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아라, KBS TV동화 행복한 세상 인성교육 스페셜 DVD 출시

- 7월 인성교육진흥법 시행에 맞춰 선보여

뉴스 제공
보니아라
2015-05-20 09:30
서울--(뉴스와이어)--교육용 프로그램 개발 전문기업 보니아라(대표 배화진, www.boniara.kr)가 7월 인성교육진흥법 시행에 맞춰 새로운 인성교재를 출시했다.

진로독서, 북아트, 클레이, 종이접기, 돌봄교실 등의 다양한 교육용 프로그램을 개발해 온 보니아라는 최근 인성교육 8가지 주제에 맞는 동화에 관해 KBS와 협약하여 ‘KBS TV동화 행복한 세상 인성교육 스페셜 DVD’ 를 제작하여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 DVD에는 인성교육 주제별 5편으로 총 40편의 동화가 수록되어 있다. 초.중.고 학생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하고, 소소하지만 가치 있는 일상 속의 행복한 이야기를 담았다.

동화를 감상하며 자신의 인성에 대해 파악하고 생각해보는 시간을 갖고, 이후 발표 또는 그룹별 대화시간을 통해 인성교육의 핵심 가치·덕목을 내면화하고 실천의지를 다지며 능동적 실행이 가능하도록 활용할 수 있다.

보니아라 배화진 대표는 “KBS TV동화 행복한 세상 인성교육 스페셜편은 일상에서 만나는 작은 행복을 통해 우리 모두가 추구해야 할 인성덕목의 의미와 가치를 전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배화진 대표는 “오는 7월 인성교육진흥법 시행에 따라 예절, 효도, 정직, 책임, 존중, 배려, 소통, 협동 등을 함양하기 위한 다채로운 인성교육 프로그램 개발이 요구되는 시점”이라며 “7월부터는 국가, 지방자치단체, 학교에 인성교육 의무가 부여되는 만큼, KBS TV동화 프로그램 방영을 통해 검증된 본 인성교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보니아라 인성교육 프로그램 관계자는 “DVD 시청을 통한 인성교육의 효과와 함께 동화의 내용을 이해, 적용, 확산함으로써 인간다운 성품과 역량을 기를 수 있는 인성교육 북아트 프로그램도 개발 마무리 단계로 수준별 4단계로 구성되어 있고, 각 단계는 인성교육의 핵심 8가지 주제를 포함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보니아라 인성교육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anewedu/123678), 홈페이지(www.boniar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니아라 소개
보니아라는 2001년 설립된 교육용 프로그램 개발 전문기업이다. 진로독서, 북아트, 클레이, 종이접기, 돌봄교실 등의 다양한 교육용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 보니아라는 초.중.고교생의 집중력, 기억력, 독서기술, 속청, 속독 등의 함양을 위해 단순 주입식 교육에 그치지 않고 두뇌 활성화 및 효율적 학습 능력을 길러주고 자기주도학습능력을 바탕으로 학생과 학부모가 설정한 목표를 달성하게 해 주는 교육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oniara.com

연락처

㈜보니아라
정은화 팀장
02-523-99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