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1미디어 홈페이지 U1media.com 오픈

서울--(뉴스와이어)--U1미디어(유원미디어, 대표 조순용)가 7일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지상파DMB 방송국에 걸맞은 참신한 내용과 디자인을 선보였다.

U1미디어의 홈페이지인 www.u1media.com은 기존 지상파 방송국들의 사이트와 차별화하면서도 방송사 인터넷의 기본 기능인 프로그램 소개와 시청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젊은 층을 주요 타깃으로한 프로그램의 성격에 맞춰, 플래쉬 동영상을 다양하게 활용한 현대적 감각의 디자인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번 홈페이지 오픈은 다른 지상파DMB 사업자들의 인터넷 사이트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공중파 3사의 DMB 사이트는 기존 사이트 내에 한 개의 섹션형식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신규 사업자들도 회사설립 단계에서 구축한 회사홍보 사이트의 형태를 크게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반해 U1미디어의 홈페이지는 유저 인터페이스와 컨텐츠의 구성에 있어서 한단계 앞서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상파 사상 최단기간인 두달만에 방송국 구축과 개국을 성취해낸 U1미디어가 인터넷 사업에서도 특유의 발빠른 동작을 보이고 있는 것이다.

현재 하루 2만명 이상의 방문자를 기록하고 있는 U1media.com 사이트는 내년 3월 VOD와 대본보기 등 본격적인 컨텐츠 서비스와 시청자 의견수렴을 위한 다양한 인터렉티브 기능이 가동될 경우, 유저들에게 보다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웹사이트: http://www.u1media.com

연락처

U1미디어 기획팀 오 현 02-2071-351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