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손범수 진양혜 부부 의료NGO 글로벌케어에 후원금 기탁

뉴스 제공
글로벌케어
2005-12-21 11:44
서울--(뉴스와이어)--“ 연말 온정의 손길 전하는 아나운서 부부 ”

연말 따뜻한 사랑의 손길을 아나운서 손범수진양혜씨가 이어 간다. 손씨부부는 12월 20일 의료NGO ‘글로벌케어’에 500만원을 후원금으로 기탁하였다.

손범수진양혜 부부는 97년부터 ‘글로벌케어’의 홍보대사로, 소외된 이웃을 돌보는 일에 앞장서고 있으며, ‘글로벌케어’에서 주최하는 인도차이나의 언청이 아동 수술사업을 위해 베트남을 직접 방문하기도 하였다.

손범수진양혜 부부는 “ 가난으로 추위에 떨고 있는 베트남 므엉떼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고 싶다며 후원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손범수진양혜 부부가 기탁한 후원금은 ‘글로벌케어’의 베트남 므엉떼의 어린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수 있도록 겨울 잠바와 담요 등을 지원한다.

‘글로벌케어’는 가난과 질병으로 고통 받는 지구촌의 이웃들에게 의료와 복지의 손길을 통해 한국인의 인간사랑과 봉사의 실천을 전하는 한국판 국경 없는 의사회로, 97년부터 매년 인도차이나의 선천성 언청이아동대상으로 치료와 수술, 베트남 어린이 결연사업을 통해 이들에게 환한 웃음을 찾아주고 있다.

글로벌케어 개요
글로벌케어는 1997년에 설립된 국내 최초 국제보건의료 NGO로 '모두가 건강한 세상(Health for All)'을 비전으로 삼으며 지구촌 곳곳의 소외된 이웃들이 희망을 꿈꿀 수 있도록 국내외 인도적 지원 및 의료환경개선과 보건사업 지원 등의 국제개발에 앞장서는 비영리단체다.

웹사이트: http://www.globalcare.or.kr

연락처

글로벌케어 사무국 고영희 사무국장(2654-7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