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원생유치용 적립식 관리 프로그램개발

서울--(뉴스와이어)--날로 치열해지는 원생유치와 탈회방지를 위해 골머리를 앓고있는 학원장들에게 희소식이 될만한 원생유치용 적립식 관리 프로그램인 “모아케쉬”가 출시 됬다.

친구권유나 성적부진등 학원분위기에 따라 언제든지 탈.입회가 가능한 요즘 “학원 교육사업은 황금알을 낳는 거위”라는 옛말은 퇴색한지 오래됬고 원생유치를 위해 사활을 건 학원장들의 노력은 차라리 애처로울 정도로 심각한 지경이다.

그 나마 대형학원이나 지역기반이 튼튼한 몇몇 로컬 학원을 제외하고는 제살 띁어 먹기식의 과당 출혈로 뻔한 손해를 감수하면서도 저가의 수강료경쟁이나 유치 인센티브제공등 실로 끝이 보이지 않는 마이너스 경쟁을 하고 있는 실정이다.

주)원포유텔레콤(대표 전동호)이 출시한 “모아케쉬(www.moacash.com)”는 학원에서 저비용으로 신규원생 유치와 탈회 방지를 위한 적립식 관리프로그램이 그 근간을 이루고 있다.

그 동안 기존 학원은 단위 학원별로 고가의 관리프로그램을 별도로 구입하여 운영을 하였기 때문에 원생 유치를 위해 들어가는 시간과 비용투자가 만만치 않아 중소형 학원은 아예 엄두도 못내고 있는 실정이었다.

주)원포유텔레콤이 보급하는 “모아케쉬”는 원생들의 학습 동기부여를 위해 선행유형별로 가상의 화폐를 지급하여 저축과 구매를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이와 더불어 학원에 무상으로 지급되는 전자 출결관리 프로그램과 학원용 미니홈페이지는 그동안 중소학원이 비용문제로 잘 갖추지 못했던 자체 홈피를 통해 원생을 체계적으로 관리 할 수 있는 길이 열리게 되었다.

특히 대형학원에 밀려 신규모집이 쉽지 않은 현실에서 원포유텔레콤이 제공하는 적립식 관리프로그램은 혜택을 받은 학부모와 원생이 스스로 학원을 자랑할 수 밖에 없는 신개념의 입소문 홍보방식으로 그 동안 비효율적이고 낭비적이던 전단광고를 대신할 수 있는 획기적인 광고홍보로 학부모와 원생들로부터 큰 반향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무엇보다도 아이들이 학원 가는것이 즐겁고 신나는 일이 될 수 있게 해보자는 취지에서 착안된 적립식 관리프로그램의 개발은 “모아케쉬”를 받는 즐거움과 사용기대감을 학습의 동기로 승화시켜 학부모와 원생 모두에게 만족을 주므로서 향후 학원에서 원생모집을 위한 확실한 대안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한편 개발한 적립식 관리프로그램이 이미 이회사가 이동통신사와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는 “우리아이 안심이서비스”에 근간을 두고 있다는 점에서도 많은 학원으로 부터 큰 호응과 신뢰를 받고 있다.

현재 업체는 적립식 관리프로그램을 학교나 학원 그리고 학습지 관련업체등에 보급시키기 위해 지역협력업체를 모집중에 있으며 “모아케쉬 적립식 관리프로그램”외 이동통신사와 귀가길 안심서비스등 자녀 안전을 위한 부가서비스 개발에도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ofu.co.kr

연락처

주)원포유텔레콤 기획실 강진남 이사,02-569-1414,016-737-111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