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머리속의 지우개’ 메이킹필름 전격공개

서울--(뉴스와이어)--정우성 손예진 주연의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감독 이재한 제작 (주)싸이더스픽쳐스)가 메이킹 필름을 최초 공개했다. 지금껏 한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내머리속의지우개>초반부터 후반까지의 제작과정과 정우성, 손예진의 허심탄회한 인터뷰, 이재한 감독의 배우들에 대한 코멘트가 눈길을 끈다.

특히 관심이 가는 것은 시나리오를 받고 단 12시간 만에 철수역을 OK 하게 된 구체적인 사연을 정우성이 직접 이야기해주는 대목. 읽자마자 시나리오에 감동을 받고, 좋은 시나리오를 탈고한 것에 대해 축하전화를 했다는 그의 멘트가 흥미롭다. 손예진은 정우성과의 작업과정에서 느꼈던 믿음과 고마움을 표현하고, 그 밖에도 상상력과 집중력이 뛰어난 두 배우에 대해 얘기하는 이재한감독의 멘트도 담겨 있다.

이번 메이킹 필름의 하이라이트는 <내머리속의지우개> O.S.T 에 삽입되어 있는 ‘거미’의 노래에 맞추어 뮤직비디오처럼 보여지는 그 동안의 제작과정이다. 정우성이 콜라를 마시며 트름이 안나와 곤혹스러워하는 장면, 수진의 가방에서 떨어진 볼펜을 주워주며 서로 호감을 표시하는 로맨틱한 장면, 눈물연기에 몰입하는 두 배우의 감동적인 모습 등이 펼쳐진다. O.S.T.를 녹음하는 ‘거미’의 모습도 함께 담겨 있다. 크랭크업 날, 촬영을 끝낸 정우성과 손예진의 작별의 순간에는 배우들의 표정에 아쉬움이 가득하다.

<내 머리 속의 지우개>는 알츠하이머 병으로 사랑했던 모든 기억을 잃어가는 수진(손예진)과 그녀를 위해 대신 모든 것을 기억해주겠다는 순애보의 남자 철수(정우성)의 가슴 아픈 사랑을 그린 영화이다. <편지>,<약속> 이후 슬픈 사랑 영화에 목말라 있는 관객들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사랑영화다.

제작 싸이더스 픽쳐스 / 제공 CJ Entertainment / 감독 이재한
/ 주연 정우성, 손예진 /2004년 11월 5일 개봉 예정


싸이더스픽쳐스 개요
<살인의추억><지구를지켜라><말죽거리잔혹사><범죄의재구성><역도산>등을 제작한 영화제작사

웹사이트: http://www.sidus.net

연락처

싸이더스픽쳐스 3014-1806