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포유텔레콤, 셀러던트를 위한 원스터디 서비스 개시
그러나 멀티미디어 기기의 발달과 함께 최근 출퇴근이나 짧은 자투리 시간만을 활용해서도 알뜰하게 학습의 효과를 높힐 수 있는 PMP를 활용한 동영상 학습방법이 개발되어 공부하는 직장인들 사이에서 크게 각광을 받고 있다.
원포유텔레콤(대표전동호)이 어학강좌의 대명사인 YBM시사닷컴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개설된 원스터디서비스(www.onestudy.kr)는 바쁜 셀러던트를 위한 어학전문 사이트로 특히 직장인들이 자기개발용으로 가장 선호하는 영어를 비롯하여 중국어, 일본어등을 이동형 멀티미다어인 PMP를 활용하여 자유롭게 학습 할 수 있는 길이 열려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인터넷 어학 사이트나 독학을 통한 자기학습이 집중력과 긴장감을 저하시켜 쉽게 포기해버리는 단점을 보완하여 강좌도 15~20분이내로 범위를 축소하고 짧은 출퇴근 시간에도 멀티미디어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여 시각적 효과를 높혀 주므로서 집중력과 학습효과를 극대화 시킬수 있게 제작된게 큰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향후 업체는 원스터디 서비스를 다양한 학습용 콘텐츠와 결합시켜 자기개발을 위한 종합 전문 학습사이트로 정착을 꾀하고 있다.
또한 업체는 원스터디 서비스(www.onestudy.kr)출시를 기념하여 어학학습용 PMP 300대를 파격적인 할인가로 공급하고 있으며 8월중에는 2종류의 신모델이 어학 콘텐츠와 함께 네비게이션이 포함된 풀 팩키지형 PMP도 출시하여 예약판매에 들어갈 예정이다.
출시기념 PMP한정 판매가:390,000원(정상가900,000원)
(시사와이비엠 어학콘텐츠 1년수강 + 티버스 피엠피(30G) 제공)
웹사이트: http://ofu.co.kr
연락처
원포유텔레콤 사업부 양원규 차장 02-569-1414, 016-702-1052, 이메일 보내기
-
2006년 6월 13일 1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