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계발에 획기적인 ‘속청프로그램’ 개발

뉴스 제공
보니아라
2004-10-05 17:05
인천--(뉴스와이어)--보니아라(www.boniara.com)는 국내 최초로 빠르게 듣는 속청기술을 두뇌계발과 초등 및 중학교 교과과정에 접목시킨 획기적인 두뇌계발 학습시스템인‘국제RC스쿨’을 개발했다.

국제RC스쿨은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컴퓨터 프로그램화 되어있는 속청, 속독, 속고맵, 집중력 강화, 기억력 증진 등으로 구성된 두뇌계발 과정과 이를 바탕으로 하는 교과서 정복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국제RC스쿨은 교육과정이 컴퓨터 프로그램화 돼 있어 기존의 학원 자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고 강사 의존도를 낮출 수 있어 낮은 비용으로 높은 교육효과를 달성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보니아라는 10월 현재 전국 300여 개 학교와 120여 개의 학원에 국제RC스쿨 시스템을 공급했다.

보니아라의 배화진 대표는 "사교육비 문제의 해결책은 물론 공교육을 살리기 위한 돌파구는 획기적인 교육 시스템의 개발, 공급이 가장 현실적인 해결 방안이다. 우리가 출시하는 '국제RC스쿨 시스템'이 차별화 된 획기적인 교육시스템의 새로운 모델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보니아라 개요
보니아라는 2001년 설립된 교육용 프로그램 개발 전문기업이다. 진로독서, 북아트, 클레이, 종이접기, 돌봄교실 등의 다양한 교육용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 보니아라는 초·중·고교생의 집중력, 기억력, 독서기술, 속청, 속독 등의 함양을 위해 단순 주입식 교육에 그치지 않고 두뇌 활성화 및 효율적 학습 능력을 길러준다. 자기주도학습능력을 바탕으로 학생과 학부모가 설정한 목표를 달성하게 해 주는 교육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oniara.com

연락처

보니아라 교육사업본부 변정훈 032-248-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