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검색폼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
서비스
교육
블로그
언론 서비스
보도자료 등록
고객센터
English
MY뉴스
회사 소개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언론 서비스
보도자료 등록
고객센터
English
뉴스
서비스
교육
블로그
통합검색
보도자료
사진
동영상
기업
전시회
FAQ
취소
기업 검색
로그인
회원 가입
전체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라이프
레저
문화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유통
자동차
환경
신상품
상장기업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실란트로
서울
생활용품
뉴스 구독하기
실란트로 뉴스
덴티스테, 고객 맞춤형 쇼핑 플랫폼 ‘T-Deal’ 입점
프리미엄 토털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16일 SK텔레콤 자회사이자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인크로스가 운영하는 빅데이터 기반 쇼핑 플랫폼 ‘티딜(T-Deal)’에 입점했다. 티딜(T-Deal)은 약 3000만명의 SK텔레콤 이동 통신 가입자 가운데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한 약 2800만명을 대상으로 나이, 성별, 지역, 멤버십 이용 실적 등의 빅데이
2월 18일 10:35
덴티스테 구강 스프레이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 글로우픽 설문단 극찬받아
프리미엄 토털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의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가 상쾌한 입 냄새 개선 제품으로 글로우픽 설문단의 호평을 받았다. 이 제품은 글로우픽을 이용하는 소비자 496명이 직접 사용 후 만족도를 평가하는 설문에서 상쾌함 99.5%, 입 냄새 개선 98.8%, 제품 만족도 98.8%를 기록했다. 3초 이내 상쾌함을 느꼈다는 응답률은 93.1
1월 29일 16:12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브리즈민트 치약’ GS 홈쇼핑 첫 단독 론칭
프리미엄 토털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12월 19일 토요일 오후 1시 40분부터 GS 홈쇼핑에서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브리즈민트 치약’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19일 GS 홈쇼핑을 통해 첫 단독 론칭하는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브리즈민트 치약은 2008년 출시 이후 12년간 2300만개 판매(2020년 10월 누적 판매량 기준/자체 집계)를
2020년 12월 16일
11:56
덴티스테, ‘셀프 케어·나를 위한 소비’ 트렌드 반영한 프리미엄 구강 제품 3종 출시
프리미엄 토털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구강 제품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스스로 건강과 위생을 챙기는 셀프 케어 제품 수요 증가와 나를 위한 소비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소비 트렌드로 인해 구강 제품 시장은 고급화·전문화되며 성장하고 있다. 신제품 3종은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브리즈민트 치약과 덴
2020년 12월 16일
11:53
덴티스테,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 2020 글로우픽 어워드 1위 수상
프리미엄 토털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가 2020 글로우픽 결산 어워드에서 가글 부문 1위를 수상했다. 글로우픽 어워드는 국내 최초 100% 소비자 주도형 어워드로 글로우픽 플랫폼 내 약 4만명이 작성한 60만여개의 소비자 리뷰와 평점을 바탕으로 카테고리별 수상 제품을 선정한다. 덴탈 케어 카테고리는 코로나로 인해 구강 제
2020년 12월 4일
11:13
덴티스테, 2020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글로벌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2020 올리브영 어워즈를 수상했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올리브영의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수상 제품을 선정하며,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을 확인할 수 있는 공신력 있는 상이다. 이로써 덴티스테는 명실공히 대표 프리미엄 치약임을 알렸다. 덴티스테는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로서 강력한
2020년 11월 23일
10:08
정승환, 덴티스테 보이는 라디오 DJ로 변신해 설렘 가득한 감성 보이스 선보인다
프리미엄 토털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11월 매주 수요일 밤 6시에 선보이는 ‘달밤 라디오’에 독보적인 음색의 감성 보컬리스트 정승환이 DJ로 참여한다. 달밤 라디오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실제 고객들의 사연을 소개하고 사랑에 대한 고민과 설렘으로 밤늦도록 잠을 이루지 못하는 이들에게 위로와 응원을 보내는 보이는 라디오이다. MBC FM4U
2020년 11월 4일
10:51
실란트로, 90일 항균 지속력 ‘스노우 패션 마스크 E’ 프랑스 수출 성공
실란트로의 90일 항균 지속력 ‘스노우 패션 마스크 E’가 프랑스 수출에 성공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마스크가 생존 필수품이 된 지금, 폐기 대상 마스크를 판매하거나 품질 부적합 판정을 받아 회수되는 제품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마스크에 대한 불안감이 커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90일 항균 지속력’을 강조한 스노우 패션 마스크 E(SNoW
2020년 10월 27일
11:18
덴티스테X카림라시드 아이콘 에디션, 프린트 어워즈 2020 수상
글로벌 프리미엄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와 카림라시드가 컬래버한 덴티스테X카림라시드 아이콘 에디션이 프린트 어워즈 2020(The Print Awards 2020)에서 브론즈 상을(2020 Pentawards Bronze)수상했다. 세계 3대 산업 디자이너인 카림라시드는 미니멀리즘의 대가로 인정받으며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의 제품을 디자인해 인기를 얻
2020년 10월 27일
10:59
덴티스테, 랄라블라 단독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토털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10월 21일부터 25일까지 랄라블라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랄라블라에서 5000원 이상 구매 시 덴티스테 모델인 서강준의 포토 스탠딩 카드 2종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 포토 스탠딩 카드를 인증 시 통해 친필 사인이 담긴 초대형 브로마이드를 추첨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덴
2020년 10월 21일
09:57
덴티스테, 올리브영 ‘올영세일’ 오늘의 특가 진행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9월 23일 진행되는 올리브영 ‘올영세일’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오늘의 특가는 올리브영 ‘올영세일’ 기간 중 매일 다른 주요 인기 상품을 단 하루 동안 특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덴티스테는 올리브영 치약 및 구강 스프레이 부문 대표 인기 브랜드로서 특별히 참여하게 됐다. 이번 프로모션에
2020년 9월 23일
09:22
덴티스테, 올해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소비자가 직접 산업별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는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프리미엄 치약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 해 동안 최고의 브랜드 가치와 소비자 만족을 제공한 브랜드를 대국민 온라인 투표와 전화 설문을 통해 선정한다. 올해는 55만6154명이 참여해 4
2020년 9월 21일
11:23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덴티스테, 치실과 혀클리너 라인업 확장
덴티스테가 스틱형 치실과 멀티 혀클리너를 출시했다. 덴티스테 치실과 혀클리너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온 프리미엄 오랄 케어 제품으로 추가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덴티스테 스틱형 치실은 손가락에 감아서 하는 치실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치아 사이 플라그를 제거할 수 있는 치실과 손잡이 끝에 비교적 큰 음식물 찌꺼기를 손쉽게 제거할 수 있
2020년 9월 4일
15:57
덴티스테, 미니무비 200만뷰 돌파 기념 올리브영 특별 기획 서강준 에디션 출시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내 안의 사랑을 깨우다’ 미니무비 200만뷰 돌파를 기념해 올리브영 특별 기획으로 ‘서강준 에디션’을 출시한다. 8월 10일부터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보이는 ‘서강준 에디션’은 덴티스테를 대표하는 나이트타임 치약인 플러스 화이트 100g, 마스크 필수템으로 불리 우는 내추럴 오랄린스 100ml, 포토
2020년 8월 5일
10:57
덴티스테, 올리브영 제휴 서강준 키트 증정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올리브영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리브영 강남·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등 주요 매장에서 덴티스테 제품 구매 시 서강준 부채와 샘플 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키트는 1만원 이상 구매 시에 한해 증정하며 여름 휴가지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가 간편한 40g 치약으로 구성했다.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치약이 충전
2020년 7월 27일
14:23
덴티스테,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치약 부문 대상 수상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2020 BCLI(이하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치약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제품 이용 경험이 있는 대한민국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의 각 항목을 7점 척도로 평가 후 이를 합산해 브랜드 고객충성도 지수를
2020년 6월 9일
10:06
실란트로, 흡수 빠른 초 저분자 나노 콜라겐 워터젤리 1000 출시
실란트로 주식회사(이하 실란트로)는 흡수 빠른 초 저분자 ‘콜라겐 워터젤리 1000’을 출시했다. 콜라겐은 피부와 연골, 근육, 뼈, 치아, 손톱 등 체내 모든 결합조직의 대부분을 구성하는 단백질 성분 중 하나이며 20대 중반부터 체내 콜라겐의 합성이 줄어들기 시작해 40대 이후 급격히 감소하므로 꾸준한 섭취가 중요하다. 특히 피부 속 콜라겐은
2020년 6월 2일
17:25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 9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에서 컴백방송 진행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가 5월 9일 토요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이하 ‘왕톡’)에서 컴백방송을 진행한다.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는 2019년 홈쇼핑 방송 중 유일하게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를 통해서만 단독으로 공급되던 시린 이 치약이다.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는 국내에 유통된 지 10년을 훌쩍 넘긴 장수 브랜드이자 수입 치약 중 유일하게 토
2020년 5월 4일
18:23
덴티스테,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치약 부문 대상 선정
프리미엄 토털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DENTISTE)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조사 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가 공동 발표한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BCLI) 치약 부분 대상에 선정됐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는 이용 경험이 있는 대한민국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2월 24일부터 3월 8일까지 온·오프라인을 통해 진행됐다. 조사 방식은
2020년 4월 28일
10:53
승무원 매너템 덴티스테 후레쉬 브레스스프레이, 캠페인 진행
마스크 속 입 냄새로부터 상쾌한 해방감을 주는 ‘덴티스테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가 ‘승무원 매너템, 입 냄새 1초 케어’ 캠페인을 새롭게 진행한다. 덴티스테 후레쉬 브레스 스프레이는 올리브영 1등 구강 스프레이에 오른 제품이다. 양치할 시간도 없이 바쁜 비행에서 매너와 상쾌함을 챙기기 위해 승무원들이 사용하면서부터 입소문이 나기 시작해 ‘승무원 매너
2020년 4월 7일
18:24
실란트로, 한번 사용으로 90일 지속되는 항균 스프레이·항균 마스크 독점 판매
실란트로는 코로나19로 바이러스에 대한 공포심이 가득한 현재, 미국에서 최초로 개발된 물리적 항균 코팅 기술에 대한 오랜 연구 끝에 SD솔루션을 접목해 출시되는 항균 스프레이 ‘스파이크 디펜더(Spike Defender)’와 항균 패션 마스크 ‘스노우 마스크(SNoW Mask)’를 독점 판매한다. SD솔루션은 지속력이 강한 표면 항균 코팅제로 기존 화
2020년 3월 23일
13:16
덴티스테, 출근길 마스크 속 입냄새 제거 돕는 구강 제품 제안
출근길, 특히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면 마스크 착용이 필수지만 동반되는 불편함이 있다. 바로 아침 입 냄새다. ‘입냄새 없는 상쾌한 아침, 자기전에 덴티스테’라는 슬로건 아래 입냄새 제거에 탁월한 제품을 선보이는 덴티스테가 마스크 속 입냄새를 줄이는 구강 제품을 제안한다. ◇자기 전에 사용하는 나이트타임 치약 덴티스테의 나이트 타임 치약을 사용하면
2020년 3월 5일
15:02
덴티스테,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착용 시 입냄새 예방하는 항균력 99.9% 구경청결제 제안
덴티스테는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착용 시 입냄새를 예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항균력 99.9%의 구경청결제 후레쉬 브레스스프레이와 오랄린스를 제안했다. 코로나19 바이러스(COVID-19)의 확산 기세가 증가하는 가운데 마스크 착용률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의 관심은 ‘마스크 입냄새’, ‘마스크 세균증식’ 등으로 넓혀지고 있다. 프리미엄
2020년 2월 21일
16:30
덴티스테, 마스크 속 입 냄새 케어 위한 구강청결제 2종 제안
신종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 착용이 중요한 시기다. 그런데 마스크 착용이 꺼려진다는 사람들이 있다. 바로 입 냄새 때문이다. 장시간 마스크 착용 시 느껴지는 자연스러운 숨 냄새가 아닌 입 냄새가 느껴진다면 지금 바로 입 냄새 케어를 시작할 때다. 덴티스테가 입 냄새 케어에 탁월해 ‘마스크 필수템’으로 불리는 구강청결제 2종을 제안한다. ◇덴티스테
2020년 2월 14일
16:19
쿠퍼스X맥만동, 손잡고 홈브루잉대회 개최
쿠퍼스 수제맥주키트와 국내 최대 맥주 동호회 ‘맥만동(맥주를 만드는 동호회)’이 손잡고 ‘2020 월드 홈브루잉 챔피언십(2020 World Home Brewing Championship)’을 개최한다. 2020월드 홈브루잉 챔피언십은 미국 양조자 협회(Brewers Association) 산하 기관이자 홈브루잉의 기준을 정하는 공신력 있는 기관인 B
2020년 2월 5일
09:29
페이지당 25개
페이지당 5개
페이지당 10개
페이지당 25개
페이지당 50개
페이지당 75개
페이지당 100개
1
2
3
4
5
다음
동영상
삼성전자, 온라인 쇼케이스 통해 아웃도어TV ‘더 테라스’ 공개
삼성전자, 온라인 쇼케이스 통해 아웃도어TV ‘더 테라스’ 공개
삼성전자, 온라인 쇼케이스 통해 아웃도어TV ‘더 테라스’ 공개
삼성전자, 온라인 쇼케이스 통해 아웃도어TV ‘더 테라스’ 공개
삼성전자, 온라인 쇼케이스 통해 아웃도어TV ‘더 테라스’ 공개
언론인, 블로거 안내
MY뉴스
를 이용하면 관심있는 기업과 관심 산업 분야의 뉴스를 구독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주요 뉴스
전체 뉴스
MY뉴스
사진
동영상
상장기업
영문
기업뉴스룸
전시회
인기 토픽
RSS 구독
언론 서비스
MY뉴스 안내
보도자료 호스팅
보도자료 전송
언론인 가입
산업별 뉴스
IT
건강
경제
교육
금융
농수산
라이프 스타일
레저
문화/연예
물류/교통
미디어
부동산
사회
산업
스포츠
에너지/환경
유통
자동차
정책/정부
주제별 뉴스
개발
공모/모집
기업문화
기타
분양
사업계획
사회공헌
선언/의견
설립
소송
수상/선정
수주
신상품
실적
인물동정
인사
인수/합병
전시/출품
정책
주제별 뉴스
제휴
조사연구
채용
투자
판촉활동
행사
지역별 뉴스
서울
인천/경기
대전/충남
광주/전남
부산/울산/경남
대구/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산업별 미디어
지역별 미디어
해외 미디어
배포 절차와 보고서
많이 기사화된 보도자료
서비스 종류와 요금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프로페셔널
해외 홍보
부가서비스
누가 이용하나
이용 후기
고객센터
보도자료 등록
기업회원 가입
교육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보도자료 작성
보도자료 유형
홍보 직무
자주하는 질문
회사 소개
블로그
연혁
파트너 되기
이용약관
편집가이드라인
사이트맵
Engl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