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RC스쿨 ‘영어속청과 한자속고맵’프로그램 출시 기념 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보니아라
2004-11-09 11:25
인천--(뉴스와이어)--국제RC스쿨(대표 배화진)은 오는 20일 자체 개발한 '영어속청과 한자속고맵'프로그램 출시 기념 세미나를 부천 복사골 문화센터에서 개최한다.

에니메이션 동화와 알기쉽게 프로그램화된 '영어속청과 한자속고맵'은 방학을 이용해 학생들이 흥미롭고 효율적인 영어, 한자학습과 두뇌계발을 동시에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세미나는 영어속청과 한자속고맵 프로그램의 제품 및 활용방안을 소개하고, 효율적인 국제RC스쿨교육원을 운영중인 대표적인 학원장님 세분의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영어속청과 한자속고맵'프로그램을 출시한 국제RC스쿨은 이번 세미나 개최부터 본격적으로 영어와 한자교육사업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 일 시 : 2004년 11월 20일 오후 2:00 ~ 5:00
* 장 소 : 경기도 부천 복사골 문화센터 (송내역 부근)
* 참석대상 : 국제RC스쿨학원장 및 강사, 국제RC스쿨에 관심이 있는 학원장
* 문 의 : 국제RC스쿨 032-248-0003


국제RC스쿨은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컴퓨터 프로그램화 되어있는 속청, 속독, 속고맵, 집중력 강화, 기억력 증진 등으로 구성된 두뇌계발 훈련을 하며, 계발된 능력은 곧바로 교과교재 훈련을 통하여 성적을 향상시켜주는 최첨단 멀티미디어 고속 학습법으로 운영되어지고 있다. 국제RC스쿨은 11월 현재 전국 300여 개 학교와 120여 개의 가맹학원에 국제RC스쿨 시스템을 공급했다.

보니아라 개요
보니아라는 2001년 설립된 교육용 프로그램 개발 전문기업이다. 진로독서, 북아트, 클레이, 종이접기, 돌봄교실 등의 다양한 교육용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 보니아라는 초·중·고교생의 집중력, 기억력, 독서기술, 속청, 속독 등의 함양을 위해 단순 주입식 교육에 그치지 않고 두뇌 활성화 및 효율적 학습 능력을 길러준다. 자기주도학습능력을 바탕으로 학생과 학부모가 설정한 목표를 달성하게 해 주는 교육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oniara.com

연락처

홍보팀 변정훈 사원 032-248-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