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의 첫사랑’ 공식홈페이지 오픈
이번에 오픈한 홈페이지에서 가장 주목할 것은 유산상속을 위해 시골학교로 내려간 건방진 재벌소년 재경의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뮤직비디오와 같은 영상으로 새롭게 재구성해, 독특하면서도 재치 있게 전달하고 있는 ‘무비스토리’. 네티즌들은 마치 본 영화를 미리 감상하는 듯한 느낌까지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각 단계에서는 때때로 얄밉지만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주인공 재경의 매력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삐딱하면서도 얄궂은 장난꾸러기, 도도한 바람둥이, 학교에서는 1등 문제아, 귀여운 로맨티스트, 고독마저도 특권인 양 보이는 거만한 모습과 그가 한번씩 툭툭 내뱉는 기막힌 대사들이 절묘하게 매치되면서 영화 속 재경의 캐릭터를 한층 더 입체적으로 살려주고 있다. 스토리의 후반부로 접어들수록 은환에게 퉁퉁거리던 재경이, 어느새 사랑에 빠져드는 과정을 아기자기한 에피소드 중심으로 두근거리는 사랑의 설레임을 풍부하게 담아내고 있다. 오픈 이후 홈페이지 게시판에는 벌써부터 “홈페이지가 너무 멋지다. 2006년 가장 아름다운 영화로 기억에 남을 것 같다“, “떨리는 마음으로 개봉을 기다린다. 기대만큼 멋진 홈페이지다”라며 기분 좋은 반응들이 연이어 올라오고 있다.
마치 한편의 뮤직비디오 같은 <백만장자의 첫사랑>의 홈페이지에는 소중한 추억들을 하나씩 다시 펼쳐보는 듯한 느낌의 스틸과 화제가 되었던 뮤직비디오 등 영화를 미리 만나볼 수 다양한 컨텐츠들이 담겨있다. 더불어 영화 속 재경이 은환에게 캡슐 편지를 통해 사랑을 고백하듯이, 네티즌들이 직접 캡슐편지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할 예정이다. 자~ 이제, 오만불손 재벌소년 강재경의 사랑이야기에 빠질 일만 남았다.
‘유산상속을 위해 시골학교로 내려간 재벌소년이 빠져든 운명적 사랑’을 그린 영화 <백만장자의 첫사랑>은 오는 2월 9일 관객들을 찾아간다.
연락처
청년필름 문현정 팀장, 석영화 02-766-1282
-
2007년 1월 18일 15: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