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텍, 한국형 복합 반신욕기 ‘리빙스파’ 다이렉트 서비스 도입
다이렉트 서비스 도입의 배경은 국내 반신욕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외산의 경우, 방문 판매 위주의 영업 형태로 인해 일반 소비자가 구입하기에는 부담스러운 가격 및 충분한 서비스를 제공 받지 못한다는 점에 착안, 업계 최초로 도입한 제도이다.
다이렉트 서비스의 내용을 보면 반신욕기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평일, 휴일에 관계없이 09시 부터 20시까지 언제든지 리빙스파 다이렉트 대표번호로 전화를 하면 충분한 제품 설명 및 구매, A/S에 관한 전문 상담원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현재까지 다이렉트 서비스는 보험회사 및 글로벌 IT업계에서 선별적으로 도입되어 왔으며 건강 의료기기 업체의 경우는 복잡한 유통 경로로 인해 도입되지 못하였으나, 백텍은 투명한 유통경로의 확보를 통한 소비자 만족을 목표로 이번에 도입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다이렉트 서비스에 나서는 제품은 반신욕기 기능에 연수 기능 및 정수 정화 기능까지 갖춘 고급형(LS5100)제품으로 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인해 고객들은 더욱 손쉽고 경제적으로 반신욕기를 구입 사용하게 되었다.
한편, 지난 ‘99년 바이오 기술벤처회사로 설립된 백텍은 그 동안 국내 최고 수준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대기업과 협력을 통한 바이오 분야 연구 개발에 집중해 왔으며 이번’리빙스파 다이렉트’ 서비스를 통해 본격적인 제품 판매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vacctech.com
연락처
백텍 홍보실 이후영 팀장 031-609-4600
-
2006년 7월 31일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