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공항 출국 대기실 면세점에서도 쇼핑과 함께 국제전화 카드를 구입할 수 있다
그동안 공항 로비에서만 판매 되었던 국제전화 카드가 출국대기실 면세점 내에서 훈련된 상설직원을 통하여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된 것이다.
업체의 입점으로 향후 해외 출국자들은 출국수속등 바쁜 일정에 쫏겨 미쳐 챙기지 못한 국제전화 카드를 출국자 대기실에 위치한 공항 면세점에서 쇼핑과 함께 구입할 수 있게 되었으며 무엇보다도 각 국가별로 다양한 국제전화 사용 정보와 이용 안내를 상세히 받을 수 있어 노인이나 해외 출국 경험이 적은 여행자등 비교적 국제전화카드 이용에 익숙하지 못한 여행객들에게 매우 큰 도움이 될것으로 한국관광공사는 기대 하고 있다.
또한 이 업체는 또한 청소년 유해환경 등으로 학교나 학원에 자녀를 안심하고 보내기가 염려됬던 학부모를 위해 유비쿼터스 안심이 서비스라는 sms자녀위치확인 전송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이동 통신사와 공동으로 학교와 학원등 공사교육기관에 무상으로 시스템을 보급하여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업체이기도 하다.
현재 업체는 국제전화카드 판매외 유.무선인터넷 전화기,화상전화기의 판매와 향후 공항 내방객에게 한국의 선진 IT기술을 전파.보급할 수 있는 신상품 개발을 위해 전력을 기우리고 있다.
웹사이트: http://ofu.co.kr
연락처
원포유텔레콤 강진남 이사 02-569-1414
-
2007년 8월 2일 0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