꿀금필러팩트는 이미 지난 1월 24일, 필앤커버 특집 방송에서 15,079세트를 판매하며, 약 11억의 매출을 올리며 그 저력을 과시했다. 지난 24일 홈쇼핑에서 진행된 특집전 방송에서 15,079세트의 판매고를 올리...
2013년 6월 27일
11:33
한국화장품 ‘아이스 필러팩트 50’, CJ오쇼핑 론칭방송 완판
3중 회오리 필러 커버시스템으로 유명한 한국화장품의 ‘필러팩트’ 시즌2가 론칭방송에서 매진 사례를 기록해 소비자들은 물론 업계에서도 비상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한채영 팩트’, ‘박정수 팩트’로 불리며 대한민국 대표 피부미녀들을 위한 제품으로 인기를 끌...
2013년 6월 14일
10:39
한국화장품, ‘필앤커버 아이스필러팩트 50’ 런칭
뜨거운 열기로 가득한 여름은 피지분비량도 많아지는 시기로 메이크업에 더욱 신경 써야 할 계절이다. 자칫하면 피부가 꺼지고 늘어져 보이는 것은 물론이고, 확장된 모공이 화장 때문에 도드라져 보인다거나 화장이 뭉쳐 피부결 연출이 쉽지 않은 경우가 많다. 이번...
2013년 4월 5일
10:51
한국화장품, 3중 스월 파운데이션 필앤커버 필러팩트 출시
봄을 맞아 섀도우, 블러셔, 립스틱, 파운데이션 등 기분을 전환하고 화장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신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하지만 장기적인 경제불황으로 소비자가 쉽게 지갑을 열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51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한국화장품(대...
2006년 11월 14일
13:58
한국화장품, 고3수험생을 위한 메이크업 강좌 진행
11월 16일! 수능이 끝나면서 고등학교 생활을 끝내는 듯한 시간. 대학이나 사회진출의 과정이면서 나이로도 19~20세로 성인의 시기에 접어드는 시기. 의식뿐만 아니라 외모에서도 성인으로서의 모습가꾸기가 필요한 시간. 고3 여학생들에게 있어서는 성인의 출발점이...
2006년 11월 8일
18:51
한국화장품, 예화선 신제품 출시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직판전용 한방브랜드 예화선에서 세럼과 크림제품 출시 2년만에 스킨,로션,아이크림을 새롭게 추가로 출시하였다. 예화선은 2004년에 처음 출시된 브랜드로 산삼부정근추출물과 십전대보단 등 천연 한방소재를 주원료로 하여 웰빙 ...
2006년 10월 17일
16:01
뷰트리, 건강식품 ‘에스뷰티 복합비타민’ 출시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건강식품 브랜드 ‘뷰트리’에서 여성호르몬 분비 촉진을 도와주어 여성들의 건강한 삶과 활기찬 생활을 도와 주는 건강식품 “에스뷰티 복합비타민”이 출시되었다. 여성들의 호르몬 분비가 불균형해 질 경우20대 여성들에게는 갑작스럽...
2006년 9월 25일
14:19
한국화장품 ‘산심 결 트윈케익’ 색조 신상품 출시
2006년 7월에 새롭게 출시된 산심 색조라인은 자연채(自然彩)를 주제로 한 제품으로,자연채는 (氣)와 색(色)을 이용하여 본연의 피부 색감 그대로 자연스럽고 섬세하게 표현해 주는 한방 색조화장품을 의미한다. 7월에 베이스와 파운데이션 출시에 이어 9월에 트윈케...
2006년 9월 13일
16:18
한국화장품, 추석 화장품 선물세트 출시
이번 추석에는 평상시에 마음만 앞서고, 인사드리지 못했던 부모님이나 친지어른들께 따뜻한 정과 실속을 담은 화장품세트를 선물로 전해 보자. 주는 이의 따뜻한 마음과 받는 이의 실속이 더해져 더욱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해 보자.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에...
2006년 9월 11일
19:31
한국화장품 ‘山心’ 일본 백화점에 진출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프리미엄 한방브랜드 ‘산심’이 일본시장에 진출하였다. 지난 9월 9일 일본 동경에 있는 유락초 세이브백화점 2층 ‘스킨케어 월드’관에 한방화장품의 대표브랜드로 산심이 입점하여 판매를 시작하였다. 첫날 판매에서 총 매출액 91만...
2006년 9월 7일
17:25
한국화장품 기능성브랜드 A3F on 에서 남성 전용제품 출시
남성들의 미에 대한 욕구가 날로 커져가면서 남성들 또한 기능성화장품에 대한 욕구가 강하게 일고 있다. 한국화장품의 기능성 전문브랜드 A3F[on]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미백과 주름개선 등의 기능을 살린 남성 전용제품을 개발하였다. ― 브랜드 컨셉 고기...
2006년 8월 30일
13:14
한국화장품 ‘산심’ CF 스토리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프리미엄 한방브랜드 산심이 영화배우 이미숙을 모델로 하여 8월 2차 CF 촬영을 끝내고, 8월말부터 CF 방영을 시작하였다. 동양적인 단아함과 서양의 세련미를 두루 갖춘 이미숙은 세월이 빗겨간 듯한 아름다움을 보여주면서, 고급스...
2006년 8월 24일
18:10
한국화장품, 이뎀 클리어C 인텐스 앰플 출시
한국화장품 직판 브랜드 '이뎀'에서 미백효과와 기미,주근깨가 생기는 것을 막아주며 피부저항력을 강화시켜 피부를 맑게 만들어 주는 신상품이 출시되었다. 1제와 2제로 이루어져 2step 앰플로 이루어져 여름에 지친 피부에 영양을 듬뿍 줄 수 있으며 전연령층 사용...
2006년 8월 18일
11:01
한국화장품, 템테이션 셀 코엔자임 Q10 클렌징 출시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 템테이션 브랜드에서 [템테이션 셀 코엔자임 Q10 클렌징]제품 라인이 새롭게 출시되었다. 지속적인 웰빙트렌드와 clean에 대한 욕구,소비양극화에 따른 중저가 제품 수요 증대로 인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고, 코엔자임Q10과 셀레늄 성...
2006년 8월 7일
16:03
칼리 비타6 볼륨 마스카라 출시
입체적인 얼굴 표현을 위해 눈매를 강조하는 아이 메이크업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마스카라의 특징이 볼륨감으로 나타나는 추세이다.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칼리 색조제품에서는 선명한 눈매 연출을 위한 마스카라 제품 칼리비타6 볼륨 마스카라 ...
2006년 8월 4일
14:26
바캉스 후 피부관리 요령
바캉스를 다녀온 후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울긋불긋 하거나 후끈거리는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이다. 자외선에 노출되어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주고 피부를 진정시키는 케어를 해주는 것이 가장 필요하다. 무리한 선탠으로 껍질이 벗겨지거나 물집이 생겼을때는 잡...
2006년 7월 21일
11:22
한국화장품, 오션 이드라 에센셜 앰플 출시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힐링워터 해양화장품 오션에서 건조한 피부에 사용 즉시 촉촉함과 세포내 수분 함량을 원천적으로 증가시키고 피부색을 개선시켜 주는 보습 집중 프로그램인 오션 이드라 에센셀 앰플(용량;5.5ml×10개, 가격:120,000원)이 새롭게 출...
2006년 7월 18일
14:59
한국화장품 여름이벤트 행사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 이 여름 시즌을 맞아 7월말부터 8월까지 금강산해수욕장,청풍리조트,보광휘닉스파크,에서 ‘A3F[on] Enjoy Summer 체험서비스’행사를 진행한다. 7월 21일부터 23일까지 금강산 해수욕장 행사를 시작으로 청풍리조트,보광휘닉스파크 야외...
2006년 7월 10일
14:46
‘산심 윤베이스’ 색조 신상품 출시
컨셉 : 2006년 7월에 새롭게 출시된 산심 색조라인은 자연채(自然然彩)를 주제로 한 제품으로,자연채는 (氣)와 색(色)을 이용하여 본연의 피부 색감 그대로 자연스럽고 섬세하게 표현해 주는 한방 색조화장품을 의미한다. ♧윤(潤)베이스(1호-연홍색,2호-금색 각30ml,...
2006년 6월 22일
17:04
명방선 미채 파우더팩트 신상품 출시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시판용 한방브랜드 명방선에서 ‘미채 파우더팩트’ 색조제품이 출시되었다. 한방화장품의 시장 성장과 함께 한방제품의 사용연령대가 낮아지고 내츄럴한 메이크업 트렌드 지속으로 가볍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원하는 니즈가 강해짐...
2006년 6월 13일
16:40
A3F[on] 워터리 프레시 크림 출시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기능성 전문 브랜드 A3F[on]에서 피부 수분 공급에 대한 소비자 니즈에 맞춘 워터리 프레시 크림을 출시하였다 ▶ A3F[on] 워터리 프레시 크림(Watery Fresh Cream) (55ml, 38,000원대) 워터리 프레시 크림은 젤 성상의 블루빛 크림으...
2006년 6월 7일
16:05
한국화장품, 월드컵응원 홍보 이벤트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이 6월 월드컵 진행기간 동안에 한국화장품 본사 앞에서 월드컵응원 홍보 행사를 진행한다. 10일(토)에는 12시부터 저녁 7시까지 청계천 문화마당 행사에 월드컵 승리기원 이벤트 행사를 곁들여 진행하고, 13일(화) 토고전에는 저녁 5시...
2006년 6월 7일
15:23
뷰트리 씨엘에이(CLA) 출시
한국화장품(대표이사 김두환)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뷰트리’에서 과체중으로 고민하는 성인들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뷰트리 씨엘에이CLA가 출시되었다. 뷰트리 씨엘에이(CLA)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효과로 국내 식약청 개...
1
2
3
한국화장품
화장품
코스피 003350
서울
http://www.ihkcos.co.kr
화장품 전문업체 한국화장품은 CALLI, A3F[on], OSSION, 산심(山心), IDEM 등 기초화장품과 색조화장품을 비롯 700여종류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회사 보도자료 구독
뉴스와이어 회원은 이 회사의 보도자료를 이메일과
MY뉴스
에서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기
메뉴
닫기
로그인
검색
섹션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